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9]
by 슬픈여자 (대한민국/여)  2010-04-06 20:16 공감(0) 반대(0)
..............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억지로라도  2010-04-06 20:19:46
공감
(0)
반대
(0)
빨리 다른 남자분을 만나세요 그래야 정리가 빨라요
아...  2010-04-06 20:26:45
공감
(0)
반대
(0)
제가 다 마음이 아프네요
자꾸 생각하면 더 멍들지도 몰라요~
그냥 삭제 하고 다른 남자분 만나요
정 그게 힘들면..
운동을 배우거나 요리를 배우거나.. 아니면 잠시 여행이라도 ..
힘내요!!
저두요  2010-04-06 20:30:31
공감
(0)
반대
(0)
ㅜㅜ 님도 저랑 같은 성격이신가봐요..저도 많지 않은 남자들 사귀면서 항상 님과같은 상황이었어요..전 외모는 도도하게 생겼는데, 남자가 먼저 다가와서 사귀면 제가 먼저 빠져들어요..그러다 보면 도도함은 전혀 없어지고 그사람 생각만하고 화가나도 참고 한번도 싸운적도 없어요..그냥 혼자 삯히고..ㅜㅜ 근데 남자들은 그런게 답답하대요..남자입장에서는 여자가 너무 지고지순하니까 긴장감도 사라지고 재미없어 지나봐요..근데 그게 머리로는 알겠는데 막상 사귀면 좋아서 화도안나고 그냥 남자가 뭘하든 그사람이 하는거라면 다 좋은데 어떡해요..ㅜㅜ 일부러 밀고당기기하는거 전 정말 못하겠어요..ㅜㅜ 그래서 지금도 혼자인가봐요..흑흑흑...왜 좋아하는데 좋아하는티를 너무 내면 안되는건지..왜그렇게 모가 복잡한건지..힘들어요.......님..힘내세요.....흑흑흑
ㅠㅠ  2010-04-06 20:53:09
공감
(0)
반대
(0)
님,,힘내세요,
분명 더 좋은 남자 만날거예요~~유유
제가 님을 알지는 못하지만,,자기전에 기도 해드릴게용~
아자아자화이팅!!!
위로하는포비  2010-04-06 21:10:01
공감
(0)
반대
(0)
토닥토닥..
밥 굶지 마시고...
행복하게.. 웃으면서
기운내세요...
그래야. 더 좋은 분을 만나실 수 있으시죠...
저와 비슷한 듯  2010-04-06 23:18:23
공감
(0)
반대
(0)
저와 비슷하네요. 저도 좀 냉정하고 차가운데, 좋아하는 남자앞에선 말도 버벅됩니다. 왠만하면, 참고 넘어가고 . 남자를 Spoil시키거든요. 어느샌가 당연시 여기고 소중한 줄 모릅니다. 그렇게 헤어지면, 적어도 후회보다는 "내가 미쳤지"라며 속이 시원해지더라구요. 반대로 남성분이 헤어짐을 후회하드라고요. 어쨌든 연락이 꼭 다시 왔었어요. 4명다 . . . ㅎㅎㅎ 자랑이당~~~!!!!
남자 입장에서  2010-04-07 00:18:28
공감
(0)
반대
(0)
시간과 비용만 소비되고
별 의미없는 만남으로 인식했기 때문인것 같은데요.

좋아하면 직 간접적으로 표현을 해야 합니다.

메신저에서 삭제하지 않을 경우는
남자도 아직 미련이 남은것으로 보이고요.

먼저 쪽지를 보네어 보고 결정하시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여자  2010-04-07 01:04:26
공감
(0)
반대
(0)
저도 얼마전에 헤어진 1인으로.. 우리 힘냅시다.. 남자맘이 더어려운듯.. 6년을 사귀어도.. 나쁜넘!!!!
여자2  2010-04-07 09:53:58
공감
(0)
반대
(0)
메신저 안지웠으면...한번 연락 해보세요.속깊은 얘기도 해보고..할수있는건 다 해보세요.후회는 안남겨야죠~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