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선택의 기로에서.... 저 좀 도와주세요,help me~[19]
by 고민녀 (대한민국/여)  2010-03-24 02:36 공감(0) 반대(0)
삭제합니다. 죄송.......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채택된 답변
결정사 2010-03-24 06:37:06
공감
(0)
반대
(0)
라는 곳의 특성 상 조건을 꽤 따지게 되지만, 그래도, 정말 그래도 제일 중요한건 상대에 대한 뜨거운 감정이라 생각되오. 다섯명 중에 스펙을 모자라도 마음이 제일 가는 남자분을 택하거나, 아님 새로 시작하구려. 감정은 저 뒤에 두고 그저 스펙 무난해 보여서 하는 결혼한 분들 보니 그리 행복한 거 같지 않더이다.
맞죠  2010-03-24 02:50:04
공감
(1)
반대
(0)
한사람도 진지하게 만나지 못하는 이기적인거죠. ㅜㅠ
위에 리플 단분들  2010-03-24 02:52:35
공감
(0)
반대
(0)
빙고^^
정말  2010-03-24 03:00:29
공감
(0)
반대
(0)
오징어가 정답인듯 ㅡㅡ;; 씹어드릴까요?? 일단 사람만나는걸 쉽게 여기는듯 하네요. 5명 남자에게 떡밥던지면서 어장관리하고 또 다시 매칭열어놓고 연결하고... 오징어가 아니라 무슨 지네류로 넘어가고 싶으신가요? ㅡㅡ 하나만 말할께요. 여자의 인기는 한때에요. 과여자후배들 보면 정말 30을 기점으로 하루가 다르게 변하는게 보이더군요. 당사자는 못느끼는듯하지만... 우리들끼리 정말 여자가 왜 30에 우울증이 오는지 이제 이해된다고 했네요. 딱 그렇게 3년만 지나보세요.
음.  2010-03-24 03:11:01
공감
(0)
반대
(0)
프로포즈 70회면 상위 랭커 일듯 하고..
부산 분이면..대충 누구인지 알겠네요.ㅋㅋ

근대 70회면..3만원만 잡아도 온라인 회원 잘둬서..선우에선 최소210만원 벌었네요.ㅋ
부럽다  2010-03-24 03:21:41
공감
(0)
반대
(0)
난 남자지만..한명이라도 서로 맘에 드는 사람 만나고 싶다.ㅜㅜ
행복한 고민 하시네요.
원래 사람 욕심이 끝이 없는 법.
5번 만났는대 이정도면..더 만나면 더 좋은 사람 있을거라 생각하지만..
일단 눈이 높아져서..
정확히 어떤 조건들이지는 모르지만..
지금 5명 보다는 더 조건 괜찮은 사람을 만나기란 쉽지 않은 듯..다 거기서 거기..
너무 과한 욕심을 버리세요.
본인은 모르지만  2010-03-24 04:03:27
공감
(0)
반대
(0)
벌써 정도를 한참 넘어 버려서 남자를 보는 시각이 왜곡되었고 습관이 된 탓에 결혼은 힘들 듯. 남자들을 또 쉽게 만날 수 있다는 착각이 고정화된 듯 해서..ㅉㅉ 선우가 또 정상녀를 이상녀로(필요악효과)
결정사  2010-03-24 06:37:06
공감
(0)
반대
(0)
라는 곳의 특성 상 조건을 꽤 따지게 되지만, 그래도, 정말 그래도 제일 중요한건 상대에 대한 뜨거운 감정이라 생각되오. 다섯명 중에 스펙을 모자라도 마음이 제일 가는 남자분을 택하거나, 아님 새로 시작하구려. 감정은 저 뒤에 두고 그저 스펙 무난해 보여서 하는 결혼한 분들 보니 그리 행복한 거 같지 않더이다.
-_-  2010-03-24 07:17:43
공감
(0)
반대
(0)
죄받는게 뭐냐... 벌받는거지
죄와 벌이 뭔지도 모르나
그저  2010-03-24 08:11:05
공감
(0)
반대
(0)
부러울 따름 나도 관심 받고 싶다능
이 바닥은~  2010-03-24 08:36:47
공감
(0)
반대
(0)
빨리 떠나는 것이 상책이라 아뢰오~
표현이 좀 그렇치만 그리 생각되네여~
크크섬  2010-03-24 08:56:12
공감
(0)
반대
(0)
이런걸 어장관리라고 합니다.
음..  2010-03-24 09:03:36
공감
(0)
반대
(0)
제프로포즈는 받으시고 말씀하시죠. ㅋㅋ
평범남  2010-03-24 09:40:31
공감
(1)
반대
(0)
그럼 그분들하고 통화하면서 5명을 동시에 만나면서 고민중이라고 말하셨어요?

좀 솔직해져보세요. 욕할 사람 아무도 없습니다만 잘했다고 우기시니 얼척이 없네요
그럼...  2010-03-24 09:55:58
공감
(0)
반대
(0)
여기 계신 모든분들은 일주일에 한사람만 정해서 매칭해서 만나시나요?
그리고 한사람만 매칭된게 아니고 여러건이면 모든 사람들한테 그걸 다 얘기해서 허락받고 만나나요?
처음처럼  2010-03-24 10:08:18
공감
(0)
반대
(0)
언젠가는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사람을 만나게 되실겁니다.
여기든 다른곳에서든요.(전 아직 못만났지만요.^^)
마음가는대로 하세요.
다만 그럴 경우엔 앞의 다섯분에겐 의사표시를 분명하게 해주셔야겠지요.
기다림  2010-03-24 12:20:54
공감
(0)
반대
(0)
저두 첨엔 사랑,감정 이런것 기대하고 만났었는데요 시큰둥하더라구요 근데 그런 사람을 사람을 자꾸 만나다보니
이사람이다 하는 느낌이 왔고 사랑이란 감정이 그때부터였던거 같네요 지금은 누구보다 사랑하고 또 5월에 결혼합니다.
첫미팅 1월!~ㅎㅎ
정답  2010-03-24 16:29:29
공감
(0)
반대
(0)
다 데꾸 살어...다리하나 팔하나 머리하나 가슴하나 등등 나눠주구
나무같이 사랑하기  2010-03-26 03:04:54
공감
(0)
반대
(0)
당신의 마음이 닫혀 있는 것도, 매마른 것도 아닙니다. 사람이 만나서 인연을 맺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람이라고 생각해요.
직업,경제력,미래가치,집안 등은 그 이후의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님 말씀처럼 결혼은 정말 중요한 것이니, 이사람이다..이사람이구나
하는 확실한 느낌을 받는 분과 교제하시고, 사랑하세요.. 다섯분중에 그런분이 안계시면, 비록 시간은 걸리겠지만 '그사람' 생각하며
그리워하는게 습관처럼 되어버릴 '그사람'을 직접 찾아보세요. 그러면 당신도 '그사람'에겐 좋은 인연이 되는 거죠..그렇게 서로 좋은
인연이 되고 나면, 적어도 불확신으로 인한 고민은 사라지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만나보세요  2010-03-27 12:18:31
공감
(0)
반대
(0)
저두 감정이 생기지 않는 사람을 다섯번정도 만났던거 같아요.
맘에 들지도, 그렇다고 맘에 안들지도 않았구요.
결론은 지금은 안만나고 있습니다.
그 사람 자체가 별로인것 같아서 헤어진거긴한데
만나면 아무 느낌이 없으니 안만나지게 되더군여. 내가 연락도 안하게되고 연락와도 안받게 되고.
근데 전 그사람이 괜찮은 사람이였다면 만나서 아무 감정 안들고 재미없었어도 계속 만났을꺼 같아여.

대화가 아주 안통하는게 아니라면, 그 사람 영~ 아니다란 생각이 드는게 아니라면 계속 만나보세여.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