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어린여성분 나이만은 남자가 싫죠? 그러면....[20]
by ^^ (대한민국/남)  2010-05-02 22:29 공감(1) 반대(1)
어린여성분 나이만은 남자가 싫죠?

그러면....

프로필에 가장 첫줄에 적어두세요




나이많은사람 사절...



2살까지만 바라본다고... 그거 몇줄 적는게 구차나서 여기와서 하소연 하지 마시구요
그런글 읽는 사람도 짜증나요...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  2010-05-02 22:32:17
공감
(0)
반대
(0)
기다리세여.
좀 더 나이 먹어봐야 아~~ 이런 드런기분이였구나...할거예여.

ㅋㅋㅋㅋ
경험녀  2010-05-02 22:33:59
공감
(0)
반대
(0)
프로필에 그렇게 적어 놓는다고 나이 많은 남자분들이 안 그러시는줄 아세요? 순진하셔라~~그렇게 해도 지겹게 오고 '그만 좀 와주시겠어요'라는 큐피팅 보내니 자기가 거절한다는 큐피팅보내고도 계속 오니 그러는 거에요.
님이 더  2010-05-02 22:36:39
공감
(2)
반대
(0)
짜증 지대예요. 본인이 나이 많아 찔려서 그러나본데~ ㅋ
여자도 나이 많은 남자 완전 싫어요~ 30대 중반부터는 퇴물남~~
앗싸리  2010-05-02 22:36:51
공감
(0)
반대
(0)
나이차 별로 안나는 사람 낚아서 탈퇴하심이....
유일한 방도임
 2010-05-02 22:37:24
공감
(1)
반대
(0)
사긴 뽀샵하지 말고 있는그대로 찍어서 올리세여..
그럼 직접 만나서 실망두 안하구, 좋자나여.

앗!!  2010-05-02 22:37:29
공감
(0)
반대
(0)
혹시 '정중히 거절합니다'?? ㅋㅋㅋ 그 후로도 또 오시던가요? 그 할배양반? 비하인드 스토리 들려줘요~~
 2010-05-02 22:44:42
공감
(0)
반대
(4)
아놔~ 못생긴것들이 꼭 퇴물남 따지기는
기대서 살라고 하는 주제에
지들이 공주인줄 아는 골빈것들은 언제쯤 없어질까?

윗분  2010-05-02 22:54:32
공감
(3)
반대
(0)
상처가 깊으시군요..실제로 퇴물남 취급 당하신적 많은듯~~
 2010-05-02 22:58:36
공감
(0)
반대
(4)
나이차이는 10~5살까지만 허용합니다
하지만 에프터 성공은 거의 90%입니다
퇴물남 취급 한번도 않당해서 죄송합니다~ㅋㅋ

그냥 저는 골빈여성분들 주제도 모르고 깝치는게 우습내요^^
마져요  2010-05-02 23:12:14
공감
(0)
반대
(2)
무식한 남자들만 이써요 그러니 참고 하세요 똑독한 여성님
여기 보다보면  2010-05-02 23:13:12
공감
(1)
반대
(4)
여성분들은 자기 주장이 무조건 맞다고 댓글 올리는데,
남자분들은 그냥 짧고 간단하게 요점만 말씀해주시내요
여기 댓글만 봐도,
여자분들은 그냥 무식으로 일관... 정말 싸보여...
흐님..  2010-05-02 23:14:40
공감
(2)
반대
(2)
여자들이 말 좀 했다고 '여자가 말이야~'란 식으로 말씀하시는 님은 잘난 것 없는 여자보다 못한 남자가 되는 겁니다.
아무리 화가 나도 상대방과 맛붙어 빈정거리거나 싸우면 지는 겁니다.
멋진 남자라면 여자를 설득할 줄 알아야죠~ㅎㅎ
멋진 여자라면  2010-05-02 23:21:51
공감
(0)
반대
(2)
남자를 자기사람으로 만들줄 알아야죠~ 멍청하긴...
애 못 낳는 여자 기준  2010-05-02 23:22:35
공감
(3)
반대
(8)
여자 나이들면 불임율이 엉청 높아지건 사실이죠.
20대는 아가씨
32세 이하는 노처녀
35세 이하는 아줌마
36세 이상은 할머니
ㅠㅠ  2010-05-02 23:25:26
공감
(0)
반대
(0)
오늘 왜그러죠????????
여름 오려면 아직 한참인것 같은데 모처럼 따뜻해졌다고 더위들 먹으셨나;;

윗에 댓글  2010-05-02 23:54:33
공감
(4)
반대
(0)
단 남자분들 같은 단세포적 무식한 남자들은 아무리 출산능력 좋다는 젊은 여자 만난다 한들 그 사람의 그 자식 아니겠니 ㅋ
위에 댓글님  2010-05-03 00:39:42
공감
(0)
반대
(0)
님의 부모님도 님과 똑같다니... 쯧쯧...
하여간 멍청한것들은....쯧~
오우~  2010-05-03 01:13:45
공감
(1)
반대
(0)
어찌되었던 여자들 댓글 짱~ 여기 초딩도 가입되나보네 혈연까지 들먹이는 걸보니
쫌!  2010-05-03 08:12:19
공감
(1)
반대
(0)
아무리 익명이라고 말 참 걸게 하시는 분들 많네요. 사회에서 얼굴 맞대고는 그렇게 말 안 하시겠지만들 그 예쁘고 잘생긴 외모 속에 진짜 모습이 들어있겠지요. 비슷한 사람들끼리 만나면 되겠지만, 생각이 달라 논쟁을 하더라도 말 좀 곱게 해주세요. 스스로 부끄럽지 않은지...
ㅉㅉ  2010-05-03 11:17:26
공감
(0)
반대
(0)
신고당한 댓글 몇개보면..
한심하고 생각하는게 싸구려인 남자들 많네~ 정말 플필한번 보고싶다
애기에 환장했나 무식하고 되바라지긴...
애잘낳고 못낳고 따지고 앉았게..저런남자 분명히 어느자리를 나가도 애프터란 없다.
도대체 나이가 얼마나 많이먹었길래 구린내나는 아저씨같이 구는지..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