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게시판이요~ 중독성이 강한것 같아요~ ^^[6]
by 중독된듯 (대한민국/남)  2010-04-15 18:31 공감(0) 반대(0)
선우 게시판이요. 가입한지 얼마 안되었는데도 중독된것 같아요..

예전에는 어떤 사람들이 있는지 궁금해서 들어왔는데요..

요새는 여성분들 검색해 보기보다는..... 게시판 글만 읽거나 댓글 가끔 달고 가네요.. ^^

재미 있어요.. 가끔 빵빵 터지기도 하구.. 동병상련이랄까.. 같은 목적을 두고 아픔들이 대부분이 있으셔서..

서로 이해도 잘되는듯 하구요. 사이트만 속도만 좀 개선되면 좋을것 같아요....

자주 활동하시는 분들도 재미있고, 일하다 피곤하면 가끔 보구 웃네요. ^^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저도  2010-04-15 18:38:45
공감
(0)
반대
(0)
여성분들 프로필 검색 안한지 2년 넘어서 내가본회원은 0명인데 게시판만 보러 들어옵니다. ^^;
진짜 여기만 보고 가네요.
저도요  2010-04-15 19:01:52
공감
(1)
반대
(0)
아직도 머리속에 맴맴 도네요

가운데 다리... 가운데 다리...

그 님은 누구일까..
아마도  2010-04-15 19:18:49
공감
(0)
반대
(0)
2010년 최고의 명언이 될것 같아요........... 밤새 머리에 맴도는............... ㅠㅠ.
푸하하하  2010-04-15 19:20:40
공감
(0)
반대
(0)
맞아요 완전 대박~
잘난것 없는 남자  2010-04-16 09:18:59
공감
(0)
반대
(0)
저도 그래요 ㅎㅎ
이성검색은 안하고
맨날 게시판만 들어오네요 ㅎㅎ
저는  2010-04-17 22:57:02
공감
(0)
반대
(0)
심지어 친구랑 게시판에 대해 수다 떨기도 한답니다.
둘 간의 화제 중에 그게 제일 재밌어요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