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토요일,, 드디어 맘에드는 여성분을 만났습니다..[8]
by 오마이갓 (대한민국/남)  2010-04-05 20:19 공감(0) 반대(0)
선우와 타사를 통해 대여섯번 정도 만남을 가졌지만 계속 만남이 이어지진 않았으나

그래도 포기하지않고 좋은분을 만날수있다는 희망을 가지고,, 토요일 저녁에 약속이 잡혔습니다.


약속시간이 7시였는데 오후1시쯤 문득 약속장소에 예약을 하지 않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주말 저녁이라 사람이 많을텐데 생각하고 혹시나 전화를 해봤더니 역시나 예약이 꽉차 8시 이후부터 예약이 가능하다하고

7시 정도는 식당이 꽉찬다고 하더군요.. 이런 우라질~ 하여 내린결론은 1시간 전쯤가서 그냥 혼자서 자리잡고

기다리자.. 였습니다. 그래서 일어나서 목욕재개하고 세차 좀 깔끔하게하고 6시 20분쯤 도착해서 무작정 기다렸지요.

앞뒤좌우로 모두 선보는 사람들 힐끗 구경하면서 오늘 이분은 몇분이나 늦게 오실까하고 상상했습니다.

(저 선보면서 제시간에 도착하는 여성분 한분도 없었거든요... 다들 10~20분정도 늦는걸 당연하게 생각하는정도.)


암튼 혼자서 기다리는데 5분전에 문자두개..

내용인즉슨 15분정도 늦을것같다는데 적혀있는 내용이 늦어서 정말 죄송하다면서, 미안해서 어쩔쭐 몰라하시는...

어라, 지금까지 늦게나오시는 여자들 그냥건성으로 미안하다던지 아예 그런말도 없었는데,,

이분은 정말 미안해서 조마조마해하는 마음을 내가 문자로 느낄수있는,, 암튼 늦었지만 개념은 있는분이라 생각했죠.

드디어 도착 수수한 옷차림으로 숨을 헐떡거리면서 들어오시는 모습이 정말 귀여우면서 예뻐 보였습니다.

많이 늦어서 정말 죄송하다고 사과를 몇번이나 하시고하길래 분위기좋게 농담섞어가면서 괜찮다고 잘 넘어가고

말씀하시는것도 여성스럽게 잘하시고 내 얘기도 귀담아 잘 들어주시고,, 점점 맘에들더군요..

교회도 열심히 다니셔서 성가대에 어린이반 선생님도 하신다는 말씀에 참 이쁘고 완전 볼매~

전 그냥 일주일에 한번 예배만 참석하는 정도거든요~~

암튼 맘에 들어서 나가서 차한잔 더하자했더니 내일 부활절이라 준비할게 많다길래 그럼 담에 차 마시자그러고

집에까지 태워드리고 왔네요..

일요일 저녁에 문자주고받고 간단하게 통화했습니다. 시간되면 평일에 한번 보자고..

근데 사실 으레 하는말이라 그렇게 믿진 않았어요.. 난 꼭 한번더 보고싶지만요.

암튼 오늘 매니저한테 전화왔길래 잘 만났고 다시 더 만나보고싶다고했더니 그쪽분한테 물어보고 알려준대요..

글구,, 방금 문자왔는데 그 여자분도 저 계속 만나보고 싶다고 했다네요... 아싸~

암튼 앞으로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최선을 다해서 꼭 잘되고싶네요...

맨날 게시판 눈팅만 하다가 기분좋은참에 글 올려봅니다..

횐님들도 빨리 좋은분 만나기를....

아, 참고로 여성분은 타사회원입니다^^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화이팅!!  2010-04-05 20:37:58
공감
(0)
반대
(0)
이사람이다~ 싶으면,,,확실히 행동하는거 아시죠~
미적거리다~ 놓칩니당~~
신앙인이니깐... 술 이야기 하지 마시구~
절대 절대 서두르지 마세욧~~
참고로 님 다니는 교회 여자분에게 말해주세요~~
밑밥~ㅎㅎ 아마 여자분 부모님이 그 교회 정보 알아내서..
님 평판(집안,신앙,등등)듣구 그 청년 괜찮다구 지원군이 생깁니다.
이제 도망 가야겠어요~~ㅋㅋ
시기하는 악플러가 좀있으면 뜰것 같아요..ㅋㅋㅋ
앗~ 젤 중요한 경쟁자 차단하는거 잊지마세요...
여자분 보류로 만들기 작전~
어짜피 D사면 보류기간 만큼 활동기간 그만큼 늘어납니다~
세뇌 세뇌 세뇌 시켜야 사귈수 있어요~~ㅋㅋㅋ
축하드립니다!!  2010-04-05 20:38:48
공감
(0)
반대
(0)
이곳 선우에서도 타사 회원분과도 연결을 해주는건가요?

어찌 됐든 앞으로는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축하하는포비  2010-04-05 20:46:13
공감
(0)
반대
(0)
이런글들을 보면 대다수는 개념있으시고.
예의 있으시고 좋으신 분이 많은 것 같아요...
꼭 결혼으로 이어지셔서 행복하게 잘사시길 바래요...
^^
축하합니다~^^  2010-04-05 20:54:52
공감
(0)
반대
(0)
기분 좋은 소식이네요. 상냥하고 예의 바른 여자분과 좋은 만남 되시길 빌어요~
김칫국인듯...  2010-04-05 21:32:37
공감
(0)
반대
(0)
이바닥을 아직 잘 모르시는군요...
이바닥 첨 쓴사람.  2010-04-05 22:00:37
공감
(0)
반대
(0)
원래 이바닥은 결혼할사람은 결혼하는겁니다.
조나단  2010-04-06 13:56:36
공감
(0)
반대
(0)
완전 축~ 입니다 ^^ 박수~
축하합니다  2010-04-06 14:29:28
공감
(0)
반대
(0)
와우.. 읽기만 해도 흐뭇한 글.. 축하합니다. 꼭 좋은 결실로 이어질수 있게 노력해야되요 지금부턴. 모든 문제를 해결할수 있는 열쇠 아시죠? 이 해 심. 명심하시길 바래요.^^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