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남자의 학력(학부중심)[24]
by 분석쟁이 (대한민국/여)  2010-06-03 15:13 공감(4) 반대(0)
우리 남자들의 학력을 볼 때는 학부중심으로 보아야 한다.

저 랭킹남들의 대학원 학부는 절대 쳐주어서는 아니되며,

알고보면, 학부는 허접인 남정네들이 대학원 껍데기 쓰고, 허세부리는 울 남정네들이 엄청 많다,,

그냥, 울 남정네들, 제대로 된 학부 하나 깨끗하게 졸업해라.. 괜히 대학원으로 얼룩칠해대지 말고,,,!

대학원 얼룩칠한 남정네들 때문에, 울 선우언냐들이 껍데기 남정네들은 매의 눈으로 잘 보고, 살펴봐야만 한다..

이런 껍데기만 쓰고, 처자들을 유혹하는 울 남정네들은 반성해야해~~!!!!!!! ^^

학부를 7가지로 나누어, 조만간 하는거 봐서,,

지방대 및 듣보잡 지잡대 우리 남자들,,

여자분들이 거들떠도 못볼만큼 언플 펼쳐주실테니

기대해 주시라,,,^^

하는거 봐서,, 반복학습 시켜줄 수도 있고~~~~ㅋㅋ

그 다음타는 홀어머니 남성의 연타, 시골출신 개천남들, 4학년, 재혼남 등 100가지도 넘게,,

여자들은 거들떠도 못보게 언플 펼쳐줄 울 남정네의 조건들이 싹~~ 준비되어 있으니~~~

뭐~~~ 하는거 봐서, 그렇다는 말이야.. 난 치고, 빠져주면 되는거 맞지~~

반복학습에 치고, 싹 빠져 신경끄라고, 댁이 가르쳤잖아~~ ㅋㅋㅋ


야~~~~~~~
신난다~~~~~~

댓글은 안봐~~~~~~~
지지고들 볶던지, 난 댓글 안보니까, 상관없다네에~~~~ 에헤라디야~~~~

하는거 봐서~~~~~ 에헤라디야~~~~~~^^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남성  2010-06-03 15:16:10
공감
(0)
반대
(0)
이 글쓴 여성분...이젠 불쌍해보인다...ㅠ.ㅠ
남자가  2010-06-03 15:29:01
공감
(0)
반대
(1)
군대 간다고 따라서 군대 가지 그러세요???

남자가 이용한다고 남성용 소변기에 볼 일 보지 그러세요???
남성  2010-06-03 15:30:06
공감
(0)
반대
(0)
분석쟁이 뒤쫓아 다니는 스토커처럼..이게 뭐 하는 짓인지..차라리 본인이 생각하는 남성상에 대해 적나라하게 적고 얘기하는 게 훨 나아 보인다는..정말 없어 보여요...
남자  2010-06-03 15:30:19
공감
(1)
반대
(0)
나도 남자지만, 학부중심으로 봐야 한다는거.. 나름 인정..
아~~  2010-06-03 15:31:30
공감
(3)
반대
(0)
대박~~ㅋ ㅋ
기대하는포비  2010-06-03 15:36:08
공감
(1)
반대
(0)
글쓴내용포함해서...
100가지중 80개 이상은 걸릴것 같네요....
좋은 분석 부탁드립니다...
열심히 참고하여....
도움 받겠습니다....
^^
한솔로  2010-06-03 15:46:47
공감
(0)
반대
(0)
좋은 글 기대합니다.
다만 다른 사람 닉이 아닌 자신만의 닉을 개발하셔서 올려주셨으면 하네요.
뭐 아날리스트라던가 분석순이라던가...
이글쓰신분  2010-06-03 15:52:07
공감
(2)
반대
(0)
은근히 분석쟁이님 좋아하는거 같아.. ㅋㅋ
분석쟁이랑  2010-06-03 15:54:21
공감
(0)
반대
(0)
맺어줘야 하나? ㅋㅋ
분석쟁이  2010-06-03 15:54:38
공감
(0)
반대
(1)
잘 읽었습니다. 괜찮네요..^^
다만, 되도록이면 잘못된 점을 지적하시는 것이 더 좋을 듯 싶습니다.
별도의 닉으로 올려주시면 베리베리 굿이구여....^^
바로  2010-06-03 15:55:29
공감
(4)
반대
(0)
분석쟁이님이 몇 개월에 걸쳐서 올렸던 글을 보는 평범한 여자들의 심정이 어떤지..이 글 읽으면서 남자분들도 비슷한 기분을 느끼게 되실 겁니다.

첨엔 웃기네~이러다가 어이없다가, 나중엔 화가 나다가, 자신에 대한 존재감마저 흔들리게 되죠. 그리고 자연스럽게 남녀에 대한 불심감 생기고..사람 만나는 것도 자신 없어지죠. 어차피 다른 남자들도 분석쟁이랑 비슷한 생각하지 않을까? 만나봐야 앞에서 웃으면서, 뒤에서 여자 외모,나이 탓 하겠지. 결혼에 대한 희망,기대 싹 사라지죠.

아마 분석쟁이님이 한 두번만 여자 외모, 나이탓 하는 글 올렸다면 이런 글도 올라오지 않았을 걸요. 지렁이도 밟으면 꿈틀한다고..글쓴이가 이런 글 올리는 것도 분석쟁이님 글이 불러일으킨 당연한 결과라 볼 수 있습니다.

분석쟁이님이 여성 폄하글을 올렸다고 해서 여자들도 똑같이 남성 폄하글을 올려서 대다수 남자분들 기분 상하게 하는 좋은 일은 아니라고 생각하지만..아마 분석쟁이님이 여성 폄하글을 계속 올린다면 이런 글도 계속 올라올 거란 생각이 드네요.

게시판이 서로를 헐뜯는 방향으로 흘러가는 게 안타깝네요. 사랑할 시간도 없는데..
조나단엠  2010-06-03 16:02:15
공감
(1)
반대
(0)
뭐 다들 알고 있는거 아닌가요? ㅋ
어차피 선시상에 나온 상품인것을 ㅡㅡ;;
둘이 결혼해라.  2010-06-03 16:07:27
공감
(0)
반대
(2)
그런데.......
분석쟁이님이 놀다가 차 버린것 같다. ㅠㅠ
남자  2010-06-03 16:12:34
공감
(1)
반대
(0)
바로님이 의도한 바의 그런 비슷한 기분을 느끼지 못하게 되니..죄송합니다.. 뭐 어차피 이 바닥이 시장이지 않습니까..선시장.. 시장은 당연히 경쟁원리에 의해 움직이는 곳입니다.. 남자가 능력없어 여성에게 차이고 결혼 못하는 거 당연하게 인식되듯이..여성이 나이 많고 외모가 부족해서 남성에게 외면당하는 거..둘 다 마찬가지 아닌가요..오히려 분석쟁이 분석쟁이 하면서 따라 다니는 이러한 집요함이 오히려 여성들에 대한 부정적 시각을 가지게 합니다.. 분석쟁이 글은 그 사람의 사견일 뿐입니다..그 사견에 목매어 상처받는다면 그러한 나약함이라면 전 배우자로서 오히려 더 꺼려집니다.. 세상 살아가면서 얼마나 많은 어려움이 많을 텐데요...
남자  2010-06-03 16:22:05
공감
(0)
반대
(0)
그리고 대게 보면 남성들의 학력, 직업, 집안 등에 대해 글쓴님처럼 계속 쓴다고 해서 그렇게 난리난리칠 남성들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남자들은 대학교 이후 이러한 문제때문에 여성들에게 최소한 한두번씩은 당해본 기억이 있습니다..군대가서 얼굴 못 본다고 차이고

직장이 별로라고 해서 까이고..결혼 준비가 덜 되어 있다고 해서 이별 당하고...ㅎㅎㅎ

대게 이런 추억 없는 남성들 없습니다.. 그러니 그닥 새로운 감흥은 아닙니다..

지나가는 남자  2010-06-03 16:22:39
공감
(1)
반대
(2)
이 글쓴 여성분 정말 한심합니다. 분석을 하려면 제대로 하세요. 완전 ㅂㅅ인증이네요. 누군지 참...
분석쟁이가 어리고 예쁜여자 만나서 결혼하는거 결사반대  2010-06-03 16:41:03
공감
(0)
반대
(0)
난 분석쟁이가 어리고 예쁜여자 만나서 호강하면서 사는거 결사반대다..
얄미운 마음가짐으로, 남들만남 망쳐놓고, 분석쟁이 본인은 어리고 예쁜여자?? 택도 없다!!
분석쟁이는 그냥저냥 저렇게 투덜대다가, 그냥저냥 여자 만나서, 그냥저냥 결혼할것 같다..
저눔  2010-06-03 16:50:34
공감
(0)
반대
(0)
왕년에 호빠선수?! 언냐,언냐 하는 것 보니까...호모 같기도하고...?!
학부의 중요성  2010-06-03 16:58:07
공감
(1)
반대
(0)
맞는 말이긴 합니다. 우리나라는 학부가 중요하죠.. 원래 대학원이란 한 10년전에만 해도 공부잘하는 애들이 가는 곳이었는데 지금은 학벌 세탁하는 장소로 변모한 것이 조금 아쉽긴 하네요. 그래도 어쩌겠나요?^^ 취직은 안되고 학벌세탁은 해야겠고... 거기다 학부를 만약 프로필에 쓰면 선우가 장사가 될까요? 수많은 사람들이 매칭창에서 사라질 텐데... 그래서 선우는 포기를 못하는 거죠^^ 다 아시잖아요? 세상사....^^^
음...  2010-06-03 17:00:04
공감
(1)
반대
(0)
딱히 재미도 없고 새로울것도 없는 내용인데 댓글은 엄청 많네요;;
그냥 다들 아는 내용 정리해놓은거 같은데?
ㅋㅋㅋ  2010-06-03 17:03:45
공감
(0)
반대
(0)
저눔님.....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지나가던 남자  2010-06-03 17:28:51
공감
(0)
반대
(0)
살짝 공감가려고 하는 이 기분은 모지...
헐... ㅎ
ㅎㅎ  2010-06-03 17:53:24
공감
(2)
반대
(1)
완전 공감~ 재밌네요. ^^
앞으로도 계속 올려주세여~
K  2010-06-04 00:54:33
공감
(0)
반대
(0)
뭐여..이 뭐 병은......아줌마 여기 Byung Shin 하나 추가요....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