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21]
by 궁금 (대한민국/여)  2009-06-18 10:18 공감(0) 반대(0)
삭제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ㅉㅉ  2009-06-18 10:23:52
공감
(0)
반대
(0)
별걸 다 물어보내, 살림 잘할지 못할지 그걸 어떻게 판단하죠? 그 사람의 살아온 환경을 보면 답이 나오지 않나요
반디아빠  2009-06-18 10:24:23
공감
(0)
반대
(0)
자기 돈으로 그렇게 쓰는데, 남편 돈은 못 쓰겠소?

남자나 여자나 결혼한다고 확 달라지는 건 없다는 거..
걍 회사원  2009-06-18 10:25:46
공감
(0)
반대
(0)
글쎄요..울 회사 여직원들에 비하면~~ 뭐~ ㅋ 그녀들은 메트로씨티나 MCM은 거들떠 보지도 않더군요.
루이뷔통이나 뮤뮤, 프라다, 구찌 정도? 식수로는 에비앙을 짝으로 사다가 마시고 그러지요.
주변에 이런 사람들이 넘쳐 나니까 어떤게 정상적인것이고 어떤게 과소비 하는건지 구별도 안가더군요.
일단 걸친걸로 사람 판단하지 마시구요. 혹시 알아요? 부모님이 부자라 사준건지..그리고 명품백 한두개 정도는 괜찮아요~ MCM도 명품이라면..
그러게요  2009-06-18 10:27:00
공감
(0)
반대
(0)
MCM은 좀 그런데.. 전반적으로 브랜드가 그닥.. 위쪽은 아닌데요?
나디아  2009-06-18 10:38:01
공감
(0)
반대
(0)
아직 나이가 좀 어린 여자분이신듯...; 대학생들도 좀 꾸미는 애들은 저렇게 많이 입고 다니는거 같던데-
고고  2009-06-18 10:55:01
공감
(0)
반대
(0)
월수입에 따라 달라보이지 않을까요?
월수입이 이백오십이면서, 월 이백 소비한다면 욕먹지만,
월수입이 오백이면서, 월 이백 소비한다면 과하지 않은 소비겠죠.
글고 외모가 인형이라도, 터무니없는 소비를 즐기신다면, 감당할 남자가 있겠어요?
1. 월수입 시원찮은 남자는 심하다 외칠 거고,,,
2. 월수입 괜찮은 남자도 알뜰한 여자 찾을 거고...
대군  2009-06-18 10:57:23
공감
(0)
반대
(0)
결혼하면 여자들 변해요.

처녀적 옷으로 몇년간은 버티는 대단함을 보여주더군요.
달인.  2009-06-18 11:00:42
공감
(0)
반대
(0)
브랜드가 전반적으로 중/저가 브랜드라서 사치가 심해보이진 않습니다. 다른 브랜드들로 봐서는 루이비똥도 짝퉁일 확율도 높고요..30대 전후라고 감안할때..그냥 그나이대 직업여성들의 평균수준으로 보입니다. 크게 걱정 안하셔도 될듯...
카멜레온  2009-06-18 11:05:03
공감
(0)
반대
(0)
/달인/님 의견에 동의합니다. 루이뷔똥은 짝퉁 디게 많던데요. ㅎㅎㅎ
^^  2009-06-18 11:08:51
공감
(0)
반대
(0)
그런 차림.. 크게 걱정 안해도 되겠군요 ㅋㅋㅋ
고고  2009-06-18 11:30:06
공감
(1)
반대
(0)
여자분들, 자꾸 인형 인형 그러시는데...
자주 들으니 토나옴...
재야기  2009-06-18 11:55:48
공감
(0)
반대
(0)
난 저기 적힌 말들이 무슨 말인지 모르겠음.ㅋ
한국말 맞죠? ㅋ 제이에스가 어쨌다고? ㅋ
재야기  2009-06-18 11:57:03
공감
(0)
반대
(0)
저 메이커들을 다 아신다면. 사귀어도 무방하시겠네요.ㅋㅋ
전 저 메이커들을 ㅋㅋㅋ 몰라서 별 신경 안쓰일것 같음.ㅋ
걱정마  2009-06-18 11:58:24
공감
(1)
반대
(0)
남자들이 자기 수준에 비쳐봤을때 여자의 수준이 더 상 이라고 생각하면 무조건 낭비벽있다고 오해하는데 그건 두분의 수준의 차이에서 나오는 편견입니다
저정도면 무난한 편이고 낭비가 있다고 말 못하죠
여자의 외모가 고급스러워보이면 싸구려를 걸쳐놔도 명품으로 봐줍니다
그런면에서들 오해가 생기는건데.... 남자분들 오해하지마시구요... 처녀때니까 멋부린다고 생각하세요
결혼하고 애 낳으면 다 변합니다.. 그때가면 자기치장보단 아이 교육비로 돈이 들어가는 여자가 대부분이니 걱정마시고 여자의 내면을 더 관찰해보시기바랍니다
고고  2009-06-18 12:09:07
공감
(0)
반대
(0)
헤프고 안헤프고를 떠나서
다들 인형이나 공주에서 은퇴할 나이는 지났잖수!!!
나이에 어울리지 않으니, 남자들 반응이 시원찮은거유!!!
고고님!  2009-06-18 12:28:59
공감
(1)
반대
(0)
1960년대 생으로 알고 있는데
여기 있는 70년대상 80년대생들 그냥 귀엽게 봐주십시오
그 정도 나이 되셨으면 이제 어린 친구들 귀엽고 그러지 않던가요?
나이를 먹으면 여유도 생기고 하는데 아량도 넓어지고 하는데
왜 고고님은 게시판 글쓴것 마다 댓글 달고 다니시면서
왜 어린친구들 못 잡아 먹어서 안달인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2009-06-18 12:31:37
공감
(0)
반대
(0)
나이 먹으면 속도 깊어 지는 줄 알았는데 그것도 아니군
이 정도는  2009-06-18 13:04:16
공감
(0)
반대
(0)
평범녀인데요..
저기 브랜드들 거의 중저가가 많고 평범녀들 딱 그 정도 수준이예요. 똥가방이래봐야 한 100만원이면 사니까 그렇기 사기 힘든거 아니죠.
그리고 된장녀다 하면 저렇게 안다닐걸요. 저것 보다 다 한 단계 위여야 그렇게 말할 수 있을 듯.
에르메스. 샤넬, 프라다. 구찌, 뤼이비통. 등등..
하하하  2009-06-18 13:07:13
공감
(0)
반대
(0)
고고님한테 쌓인게 얼마나 많았으면 누가 밑에 밑에 밑에 댓글에 추천까지 달았네요
히히히  2009-06-18 13:09:08
공감
(0)
반대
(0)
제가 달았어요 추천.
여자인 제가봐도 고고님 삐딱하고 싸나워요.
한번밖에 못누르는게 안타까웡..
깐따  2009-06-18 13:22:19
공감
(0)
반대
(0)
저 내용이 무슨 공주풍이래요~~ 명품은 절대 아니고.... 보통인디?? 나이가 있으니까 동대문 안입고 아울렛에서 메이커사서 깔끔하게 코디하시는것 같은데.... 여자분 센스있으시네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