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그냥 아침에 주저리 주저리[6]
by 이야기 (대한민국/남)  2008-04-02 10:48 공감(0) 반대(0)
헐레벌떡..... 아침에 출근하던 이야기.
마을 버스를 놓치면 지각을 하는 아슬아슬한 상황..

아는 동네 동생을 만났습니다.
최근에 한 3번 본 것 같네요.

그 녀석도 지각이라면서 택시 잡기에 여념이 없더군요.
언제나 둘이 만나는 시점이 이런 상황이어서

이번에도 조금 조금 이야기를 했습니다.
전 왼손에 낀 반지. 그리고 그간 동네에서 언제나 남친이랑 다니던 모습

이미 결혼 했을 것이라고 생각하고..물었는데

헉 헤어졌다고 하더군요. 3년 반동안 사귀고.


갑자의 의욕 MAX

톡톡 튀고 잘 웃고 활발하고 예의 바른 이 친구.

다음번에 좀 늦게 나와서 이 친구 얼굴을 자주 자주 보자
이런 생각을 했습니다. 그러면서 인연을 만드는 거지 하면서...

근데 너무 어린거 아니야 하고 나이를 계산해보니
3살 차이...30살이었던 것....생각보다 나이가 많구나.
키작고 피부좋고 동안이어서 20대 중반으로 보이지만 벌써 30살인 그 친구.

나이도 얼마 차이 안나고 한번 잘해보자 이런 생각을 했지만.

요즘 선우를 하면서 자신감 상실한 이야기.
내가 이 녀석이랑 가당키나 하겠어. 주변에 좋은 남자 있으면 소개나 시켜주자 하면서...

비오는 아침을 출근 했습니다.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김**  2008-04-02 10:50:48
공감
(0)
반대
(0)
풋풋해요^^;
이**  2008-04-02 11:20:40
공감
(0)
반대
(0)
그냥... 야기님이 해버려요... 뭘 자꾸 남 생각을 하신담 ? ㅋㅋㅋ
최**  2008-04-02 17:39:53
공감
(0)
반대
(0)
찔러나 봐여~ ㅋㅋ
용기와 노력이 있는자는, 미인을 얻을 수 있다구요.. 누구처럼.. ㅋㅋㅋ
유**  2008-04-02 17:47:38
공감
(0)
반대
(0)
누구? 당신 남친? ㅎㅎㅎ

오늘 우리 상무님에게 몸이 안좋아? 얼굴 부었냐? 이런 소리 들었는데
옆에 있던 과장님. 재 요즘 살이 더 붙어서 그래요!!!
이런 소리 듣는데 무슨......
최**  2008-04-02 18:42:17
공감
(0)
반대
(0)
살이야 빼면 되고, 그정도의 노력도 안하고, 미모의 여인을 맞이할 수 있겠소??
마음가짐 먼저 단단히 먹는것이 중요할듯~!
인연은, 누워서 감떨어지길 기다리듯이, 마냥 기다리면 찾기 어렵답니다~~~
정**  2008-04-02 21:15:27
공감
(0)
반대
(0)
자신감충전하세요~~ 전 정말 자신감있는사람이 좋던데요...^^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