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자진삭제[11]
by 궁금 (대한민국/여)  2010-05-02 13:12 공감(0) 반대(0)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185  2010-05-02 13:16:27
공감
(0)
반대
(0)
먼저 만남 사람에게 올인하세요..늦기전에..
m  2010-05-02 13:17:53
공감
(0)
반대
(0)
2번남이 나은듯.. 1번남은 3개월 동안 진척이 없었다니..혹시 사귀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는건가..
김대리  2010-05-02 13:18:46
공감
(0)
반대
(0)
어떤 대답을 듣고 싶으신 겁니까?
본인이 만났던 사람들이니, 본인이 결정하세요.
괜히 여러사람 골머리 썩어가며 도와준답시고 댓글로 답변 달았다가
님이 잘 안됐다고 그사람들 핑계 대서 상처받게 하지 마시고...
백기사  2010-05-02 13:28:01
공감
(0)
반대
(0)
김대리님... 오늘 좀 까칠하신듯.....ㅡ.ㅡ;; 머 안좋은 일이라도....^^ 글쓴님... 이 상황에선..두명의 남자중 누가 더 자신을 좋아할까.. 이런 생각보다는... 님이 선택하세요.. 두분중 글쓴님이...더 좋아하는 분에게...먼저 맘 줘보세요...그래서 반응이 신통 찮으면.. 다음 분에게 기회를,,..주는것이....두분 중 한분에게 님이 먼저 다가가야할 시점인듯.....
일단  2010-05-02 13:31:57
공감
(0)
반대
(0)
큐피팅부터 보내세요
글쓴님께 질문  2010-05-02 13:37:17
공감
(0)
반대
(0)
정말 궁금해서 그러는데요...
혹시 2분중 1분이라도 손잡으신 분은 있으신지요?
아님 2분모두.. -.-;;
혹 키스까지???
남자로서 정말 궁금해서 여쭈어봅니다.
궁금  2010-05-02 13:39:35
공감
(0)
반대
(0)
아니요. 손도 못 잡았어요~~ㅠㅠ
백기사  2010-05-02 13:45:33
공감
(0)
반대
(0)
3개월동안 손도 안잡고...쩝.. 1번남은 별로 이성으로 생각하지 않는 것 같기도 어장관리 같기도 하고.. 근데..글쓴님은 1번남을 더 맘에 있어하는 듯? 맞나요? 근데... 2번남을 추천합니다... 고백까지 했으니,.. 자고로 여자는 자기를 더 좋아해주는 남자랑 사는게 편합니다... 글쓴님도..2번남 그렇게 싫어하지는 않는 눈치이니.... 2번 남에게 좀 다가가 보세요...바로 결혼하자고 할려나...ㅋㅋ 그면 겁내지 마시고...좀 더 만나보시고...결혼해요...ㅎㅎ 글쓴님에게 잘해줄 것 같은데...
푸들  2010-05-02 14:30:17
공감
(0)
반대
(0)
남자는 여자가 좋으면 평소에 안그러던 사람도 적극적으로 대쉬하는거 같던데~~ 좀더 어필하는 분을 만나시는게 좋을듯~ 예전에 소개팅후 두달동안 매일 문자만 주고 전화통화라던지 적극적인 액션 안 취하는 사람 있었는데 첨엔 변태인가 고민했어요~ 정상적인것 같진 않아서~ 표현하는 것도 중요한것 같아요~ 앞으로 같이 살것도 생각한다면~
혼자 사세요.  2010-05-02 14:31:34
공감
(0)
반대
(0)
양다리 걸치기 했다고 남자분에게 이야기 하고
남자가 이해하면 계속 사귀고
아니면 남자 인생 망치지 말고 혼자 살아요.
글쓴분  2010-05-03 02:00:16
공감
(0)
반대
(0)
정말 염치없네. 태도 똑바로 정해요.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