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올라가지 못할 나무?[31]
by 주제파악 (대한민국/여)  2009-06-15 19:30 공감(0) 반대(0)
신규 가입 랭킹 왕자님..

서로 호감 방문은 마치고...(그분 3회... 나 3회 방문...)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그 어느 하나 버릴게 없는...
하다못해 직업... 외모.... 집안까지......
(성격은 아직 검증 안됐구나....ㅎㅎ)

마음속에 찜해놓고.....혹시나~~ 혹시나~~~ 하는 마음에 기다렸으나

역시...나의 프로필은 남자쪽 매니저님 선에서 짤린 듯..

올라가지도 못할 나무 쳐다보지도 말라는....남자쪽 매니저님의 경고......ㅎㅎ

아.. 진짜 나의 이상형...

예리한 눈매..무테안경....

큰 키.....그런 분들은 누구랑 결혼할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ㅎㅎ  2009-06-15 19:36:26
공감
(0)
반대
(0)
글쓴분께서 매니저님통해서 만남을 부탁햇나보군요....근데 잘 안됫나보군요..ㅉㅉ
금테안경이 누군지...ㅋㅋㅋㅋ
주제파악  2009-06-15 19:37:54
공감
(0)
반대
(0)
아뇨. 저 그런거 못해요. 그냥 관심회원에 담아 두기만 했어요.
반디아빠  2009-06-15 19:38:29
공감
(0)
반대
(0)
아쉬우면 매니저를 계속 공략하세요. 성사 시 1000 만원!!! 이러면 무조건 해줄 것임.
주제파악  2009-06-15 19:41:52
공감
(0)
반대
(0)
그러게요.. 랭킹남은 공략하기 넘 어려워. 얼마나 어리고 이쁜 여자들이 덤비겠어요
달인.  2009-06-15 19:43:20
공감
(0)
반대
(0)
왔다갔다 하는데..그넘이 안온다는 말씀이시죠? 나쁜 넘..안 넘어갈거면서..왜 들락날락 거릴까나..관상을 보아하니 마동탁이던데..얼렁 다른 건실남으로 옮기세요...
눈씻고  2009-06-15 19:52:34
공감
(0)
반대
(0)
암만 눈씻고 찾아봐도 신규랭킹왕자님
큰키 예리한눈매 무테는 없구만은~~~
다 오래된 왕자님들뿐인데.
달인.  2009-06-15 19:53:35
공감
(0)
반대
(0)
제눈의 안경이라서 무테랍니다...
눈씻고  2009-06-15 19:59:02
공감
(0)
반대
(0)
관심회원에 봐도봐도
무테에 훨칠한 왕자님 아~~무도 없는데.
나 색안경끼고있는거에요??ㅋㅋㅋㅋ
어쩔..나만 안보이는거에요?
달인..  2009-06-15 20:00:27
공감
(0)
반대
(0)
눈씻고 님~~~~~ ㅎㅎㅎ 재밌으세요~^^ 맞아요..ㅎㅎ 랭킹이 뭐 별건가요..ㅎㅎㅎㅎ
달인.  2009-06-15 20:01:32
공감
(0)
반대
(0)
짜님..설겆이...흑.....얼릉 결혼해야......설겆이.....오늘밤 그 단어가 가슴에 사무칠것 같아요...나도..얼릉...집에가서 밀린 설겆이 해야하는데........왠 야근......
눈씻고  2009-06-15 20:02:43
공감
(0)
반대
(0)
전 벌써 칼퇴하고 와서 설겆이에 빨래까지 했어요

아이쿠 허리야. 달인님 야근에 집에가서 설겆이 청소까지 할렴..아이구 두야~
아하!!!  2009-06-15 20:04:03
공감
(0)
반대
(0)
ㅋㅋㅋㅋㅋㅋ
누군지알겟어요!!! 좋으시겠다 인기도 많으시구!!
달인.  2009-06-15 20:06:56
공감
(0)
반대
(0)
근데... 눈씻고 님은 남자분이 신지..여자분이신지..전..늦는날에는..그냥..설겆이 패스하고..양동이로 설겆이들 덮어두고 디비져 잔담에..담날 아침안먹고 출근해서 괜찮아요~^^
눈씻고  2009-06-15 20:09:26
공감
(0)
반대
(0)
달인님 전 치마입고 구두 신는 뇨자~크크

양동이로 설겆이 덮어두고 디비자는 부분 완전 공감 ~!회식하고 피곤한날
아주아주피곤한날 저도 설겆이 수북해도 가끔 디비잔답니다.

달인.  2009-06-15 20:11:03
공감
(0)
반대
(0)
키티님...저런 아픈추억이....눈씻은님....양동이 기법은...나만 아는줄 알았는데...흠......
눈씻고  2009-06-15 20:11:08
공감
(0)
반대
(0)
우리집 밥상도 헬로키티.
휴지통도 헬로키티.
빨래집게도 헬로키티.
크리넥스통도 헬로키티.
목욕탕 수리빠도 헬로키티.
내글 지울래.  2009-06-15 20:17:25
공감
(0)
반대
(0)
아무튼 글쓴분. 남성분이면 우리 우사모에 가입시켜줄텐데
내글지울래  2009-06-15 20:19:17
공감
(0)
반대
(0)
우사모는 우즈벡여성을 사랑하는 남성들의 모임이요. 회장님은 달인형 총무는 나요.
ㅎㅎ  2009-06-15 20:19:43
공감
(0)
반대
(0)
이건모 실시간이구만..채팅창수준인데..
주제파악  2009-06-15 20:24:30
공감
(0)
반대
(0)
글쓴이의 글에 댓글 제대로 다는 사람은 없네..
그러게요  2009-06-15 20:25:07
공감
(0)
반대
(0)
이 글의 주제에 다시 돌아가서

그 왕자님 누굽니까?
ㅎㅎ  2009-06-15 20:25:58
공감
(0)
반대
(0)
랭킹남들중에 마동탁닮은 사람 찾아보시고..그래도 잘모르겠다면 네이버가서 마동탁검색해보삼!!
그럼 딱 닮은 사람이 나오는디...
달인.  2009-06-15 20:26:39
공감
(0)
반대
(0)
아 죄송합니다. 원글님..그냥..그런넘은 별볼일없는 뇨자랑 결혼할 확율이 높으니..넘 맘에 담아두지마세요...님에게 관심있는데도..왔다갔다 밀고당기기 한다면..남자답지 못해서..비추고요...관심없어..왔다갔다 한다면 실없는넘이라서 비추입니다..관상도 마동탁입니다..
정말궁금해서  2009-06-15 20:28:21
공감
(0)
반대
(0)
도대체 마동탁이가 누굽니까?
만화책도 티비도 안봐서 마동탁이가 뭔지 모르는데
점점궁금해미치겠네요 . 왕자가 궁금한게 아니라
도대체 마동탁이 마동탁이 마동탁이가 누구요?
ㅎㅎ  2009-06-15 20:29:32
공감
(0)
반대
(0)
이문세 만화 까치는 아시오? 공포의 외인구단!!!! 거기 까치를 괴롭히는 야구선수 마동탁!!!
달인.  2009-06-15 20:29:33
공감
(0)
반대
(0)
마동탁을 모르시다뇨..저런..공포의 외인구단..만화 캐릭터입니다...야비하고 뺀질뺀질하고..하여간 유치뽕인 남자입니다..
달인..  2009-06-15 20:30:47
공감
(0)
반대
(0)
근데 ㅎㅎ 님..이문세라뇨...이현세입니다...너무하세요~~~~~~~~~~~~~진짜......어쩜..저럴수가....
정말궁금해서  2009-06-15 20:32:45
공감
(0)
반대
(0)
이문세 ㅋㅋㅋㅋ아 너무 웃었어요

다들 마동탁이라고하니까 다 아는데
등신처럼 저만 모르네요.
아무리 가르켜줘도 모르네요 나만 바보된 기분.
재야기  2009-06-15 20:44:42
공감
(0)
반대
(0)
그분은 이쁘고 키크고 미인인 여자분이랑요.ㅋ
반디아빠  2009-06-15 20:46:48
공감
(0)
반대
(0)
머여~~~~ 아직두 이러구들 있네~ ㅋㅋ
키티  2009-06-16 02:44:46
공감
(0)
반대
(0)
헉 재밌어서 댓글 읽다보니
제 닉넴이 +ㅁ +; 하앍;?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