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오빠가 말하는거 짜증나게 듣지 말구[19]
by 비밀공작 (대한민국/남)  2010-06-07 00:09 공감(20) 반대(0)
대한민국 일빳따 샤우팅 오빠가 편안하게 말좀 할께...

먼저 80년 중후반 동생들에게... 여기가 무슨 소개팅 사이트야~~ 왜들그래 45각도 사진 몇장 올려서 오빠들 맘 흔들어 났으면 큐피팅 보내주면 좋든싫든 답큐는 줘야지 집에서도 어른들한테 그렇게 예의가 없어~ 너희들은 예의는 있어야지~ 오빠들 이잖아~ 오빠들 장가가기 힘들잖아 가득이나 언니들도 속상하게 하는데 너희들도 그럼 안되잖아~ 잘들할거라 믿어.

80년대 초반... 여자로서 아름다움이 최고 전성기자너 괜찬은 남자 봤음 플포도 하고 큐팅도 하고 승락도 되고 거절도 되고 오빠들 기다리지 말고 먼저 달려가 만나면 오빠들이 맛난것두 사주고 차태워서 집까지 모셔다 주자나

70년대... 더이상 저울질 할 나이 아니잖아 이제 갈때까지 가고 있자너~ 어떻게 할려고 그래 어느정도 괜찬으면 만나보기 라도 해야지~ 선우 랭킹녀 될려고 가입했어~ 이거 아니잖아~ 이언니들은 플포든 큐피팅이든 보내면 조금이라도 맘 안들면 걍 씹더라구 헐~~~ 오빠들이 무슨 껌공장 다니면서 매일 가져다 줘야되~ 이거 아니잖아~ 오빠들이 나이있다고 챙겨줄때 잘들좀 하자 돈좀 벌고 능력 있다고 버티는데 나이 앞에 장사 없자나~

오빠가 이렇게 말하는거 맘 아프고 짜증나게 듣지 말구 앞으로 잘해보자구.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2010-06-07 00:15:16
공감
(0)
반대
(0)
오빠야~~!! ㅎㅎ
외국계  2010-06-07 00:17:38
공감
(1)
반대
(0)
오~ 이분 완전 재미 있으삼~
선우비공식응원단장포비  2010-06-07 00:18:20
공감
(0)
반대
(0)
^^
글쓴님 화이팅
^^
맘에든다.  2010-06-07 00:24:28
공감
(1)
반대
(0)
ㅋㅋ완전 빵 터졌다.
동감합니다...여자들~~~잘좀 새겨들어봐유!!
ㅋㅋㅋㅋㅋ  2010-06-07 00:34:10
공감
(1)
반대
(0)
엄청 웃기시네요..ㅋㅋㅋㅋ
님 짱임  2010-06-07 00:43:19
공감
(1)
반대
(0)
님글 쩌러염~~ 공감~ 1000%
동감...  2010-06-07 01:00:40
공감
(1)
반대
(0)
계속 패러디 만들어주세요...
소심녀  2010-06-07 01:23:01
공감
(1)
반대
(0)
여잔데도 공감가네요;
한솔로  2010-06-07 01:36:24
공감
(1)
반대
(0)
이건...
ㅠ.ㅠ
캐공감...
대박...
훌륭하십니다.
앞으로도 좋은 샤우팅 부탁드립니다^^
비밀공작님ㅋㅋ  2010-06-07 01:50:44
공감
(0)
반대
(0)
너무우껴여ㅋㅋㅋ
적절타..  2010-06-07 02:23:50
공감
(5)
반대
(0)
이제는 많이 부드러워지신(?) 분석쟁이님의 예전 글과 심히 비교되는 글.. 어찌보면 베이스는 크게 다르지 않는데 왜 읽고 있으니 웃음만 씩~날까요? 아 다르고 어 다르단 말.. 여기서인 듯. 여자지만 기분이 나쁘지 않고 적절히 유쾌하고 적절히 공감도 가네요. 가만히 살펴보니 아마도.. 그렇게 느껴지는 이유 중 하나가, 쓰는 어휘나 말투가 모가 나 있지가 않아서인 것 같아요. 민감할 수 있는 부분에선 마치 강하류의 돌맹이들처럼 동글동글하게 처리하시네요.^^ 유머있고 중용의 미도 아는 분으로 사료되어 추천 꾹~누르고 갑니다.
오빠~  2010-06-07 08:50:24
공감
(0)
반대
(0)
유머짱~
월욜 아침부터 미소짓게 하는 그대~룰루~
아하하  2010-06-07 08:52:37
공감
(0)
반대
(0)
아침부터 너무 잼있는 글 읽고 시작합니다~
ㄲ ㅑ~~ 오 ㅃ ㅏ~~~
결론은..  2010-06-07 09:18:21
공감
(0)
반대
(0)
오빠하고 잘해보장? ㅋㅋ
아.. 답글 길~~게 달고 싶은데 이젠 업무에 전념해야 돼서리 넘 아쉽네용..
그래두 재밌게 읽었어용~!! ㅎㅎ
암튼 오늘 하루도 모두들 홧팅~!!!!
비밀공작님~  2010-06-07 14:07:45
공감
(0)
반대
(0)
짱~유쾌한 글 재밌게 읽고 갑니다~~ㅎㅎ 같은 말인데도 기분 안나빠요~~글 속에 사람에 대한 따뜻한 애정이 담겨 있어서 고맙게 느껴지는 걸요~~^^ 우리 모두 힘내서 잘 해봐요. 짝 찾느라 많이 지쳐 있지만 그래도 비밀 공작님 글 보니 힘이 나네요~~희망 꽉 채우고 한 주 시작하자구요~아자~~*^^*
ㅋㅋ  2010-06-07 14:31:54
공감
(0)
반대
(0)
재밌땅~ㅋ
왠지..  2010-06-07 16:27:55
공감
(0)
반대
(0)
아무나한테 오빠라고 하라고 하는사람 별룬데 ㅠㅜ
윗님...  2010-06-07 16:42:10
공감
(0)
반대
(0)
저거 패러디잖아요. ㅋ
선우녀  2010-06-10 10:04:33
공감
(0)
반대
(0)
완전 욱기당..ㅋㅋㅋㅋㅋ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