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처음만날 그남자3[13]
by 그여자 (대한민국/여)  2010-04-28 14:40 공감(0) 반대(0)
점심 잘 먹었냐고 문자 보냈더니 완전 삐졌다면서 말붙이지 말라는 문자 왔습니다. ㅎㅎ. 이정도면 이남자 본인은 차도 저한테 차이리라곤 생각 안하는 거 맞는거져? ㅋㅋ. 오늘 아침에 출근하면서 생각했습니다. 어제 댓글에 누군그 그러셨는데. 제가 맘이 반은 넘어간거라고. 그리고 그남자도 눈치 챈거라구. 맘 주지말고 행동만 하라는 내동생의 조언. 그래서 이남자가 어떻게 나오든지 그냥 마음 쓰지 않으렵니다. 그래서 답변 문자 "알았어^^" 이렇게 보냈습니다. ㅋㅋ. 답변안오는거 보니 그냥 이렇게 마무리 짓게 되나 봅니다.

2주후면 제 남동생은 약혼식을 하게 됩니다. 올케될 신부 어머니가 저희 어머니 통해 전하신 말씀 " 약혼식때 이쁘게 하고 오세요. 의사인 친정조카 오게 되어있는데 소개시키시겠다고" ㅋㅋㅋ. 그냥 또 이렇게 사람은 오고 가는 거 겠지여.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2010-04-28 14:47:41
공감
(0)
반대
(0)
계속 그러고 계세요.
 2010-04-28 14:47:42
공감
(0)
반대
(0)
알았어는 아닌듯,,그래도 살짝풀어주셔야죠~~저녁에 너 피곤할까봐 그런거야 이렇게 보내주심,,어떨런지요^^
남자들은 은근히 소심합니다
글쓴이  2010-04-28 14:50:02
공감
(0)
반대
(0)
님 님, 아 조언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저의 까칠한 성격 여기서 드러나나 봅니다. ㅎㅎ.
여자..  2010-04-28 16:09:37
공감
(0)
반대
(0)
님 원본글에도 답글 달았었는데..^^ 남자가 진짜 화났음 답변도 안올거같은데요.. 님께서 알았어~ 라는 답변보다 좀더 애교있게 하시면 잘될거같아요.저는 만나셔서 어느정도의 스킨쉽이 관계를 좀더 성숙하게 만들거라는 확신이 들어요~~
작업남...  2010-04-28 16:21:56
공감
(0)
반대
(0)
스킨쉽이 관계를 좀더 성숙하게 만든다.....관계를 깊게 만든다가 더 정확한 표현 아닐런지요?
스킨쉽으로 관계가 성숙해려면 기본적으로 두 사람의 진실성이 전제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어제 글쓴이 님이 글을 올린 이유도 그 진실성에 대한 의문이 있었기 때문이지 싶습니다.
글쓴이2  2010-04-28 16:22:55
공감
(0)
반대
(0)
애교.. 이거 타고나야 되나 봐요. ㅎㅎ. 그리고 참 어려운 건, 나이가 있다보니 리더쉽을 발휘하고 리더 역할을 하다가 뒤돌아 서면 애교있게 변할 수 있는 카멜레온이 되는거. ㅋㅋ 거기다가 동갑한테 애교는 더 어려운 거 같아요. 저보다 한 5-6 많은 분이랑 더 맞는 걸 까요. 하여간 "알았어^^"라고 문자 보냈는데 전화가 왔답니다. 저 오늘 세미나에 와 있어서 전화 못받아서 "이제 좀 덜 삐졌어? 나 지금 세미나야" 라고 문자 보냈더니 "열심히 하슈" 라는 문자답.. ㅋㅋ. 이남자도 나만큼 까칠한거 같아요. 잘해보려고 노력해야 하나요. 또 떠나보내야 하나... 고민입니다.
여자...  2010-04-28 16:29:23
공감
(0)
반대
(0)
작업남님.. 당연히 스킨쉽을 하기전에 서로에대한 믿음이 전제되어야 하져..^^ 단지 그믿음이 진실인지 아닌지는 헷갈릴뿐이져.제가 말한 성숙은..믿음을 전제로 스킨쉽을 하고나면 서로에대해 호감도도 더상승하고 믿음도 생기고 보고싶고 설레이고 책임감도 생기고.. 그런걸 의미했어요~~^^
작업남...  2010-04-28 16:31:26
공감
(0)
반대
(0)
네...여자..님.....^^
근데 다들 글쓴이님 걱정을 많이 해 주시네요...기회되면 밥 함 사세요...ㅎㅎ
글쓴이3  2010-04-28 19:31:58
공감
(0)
반대
(0)
ㅋㅋ 밥살기회주심 언제라도. 아.. 데이트 코치 필요합니다. 근데 "린"님이 하신말 중 길을 길한테 물어보고 있다는 .. ㅎㅎㅎ.
185  2010-04-28 22:52:31
공감
(0)
반대
(0)
앗! 3편이당^^
글쓴이에게 심심한 감사를 전하며..
혹시 남자분이 애교부리는거 아닐까여? 삐졌으니 풀어달라는..문자로 대화하면 뉘앙스가 애매할때가 있던데..
맥스  2010-04-29 02:06:13
공감
(0)
반대
(0)
한동안 제대로 접속을 못해봤더니 시리즈로 글을 게시하셨나 보군요~

그분께서 열심히 하슈~ 라고 보내신거.. 전 되게 좋은 느낌입니다.

물론 그분께서 삐지긴 하셨지만 그래도 계속 님을 생각하시네요~ ㅎㅎ
재밋수?  2010-04-29 07:36:50
공감
(0)
반대
(0)
누굴 만나게 될지 모르지만 그남자 참 힘들겠다..
잘난것 없는 남자  2010-04-29 09:30:20
공감
(0)
반대
(0)
네 맞습니다
남자가 '나 삐졌다'고 하는거 애교없는 사람이 애교부리는 겁니다
'나 삐졌으니 마음좀 보여줘서 풀어줘라~'로 해석해도 될 듯 하네요
두분모두 상대분에게 호감있고 잘해볼까 말까 중이신거 같은데
그분의 말과 행동이 100% 사실이라면 믿을만한 사람 일지도 모른다고 생각되네요

우선은 지금보다 관계를 조금 더 발전해 나가며 서로를 알아가도 된다고 보여집니다
부럽네요 ㅎㅎ
그리고 시리즈 재밌습니다 게속 써주세요 ^^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