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결혼상대로 술적당히 마시는 여자?금주하는여자?[16]
by --- (대한민국/여)  2010-03-25 21:30 공감(0) 반대(0)
남자분들 당연히 금연하는 여자는 선호하실거구,,,

결혼상대로 술은 어느정도 하는 여자분이 좋나요?

1번.소주1-2병
2번.소주1병-반병
3번,맥주만 1500씨씨정도
4번.마실줄 아나 싫어함.(1-3번은 남자가 마시면 빼지않고 같이마심.)
5번,교회다니거나 기타등의 이유로 전혀 마시지 않음..

어떤게 좋은가요?
남자분에 따라 다르겠죠?

전 전혀 금주하는 남자분은 저랑 안맞나봐요...루즈해요..만나면....--;;;
술안마시는 남자분들이 생활은 돈도 안쓰고,,,여자관계는 사람나름인거같고(확률적으론 좀더깨끗한듯),더 바른생활인 듯하지만, 평~생 살면서 재미는 없을거같구요....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양념치킨  2010-03-25 21:37:25
공감
(1)
반대
(0)
2번 소주1병정도 마시면 취기가 많이 도는 정도인 여자(단 완전히 취해버리는건 좀..^^;;)
남자든 여자든 적당히 마시고 실수 안하고 절제할 줄 알았으면 합니다.~
..  2010-03-25 21:40:19
공감
(0)
반대
(0)
난 술을 맥주 500정도가 주량이라 여친이 흑장미 해주면 좋겠는데.
모임 가면 친구들이 넘 마신다는 ㅎ
5번이지  2010-03-25 22:06:05
공감
(0)
반대
(0)
무조건..
난 5번 여자타입 싫은데  2010-03-25 22:14:26
공감
(0)
반대
(0)
부부 동반 만나면 술 전혀 안 마시면 어떻게 되나? 오히려 불편하죠.
적당히 분위기 따라 마셔야죠. 임신때만 안 마시면 되죠.
 2010-03-25 23:13:36
공감
(0)
반대
(0)
술을 마시든 안 마시든 결혼에 큰 이유가 안 됨
이유가 됨.  2010-03-25 23:26:20
공감
(0)
반대
(0)
많이 됨.여자 술이 거의 이혼의 밑거름 불씨죠.
맥스  2010-03-25 23:42:58
공감
(0)
반대
(0)
저는 2,3 4번 모두 좋습니다
지나가다가  2010-03-25 23:45:29
공감
(0)
반대
(0)
1번-5번 : 이유는? 급합니다. 찬밥더운밥이 먼가요?
당연히 5번  2010-03-25 23:53:39
공감
(0)
반대
(0)
술 잘 먹고 술 좋아하는 여자들 말이 좋아 사회생활 한다고 술 마시는 거 자랑스레 얘기하는데
겪어 보면, 술 먹고 퍼지는 여자들에
술 먹고 외박하는 여자들에
술 먹고 술주정하는 여자들에
당해 봐야 아 내 아내는 술고래 아닌 술 못하는 여자여야 한다고 느끼지요...
ㅠㅠ  2010-03-26 00:23:24
공감
(0)
반대
(0)
3번이 딱 좋음~~ 그정도면 대화 하는데 적당히 윤활유도 되고....
못마시면 관계 진전에 애로사항 많음
에구~난남자  2010-03-26 00:49:16
공감
(0)
반대
(0)
대부분의 남자는 알지요...
밤문화가 어떤지~
사고의 시작은 술로부터~
확률적으로 술 안먹는 여자
결혼해서 맨정신으로 바람피기 어려움.
다 처음엔 술한잔부터 시작하는걸 남자들은 다 알고 있음.
웃기지만 남자는 다 자기만은 괜찮다고 생각함.ㅋㅋㅋ
큰일 납니다  2010-03-26 00:51:25
공감
(0)
반대
(0)
남자가 술마시면 집절반이 타고 있는거고 여자가 술마시면 집 전체가 불타는 겁니다
술 좋아하는 여자는 절때로 안됩니다
난 3번  2010-03-26 00:54:06
공감
(0)
반대
(0)
적당히 기분 좋을 정도만...
저는  2010-03-26 01:01:39
공감
(0)
반대
(0)
술먹고 오바이트 제 신발에 하더니 음주운전하며 어디론가 가서
밤새 길거리에 차세워두고 자고
아침에 전화해서 기억안난다로 일관하는 여자도 만나봤습니다.

랭킹 1등한여자였습니다..ㅋㅋㅋㅋ
에구~난남자  2010-03-26 01:03:27
공감
(0)
반대
(0)
제경험으론
자기몸 아끼는 여자는 술잘안마시구,,,
남자가 술 잘안마시거나 못마시는 남자를 시러하는 여자는
진도땜에 은근히 불만이 있었음.
예전엔 술좋아했는데,ㅠㅠ 지금은 술시러함.
그래두 이번달 한주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술로...흑..
술권하는 요놈의 남자회사가 싫타~~ㅠ
여자  2010-03-26 14:42:46
공감
(0)
반대
(0)
전 4번이예요 ㅋㅋ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