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질문] 반지치수가 어떻게 되나요?[14]
by 정연준 (대한민국/남)  2004-12-03 11:39 공감(0) 반대(0)
반지를 살려고 합니다.

청혼할려구요...^^

여자가 많이 말랐거든요... 손가락이 정말 가느다랍니다.

(삐쩍마른스타일이예요 몸 전체가...)

근데... 좀 깜짝놀라게 해주고 싶어서...

손가락 치수가 있더고 하던데... 그걸 물어보지 못했구요...

반지를 안끼고 다녀서... 어쩨 물어보기가 뭐하네요

아주 아주 마른 사람이면 반지 치수가 어느정도 되나요?

그리고 반지는 어디서 사면 좋을지?

백화점에서 사면 비쌀꺼 같구... 악세사리는 잘 몰라서요

예물도 아닌데 이쁘고 맘껏 차고다닐 수 있는 걸로 해줄려고합니다.

돈은... 한 백만원내외로... 그런 반지는 어디서 살수있나요?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sh***  2004-12-03 11:42:51
공감
(0)
반대
(0)
반지 가게에 가서 물어보셔요.
mi***  2004-12-03 11:55:30
공감
(0)
반대
(0)
우선, 사이즈★ ~ 평소에 여성이 주로 끼고 다니는 반지가 있다면, 같이 식사하시다가 "반지가 굉장히 작다~"뭐 이러시면서 슬쩍 님 손가락에 끼워보세요.. ^^ 주로 새끼손가락에 맞을텐데.. 끼웠을때의 느낌을 기억하심 될듯 하구요~
Ro***  2004-12-03 12:28:17
공감
(0)
반대
(0)
전 마른몸매가 아닌데 손이 가늘거든요. 네째손가락..6호 낍니다 ^^ 보통 7~8호 끼신다니까..6호 미만이면 어떨까요. 백만원정도면 좋은거 사실수 있어요. 다이아반지도 알작은거 살수있는 가격이에요 ^^ 백화점은 확실히 비싸지만 디자인은 이쁜게 많어요. 일단 백화점가셔서 디자인 골라놓으시고 종로쪽에 가셔두 되구요. 종로귀금속상가쪽은 디자인 카피도 많거든요. 근데 여자분 정말 좋으시겠다. 청혼이라....꼭 성공하셔요^^
cn***  2004-12-03 12:46:40
공감
(0)
반대
(0)
보석전문점의 일반사이즈는 보통 9호에서 11호가 제일 많습니다.
아무리 손이 가늘다 하여도 골격이 있기때문에 남자분의 새끼손가락에 맞추어 사시면 좋을듯합니다. 아니면 점원의 손가락을 보고 비슷한 사이즈면.......
ul***  2004-12-03 12:47:11
공감
(0)
반대
(0)
보통 마른체격이라고 해도,손가락은 다름니다.마디가 뼈인 경우에는 생각보다 두껍거든여~저는 6호를 끼는데,저처럼 얇은 사람은 못봤습니다.7호정로 하시면 무난할듯 싶습니다.6호는 거의 못봤습니다.그리고 반지는 직장동료랑 같이 가서 사세여~남자혼자만 가면 바가지 쓰지요~여사원중 친한 분과 같이 가서 골라달라고 하세여.
mi***  2004-12-03 13:16:56
공감
(0)
반대
(0)
여성이 연령대에 따라 선호하는 모양이 다를 듯 한데, 와우 !~ 그정도 가격이면 까르티에 명품 반지를 사셔도 될듯.. 여성분 .. 부럽네요..
pi***  2004-12-03 13:32:25
공감
(0)
반대
(0)
선우에서 만나신 분이신가요? 얼마간의 교제중에 청혼하시는건지... 궁금궁금^^ 저도 이곳에서 만난분과 좋은 만남 갖고 있는데요..., 은근히 기다리고 있답니다. 근데 얼마안되서리...^^ 암튼 여성분 부럽습니다~ 멋진 청혼이 되시길.....
pi***  2004-12-03 13:32:31
공감
(0)
반대
(0)
선우에서 만나신 분이신가요? 얼마간의 교제중에 청혼하시는건지... 궁금궁금^^ 저도 이곳에서 만난분과 좋은 만남 갖고 있는데요..., 은근히 기다리고 있답니다. 근데 얼마안되서리...^^ 암튼 여성분 부럽습니다~ 멋진 청혼이 되시길.....
be***  2004-12-03 14:18:48
공감
(0)
반대
(0)
한국 여자 평균 사이즈라고 자칭하는 저는 사이즈 7이랍니다. 6이나 6.5이면 될 것 같은데 헐렁한 것 보다 아예 들어가지 않는 것이 더욱 황당하니 6.5 정도면 되지 않을까요? 플래티넘은 사이즈 줄이는게 쉽지 않은 것 같고 노란금보다는 백금을 선호하는 편이니 백금으로 해주세요. 디자인은 센스있는 여자분 한분을 데리고 가시고요. 여자들은 다이아몬드 carat (사실 크기 이상으로 중요한 clarity, cut, color 등이 있는데...)에 우선 놀라지만 carat으로 놀래켜줄 수 없다면 엄청 로맨틱한 프로포즈로 놀래켜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be***  2004-12-03 14:19:54
공감
(0)
반대
(0)
저같은 경우는 매우 로맨틱하고 야경이 좋은 곳에서 보름달 뜬 밤에 청혼을 받았답니다. 그런데 100만원 가지고는 까르티에 명품 반지 같은 것 절대로 못사는 것 아시죠? ㅡ.ㅡa 티파니 같은 경우 1캐럿 정도 사시려면 면세점에서 1500만원 정도는 주셔야합니다.
Ro***  2004-12-03 16:17:13
공감
(0)
반대
(0)
모든 여자들이 다 캐럿에 놀라는건 아닌뎀...저는 5부만 되어도 좋거던요. 큰거받음 부담되서...글고 윗분이 말씀하신 까르띠에 명품반지는 심플한 웨딩밴드같은걸 말씀하시는듯합니다. 아무장식없는것..
is***  2004-12-03 20:20:30
공감
(0)
반대
(0)
여기 서도 명품 타령이네...쯧.... 결혼하면서 한목잡나?....말로만
좋은 사람타령이네그려....
na***  2004-12-03 22:54:29
공감
(0)
반대
(0)
우와..여자분 정말 좋으시겠다..근데 몸이 말라도 손가락 마디가 굵을 수도 있어요. 8정도는 하시는 것이 좋을 듯 한데..
ce***  2004-12-04 09:46:29
공감
(0)
반대
(0)
청혼하는데 100만원짜리 반지를 산다고요?...음..언뜻 이해가 안가넹...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