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게시판에서본 최고의 결혼상대자[18]
by 선우인 (대한민국/남)  2010-06-22 09:36 공감(0) 반대(0)
논개

막날려

에버그린

정말 누군지 궁금합니다.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동감할까 말까...  2010-06-22 09:44:42
공감
(0)
반대
(0)
논개님은 가끔 자기와 의견이 다르면 댓글로 따지고 신경질 부려서.. 속 좁게 보임..
그래서 과감히 패스~
막날려님은 귀여움 깨물어주고 싶음...
에버그린님은
....
누구시죠?
사미  2010-06-22 09:47:06
공감
(0)
반대
(0)
상록고등학교출신?
막날려  2010-06-22 09:59:42
공감
(0)
반대
(0)
헐~삼십대에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쓴분 완전 과찬을...ㅜ.ㅜ
정말 감사하지만 이거 댓글 달기도 민망한 글입니다..OTL
,  2010-06-22 10:07:02
공감
(0)
반대
(0)
공주병,, 여우짓;;
막날려  2010-06-22 10:10:21
공감
(0)
반대
(0)
아잉~한번만 봐주셈
어디가서 하겠어요 공주병, 여우짓~
요기니까 하지 ^.~♡
막날려님~  2010-06-22 10:31:12
공감
(0)
반대
(0)
귀여우심~ㅎ 그 이모티콘 어디서 본거같은데...ㅎㅎ
막날려님  2010-06-22 10:36:18
공감
(0)
반대
(0)
저 이벤트 참가자 인데 누구셔요? 플포날리게요..(진짜임)
 2010-06-22 10:47:38
공감
(0)
반대
(0)
막날려님 정말 귀여우신 듯..
플포를 보내드리고 싶지만 랭킹에도 계시고 전 여러가지 이유에서 참을께요.ㅎㅎ
4단 도시락의 귀인을 알아볼 수 있는 멋진 분을 얼른 만나셔서 행복하시길 ^^
여기다  2010-06-22 11:10:53
공감
(0)
반대
(0)
개인정보 못올리지 않나요? 아 이런 답답함이..
논개  2010-06-22 12:21:09
공감
(0)
반대
(0)
과찬의 말씀이십니다.
동감할까 말까님 말씀대로 저 욱하는 벤뎅이 속알딱지인데...
선우인님이 어여삐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저 최고의 결혼상대자가 아닙니다. 쥐구멍이 있으면 숨고싶을 정도로 부끄럽습니다.
역시  2010-06-22 12:41:38
공감
(0)
반대
(0)
두 여자 태도가 다르군
난 여우짓보단 논개처럼 쿨한 여자가 조아~~~~~~~~~
 2010-06-22 13:11:46
공감
(0)
반대
(0)
여우~ 애교짱 막날려같은 스탈 완전 귀여움~
^^  2010-06-22 14:51:17
공감
(0)
반대
(0)
막날려 스타일 싫던데. 고정닉 딱 어울리는 여자. 여우짓 막날리는 여자.
정 안가는 스타일. 애교하고 여우짓은 완전별개. 와인 말고 소주. 너무 함축적인가?
 2010-06-22 14:56:39
공감
(0)
반대
(0)
여자들은 다 이해할 것 같은데? ㅋ
막날려  2010-06-22 15:19:26
공감
(0)
반대
(0)
여우과 아닌데...보여드릴 수가 없으니 아쉽..애교보단 장난끼가 많은거고..
와인말고 소주는 맞는듯^^
(좀 편안하고 고급스럽지 않은 이미지라면 맞는데, 너무 함축적이셔서 알 수가 없네요^^)
제 살 깎아먹는 멘트도 막날리는 타입
주변에서도 실제로 안티 많아요
호불호도 확실하고 주변 눈치 안보고 할 말 다 한다구
귀여운척, 예쁜척도 하고...가끔 똑똑한 척, 잘난척도하고..
나보다 잘난 남자도 잘 못봐주고.. 주변시선 의식 안해서 맨정신에 길거리에서 춤도 춰요..
고집도 엄청 세고, 어디가서 욱하는 걸로는 빠지지 않아요..
온라인 상이라 단점들이 걸러져 보이는 건지 미화되어 보인건지..
그치만..제가 이런 단점들을 일부러 보일 필요는 없는 거라고 생각했어요
(제가 일케까지 말해야 하는건진 모르겠네요 사실..OTL)
죄송해요 여우로 보였다면..
누군지 알면 어퍼컷 한대 날려드렸을텐데..^^(요말로 안티급증이겠죠?!)
저..복싱 좀 했거든요..
착하고 여성스런 여자 아니랍니다(제 단점을 지적해 주시면 겸허히 받아들이는 여잔 더더욱 아니구욧) 호호호

아..쓰고나니 개운해졌어요...진짜 단순한가봐요
막날려님~  2010-06-22 16:43:25
공감
(0)
반대
(0)
고만터에 막날려님 프로필보게 알려달랬드니 못가르쳐준다고..;; 아쉽;
허나 위댓글보니 대략 짐작이... 그럼 그 동안 설정이었던 말인가?
테스트를 안 할 수가 없나보구려~
막날려  2010-06-22 17:00:25
공감
(0)
반대
(0)
죄송해요...
그날 내숭 좀 떨어서...
저인지 모르실거예요...
플필에도...그건 안 썼어요.............
저 여우짓 맞나봐요 ㅜΛㅜ
한번만 봐주세요 위에님들..저도 결혼해야잖아요..웅...
SOL  2010-06-22 22:31:10
공감
(0)
반대
(0)
애해해 ~ ^0^
날려 누님 매력 짱이지요 ~?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