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능력남이 아니거든 감히 어린처자 탐하지 말라[23]
by 분석쟁이 (대한민국/여)  2010-06-11 16:29 공감(7) 반대(2)
능력남이 아니면, 어린처자는 감히 탐하지 말라..

어린처자에 능력까지 있고, 얼굴까지 예쁘고, 완벽한데..

어리고 예쁜 완벽녀가 뭐가 부족해서, 쥐뿔 능력도 없고, 성격도 꼬여 까칠하고, 늙은세포들만 드글드글한

나이많은 늙은 남정네 만나고 싶겠느냐...


어리고 예쁜녀가 능력없는 늙은 남정네는 사귀어주기는 커녕, 1회성 만남이라도 기피하고 싶은건 누구나 당연한거다.. 방긋~~ ^^


그동안, 장가를 그토록 못가고 40이 가까운 나이때까지 헤매이는건,, 나이만 늙었을 뿐 아니라..

항상 자기보다 어리고 예쁘고, 조건좋은 여자를 탐하려는 그 욕심 때문에 4학년이 가까운 나이에도 결혼을 못하는 거다.

4학년 당신들이 탐하는 그 욕심은, 결국 그 욕심때문에 이루어질 수 없음을 주제파악 해주시길 바란다..



어리고 예쁜 여자들이여..

제발 이런 맛간 4학년에 가까운 남정네들한테 절대 코꿰면 안되는 거다..

늙은 남자를 알고 싶거든, 이 분석쟁이가 4학년 가까운 남자들의 대표 얍실한 성격상인것을 참조하고, 또 참조하면 된다.. 방긋~~^^

얍실한 남자랑 평생 같이 살면서, 평생 그 얍실한 성격 견뎌내면서 속뒤집어지고 싶은 처자들만 늙은남자를 만나면 OK~!! 방긋~~^^


그러니 늙고 얍실한 남자 만나서 평생 인생 망치기 싫으면,,,,,(늙은남자가 어리고 예쁜여자 탐하는 것 자체가 이미

성격 얍.실.하.다.는. 것.을. 증.명.해주고 있는거니, 우리 어리고 예쁜 처자들은 항상 이점을 유념해두고 플포시 결정하길 바란다).



더군다나, 능력남도 아닌주제에 4살이상 차이나거든,, 혹은 여자보다 능력도 훨씬 더 후달리는 주제에 감히 나이차까지

많이 나는 남자가 플포했거든 그런 남자 또한 엄청 얍실한 남자의 대표상이니, 바로 플포답변 결정해주시길~~).

매의 눈으로 남자를 잘 살피고, 가능하면, 또래남자들이 더 순수하고, 착하고 능력있는 훈남인 경우가 널렸는데,,

괜히 시간아깝게 늙은 남자의 플포따위에 마음 흔들릴 시간조차 아깝다..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분석쟁이  2010-06-11 16:31:12
공감
(0)
반대
(1)
분석순이님~!!!
오늘은 출현하실 단계가 아니라는....
오늘은 좀 빨랐다는...-.-;;;
분석쟁이형님?  2010-06-11 16:31:35
공감
(0)
반대
(1)
약한 모습 실망입니다.
젊은처자께 죄송.  2010-06-11 16:38:00
공감
(0)
반대
(0)
33-37여성분들이 수신제한 조건설정을 완벽에 가깝게 제한 하셔서 그대들한테 플포나 큐핏을 날리고 있습니다.
33-37여성분들이 필드에서 당한 고초를 경험삼아 위로 3살까지,재혼남막기,연하는 무한 설정,석사여이기때문에 대졸남막기 등등을 하셔서
젊은처자께 보내고 있습니다. 젊은처자분들은 굉장히 폭을 넓게 보시더라구요. 고맙습니다.
베이스볼투나잇  2010-06-11 16:38:31
공감
(0)
반대
(0)
야!
O형남자  2010-06-11 16:39:54
공감
(2)
반대
(0)
분석쟁이 분석순이님.. 두분 넘 잼있어요^^.. 이러다 두분 정들어서 결혼하시면 우짤려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33-38여는 난공불략  2010-06-11 16:42:10
공감
(1)
반대
(0)
젤로 공략하기가 어렵네요. 2살차인데 막아 놓으셨던데요? 아 전 학사네..그래서 안되나보네요
 2010-06-11 16:43:13
공감
(1)
반대
(0)
역시..
암튼 두분 재밌으세요 ㅎㅎ
ㅋㅋ  2010-06-11 16:48:31
공감
(0)
반대
(0)
두분 홧팅~!!
넘 잘 어울려~!!
결혼하시면 축의금 쏩니당~! ㅎㅎ
능력남이라면?  2010-06-11 16:57:37
공감
(0)
반대
(0)
능력남이라면 어린 츠자를 탐해도 된다는 건가요?

여기서 능력남에 대한 정의를 부탁드립니다.
한마디로...  2010-06-11 17:00:32
공감
(0)
반대
(0)
흠좀무.
능력남  2010-06-11 17:01:21
공감
(0)
반대
(1)
띠 동갑 찿으라는 이야기네......
늙고 성질 까칠한 여자들 안보겠으니 걱정하지 말라.
83여  2010-06-11 17:57:32
공감
(3)
반대
(1)
솔직히 나이차 많은 늙은남자들.. 탐내는 욕심이 한도 끝도 없다는 말은 맞긴 맞는것 같네요..
탐내는 욕심은 알겠는데, 그러니까 결혼 못하는 거네요..
또래남자들보다 제 경험으로도.. 늙은남자분들이 이것저것 재고 따지고 물어보고 계산하는거 훨씬 많았어요..
ㅎㅎ  2010-06-11 18:48:01
공감
(0)
반대
(0)
83이 젊은여자분은 아니라는 분은 86년생쯤 됩니까? 재밌는 분이네요
남자  2010-06-11 18:48:48
공감
(2)
반대
(0)
뭐 안티 분석쟁이까지는 좋은데..차라리 닉을 다른 걸로 쓰세요..당당하게..뒤에 숨어서 남 해꼬지 하는 것처럼 보이기도 하고..나이 많은 노처녀 히스테리처럼 보입니다..어차피 자기 의견 말할거면 드러내놓고 하세요
천생연분  2010-06-11 19:18:05
공감
(0)
반대
(0)
분석쟁이랑 분석순이~~~~ *^^*
막상막하  2010-06-11 22:26:26
공감
(1)
반대
(0)
두분 막상막하..
어린처자  2010-06-11 22:39:59
공감
(1)
반대
(0)
그렇게 좋으면.....베트남이 있자나요......20살차이도 거긴 되던데....ㅋㅋ
분석쟁이  2010-06-12 02:15:22
공감
(0)
반대
(1)
결국 능력남은 모든것이 용서된다는 말씀이군요., -.;;;;;
담에는 그림을 좀 크게 그리삼...^^
ㅋㅋ  2010-06-12 03:15:34
공감
(1)
반대
(0)
미친거 아니냐?
남이나 따라하는 싸이코 여자야...ㅋㅋ

인생 저질처럼 산다...
동감  2010-06-12 09:03:19
공감
(2)
반대
(0)
글쓴님의 말에 찬성 저도 당해본적이 있어서리.. 별볼일 없는게 나이는 많아가지고 자기 욕심떄문에 나이젊고 아리따운 저를 아주 집요하게 스토커를하고 만나달라고 협박하고
괴롭힌적이 있었드랬죠. 아주 드러운 놈임 지금도 생각하면 소름끼침 그사람 꿈엔나올까 겁남 으이고 무셔~~~ 제발좀 자기 주제파악좀 하고 삽시다.
자기자신점 알자구요.~~~~ 나이많은 남자들..... 부탁합니다.
비밀공작  2010-06-12 10:35:03
공감
(0)
반대
(0)
아놔~~~!!!! 세상이 왜 이러냐 이거...
ㅋㅋ  2010-06-30 16:24:05
공감
(0)
반대
(0)
분석쟁이 이사람 이러다가 맨날여기서 타자만 두드리다가 50먹어도 장가못갈듯..그냥 선우랑 결혼하삼
ㅡㅡ  2010-06-30 16:26:08
공감
(0)
반대
(0)
나이 38 39인데다 능력이 설사 된다 치더라도
능력만보고 돈만보고 시집갈 골빈여자들이 아니고서야
왠만한 젊고 괜찮은여성들이 미쳤다고
센스도없고(외모를떠나 좀 깔끔하게 꾸미고 사진을올려서 어필을하시던가) 대체 키작구 딱 봐도 애몇은 있어보이는 아저씨티나는데, 젊고 이쁘고 괜찮은어린이십대 중반여자에게 플포하는건 정말 용감한게 아니라 뻔뻔하다는생각밖에안듬. 그래도 어린여자면 무조건 좋다고 자기자신생각안하고 그냥 무턱대고 플포하고보자 인 속셈같음. 진짜 이해불가!!!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