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데이트 비용...[19]
by 로비 (대한민국/남)  2008-08-22 00:04 공감(0) 반대(0)

보통 데이트 비용 잘 부담하는 여자들 보면

성격적인 면에서 배려심이 많은걸 알 수 있다.

그리고 상대방의 처지를 이해를 잘 하는 편이다.

그렇지 않는 여자는 그 반대라고 보면 거의 맞아 떨어진다.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박**  2008-08-22 00:06:52
공감
(0)
반대
(0)
이런 글 올라오면 또 난리 나던데~~ 님의 말에 공감하지만 돈 안내는 여자들이
이 글 보면 열라게 악플 달텐데 ! 빨리 글 삭제해유 돈 같이 부담하는 여자들 보면 항상 느끼는거지만 어느정도 세련된 여성들! 계속 카운터 옆에 계신 여성들 보면 그냥 좀 이상해보임
정**  2008-08-22 00:08:11
공감
(0)
반대
(0)
그런것같네요..요즘 지출이 많은것에 대해서 불만이 좀 생겼거든요 참고로 전여자에요 그동안 남친이 돈 정말 많이썼죠 전 정말 염치가 없는사람중한명입니다
박**  2008-08-22 00:09:55
공감
(0)
반대
(0)
은 생각이 깊은 여성이네요
정**  2008-08-22 00:25:59
공감
(0)
반대
(0)
감사합니다^^
이**  2008-08-22 00:37:29
공감
(0)
반대
(0)
대화가 쫌.... ㅋㅋ
이**  2008-08-22 01:27:10
공감
(0)
반대
(0)
제가 좀 배려있는 여자죠 ㅋ 근데.. 배려하니깐 남성분께서 당연하게 생각하는 건 기본이고, 요구하는 수준까지 가더라구요..끙 ㅡ ㅅ ㅡ``이런 남자 심리가 모죠??ㅎㅎ
유**  2008-08-22 01:41:11
공감
(0)
반대
(0)
전 처음 만나서 맘에 안들면 제가 돈 냅니다. 당당히~^^; 그리고 미련없이 나옵니다. 맘에 드는 것도 안드는 것도 아닌 경우 식사를 했다면 차는 제가 사겠다고 하죠~얻어 먹었으니 빚지는게 싫어서~ 장미 정원님 말씀처럼 데이트 비용 부담 잘한다고 시집 잘가는 거라면...저도 여기 있을 이유가 없네요~ㅎ^^;
송**  2008-08-22 08:56:21
공감
(0)
반대
(0)
데이트 비용 같이 잘 부담하고, 배려심있게 한 사람은 하나같이 다 떠나고 데이트 비용 전혀 지불안하고 내맘대로 대한 사람들은 나 좋다고 열심히 쫓아다니더라..
한**  2008-08-22 09:35:11
공감
(0)
반대
(0)
난 왜 내가 맘에 안들어도 차값을 내는 여자를 한명도 못 봤을까? 남자 맘에 안든다고 홧김에라도 내주는 여자는 없던데..ㅋㅋ.
심**  2008-08-22 10:29:49
공감
(0)
반대
(0)
매너없는 여자한테라도 왜 남자라는 이유만으로 밥을 사야하는지 모르겠음
정말 매너없게 나오면 그런 인간에게 내가 먹은 값만 던져주고 나와야 하는데
생각만 있지 그렇게 하지 못함
당신이 돈 벌기 어렵듯 나도 돈벌기 어려운데, 그 어렵게 번 돈으로
개념없는 당신을 사줘야 하는지.
매너있고, 사랑스러운 나의 그녀라면 전혀 아깝지 아니하지만
백**  2008-08-22 10:55:03
공감
(0)
반대
(0)
내가 만난 여자중에 정말 이상했던 여자는 처음 만남에서 집에 데려다줄때 내 차 뒷자리로 문열고 안더군요 지금도 그여자 잘사나 걱정됨
김**  2008-08-22 11:49:07
공감
(0)
반대
(0)
백곰님 댓글보고 사무실서 푸하~하고 웃었어요.. 상황이 너무 시트콤같아서.. 그 여자분 정말ㅋㅋㅋ
박**  2008-08-22 12:12:27
공감
(0)
반대
(0)
절라게 웃기다 뒷자리에 앉아서 사장 하겠다는것도 아니구 ,
김**  2008-08-22 19:56:29
공감
(0)
반대
(0)
한번쯤 그러고 싶은 맘이 불쑥 쏫아 오르는. 막 영감 받은 듯~ 재밌겠다..
임**  2008-08-23 00:08:10
공감
(0)
반대
(0)
난 당연히...커피값은 내가내는데.........
남자가 한번내면 나도 한번 내는데...
그래도 잘 안되는건??
남자만 돈쓰게 하는 여잔 진짜 여우같아요..ㅋㅋ
같이 버는데 같이 써야지..누구는 땅파서 돈나오나..
난 여우가 아니라 이러고 있지만...
전**  2008-08-24 22:02:27
공감
(0)
반대
(0)
백곰님~정말 황당했겠어요~웃기기도 하지만...얼마나 비참했을까...ㅋㅋ
임**  2008-08-25 19:57:32
공감
(0)
반대
(0)
백곰님이 너무 덩치가 있으셔서 자리가 비좁을것 같아서?...(농담^^)
조**  2008-08-26 15:15:23
공감
(0)
반대
(0)
^^ 뒷자석...짱입니다효!
김**  2008-08-28 14:41:20
공감
(0)
반대
(0)
실~컷 웃었네요...^o^ 하하하하하하
눈치없고 재미없는 남성분 나오면 나도 이거나 한번 해봐야겠어요!!ㅋㅋㅋ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