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SOL님 때문에 큰일 났다;;;[14]
by 뤼펭 (대한민국/남)  2010-06-16 22:24 공감(0) 반대(1)
SOL님 86년 귤먹고싶다는 생각이 들정도의 원색이라고 하셔서,
궁금하기도 해서.
조금 전 셀프매칭 검색 찾아봤답니다.
나이 1986~1986, 수도권

ㅜㅜ; 제가 좀 나이차가 나서 그런지,
86년생님들 너무 다 이쁘고, 싱그러운 젊음을 발산하시고들 있네요.
괜히 봤어~ 괜히 봤어~

정령 가까이 할 수 없는 분들인데.. 현실과 괴리감이 들게하고~
괜히 봤어~ 괜히 봤어~
ㅜㅜ

SOL님 당신은 진정한 위너십니다.

KNOCK DOWN!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SOL  2010-06-16 22:30:24
공감
(0)
반대
(0)
헉...과찬이세요 ㅠ_ㅠ 너무 고맙습니다 ~
여성분들의 선호도가 민간인 > 군인 > 외계인 인지라
매일 저녁 독수공방 외로이 지내고 있네요 ^.^;
단지 나이만 어릴 뿐이지 액면가는 아저씨랍니다 ㅋ
포대  2010-06-16 22:32:42
공감
(0)
반대
(0)
진정한 선우의 꽃돌이세요~ ㅋㅋㅋㅋ
근데 우리 진짜 인간적으로다가 이러지 맙시다, 80년대 중반 꽃돌이 회원님들~~
노처녀 누나들 어찌하라구요~~!!! ㅠㅠ ㅎㅎㅎㅎㅎ~
뤼펭  2010-06-16 22:35:03
공감
(0)
반대
(0)
포대님 근데 노처녀는 몇살부터인가요? 궁금해서 물어봐요? 포대님은 올해 춘추가? 어떻게 되는지도~ 답변바래요.ㅎ
 2010-06-16 22:37:15
공감
(0)
반대
(0)
음.. sol님은 군인인가요?
저도 군대에서 20대를 다 보내버린 사람인데..
군대에서 피부 관리 잘 하세요. 30대에도 20대 중반으로 보이는 것은 피부 밖에 없습니다.
포대  2010-06-16 22:40:21
공감
(0)
반대
(0)
아, 제가 위에 단 댓글의 노처녀는 저를 의미하는건데... ^^; 그러니까, 저를 포함한 노처녀 누나들... 요런...
뤼펭님 기분 상하셨다면 죄송합니다. 뤼펭님을 염두에 두고 쓴 댓글은 아닙니다.
그리고, 솔직히 몇살부터가 노처녀인지는 저도 모르겠습니다.
일전에 30살 여성도 결혼 평균 연령에 비하면 늦은거라는 선우남들의 맹렬한 질타를 기준으로 보자면 28 이상이면 다 노처녀인건지
어쩐건지...
저는 자타가 공인하는 명실상부한 노처녀입니다. 거기까지만 말씀드리면 안될까요?
SOL  2010-06-16 22:49:04
공감
(0)
반대
(0)
와우..
진님 선배님이시네요 (__) 피부관리 열심히 하려고 노력 중이랍니다 크 ~
포대님 매력 만땅이셔요 ~ 포대님 데리구 가시는 분은 언제나 즐겁게 지내실 수 있을듯 ~ ^--^*
 2010-06-16 23:31:42
공감
(0)
반대
(0)
저도 28살에 선우 가입했는데.. 26살이면 군에선 결혼 적령기지만..
선우에선 매칭상대 찾기 힘들정도로 어린 나이일 겁니다.

예전 매칭상대를 생각해보면 군인을 싫어하는 여자가 절반, 군인을 궁금해 하거나 호감은 있는 여자가 1/4, 군인을 좋아하는 여자가 1/4이더군요. 매칭창 올라가기 무섭게 내려버리는 여자분들도 많았구요. 만나보고 결정하겠다는 분 많았는데 군인의 실체(?)를 섣불리 실토해서 초반에 끝나버리기도 했네요.
하지만 전역 직전에 만났던 분들은 모두 이상형이 군인이더군요. 제가 전역해버려서 결국은 인연은 안됐지만, 본인의 이상형이 군인이신 분들이 분명히 있으니깐 그런 여자분들 만나시면 좋은 인연이 될 거예요.

저도 여자들을 좀처럼 만나기 힘든 상황이어서 인연을 만나기 위해 당시에 가입을 했었지만 선우에서는 회원의 주층이 30대 초중반이기 때문에 어느정도 나이있는 남자들이 나이 어린 남자들보다 인기 있어요. 그러니 선우에서만 인연을 찾으려 하지말고 다각적인 소개 루트를 이용하시는 편이 그 나이에 인연을 만나는데 오히려 더 좋을같네요.
잉?  2010-06-16 23:39:35
공감
(0)
반대
(0)
군인.. 2년에 한번씩 이동만 아니어도 좋은 직업이지요. 아이들 정서상 잦은 이동은 좋지 않은듯해요. 와이프들 군인아파트서 서로 내조하는것도 힘들고... 윗분 사모 뭐 하면 및에 계급 와이프 달려가서 도와주어야하고.. 아이들 잦은 전학에 친구 없고 그래서 공부 진짜 잘하거나 완전히 삐뚤어져 버리는 군인 자식들이 많죠. 극단적이라 할 수 있죠. 주말부부 각오해야하고 .. 갑자기 진급안되 어중간한 소령에 나와버리면... 아파트관리소장정도가 잘 구한직업.. 다들 적응하기 힘들고 군경력 공무원하는거 말고 인정안되고... 쉽지 않아요. 스타까지 올라가지 않는이상... 육사출신에 육사모델이었던 젊은 중위한테 대시받은게 생각나네요. JSA요원에 육사중에서도 참 잘나가던 아이였는데 ... 군인이라는 이유로 거절 했는데 지나고 나니 그 아이가 제일 잘생기고 나한테 잘했다는.... 그때 놀이공원에 놀러가자고 했을때 갔어야했는데.........바보... 이제 8년이 지나버렸네요. 결혼했겠지? TT
막날려  2010-06-17 00:12:38
공감
(0)
반대
(0)
뤼펭님의 마음..이해하고도 남지요..훗..-_-
포대  2010-06-17 00:15:21
공감
(0)
반대
(0)
제 댓글의 노처녀는 뤼펭님을 지칭하는 의도가 아니었으니, 마음 푸세요 뤼펭님~ ^^
뤼펭  2010-06-17 00:49:51
공감
(0)
반대
(0)
..ㅜㅜ 제가 한참 오해를 했나보네요. 전 SOL님이 여자이신줄 알았음...ㅎㅎㅎ. 솔져의 솔이군요....
ㅜㅜ 포대님도 오해하시고....막날려님도...오해하시고.. 죄송해요....
포대님은 저보다는 YOUNG하시잖아요~ㅎㅎ..
포대  2010-06-17 00:56:12
공감
(0)
반대
(0)
에??? 뤼펭님 남자분이셨어요?? 아이고... ^^ 전 여자분인줄 알았어요. ㅋㅋㅋㅋ
어휘선택 잘못했나 싶어 아차.. 했었는데, 다행이다... 휴~~ ^^
제가 뤼펭님보다 young하다고 한들 다 거기서 거기죠 뭐.
남들이 볼때는 다 늙은 노총각 노처녀예요~ ^^ 기운 내자구요 우리~ ^^
막날려  2010-06-17 01:01:51
공감
(0)
반대
(0)
어..뤼펭님 여자 아니셨어요?-ㅇ-;;윽윽
죄송해요..
뤼펭  2010-06-17 01:17:56
공감
(0)
반대
(0)
너의 죄를 사하노라.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