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남성분들 나이어린 여성분이 왜 좋으세요??^^[34]
by euphoria (대한민국/여)  2010-07-01 18:03 공감(1) 반대(0)
너무 당연한 질문인가요?
전 한번도 제 나이가 싫어진 적은 없지만.. 물론 어느덧 저도 서른 중반입니다만...
더 나이들면 제 나이에 대해 어떤 느낌을 가져갈지 알수는 없지만...
적어도 지금까지는 제 나이에 만족합니다...
여자든 남자든 그 나이에 어울리는 매력과 장점이 있다고 믿기 때문이죠..
그리고 분명.. 적어도.. 저는 그 장점들을 찾기에 바빠... 젊은 20대를 그리워한 적은 없었죠..

또한 살아오면서... 그닥 나이로 기분 상해본 적은 별로 없는지라...
(간간히 길 지나다가 나이많은 아저씨가 불쑥 '아줌마'하면서 길 물어볼 땐 좀 화끈거리고 불쾌하기도 하였지만..
역으로 그런 적보다는 '아가씨'.. 심지어 '학생' 이런 말 들은 게 횟수로는 더 많기에 통계수치로 만족합니다^^)

근데 오히려 이곳 게시판에서 '나이'로 인해 제 자신이 대화나눠본 적도 없는 사람에게
내 모든것이 싸잡아 매도당하고 폄하당한다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네요...

이건 제 경험입니다만...
여자 나이 따지는 남자들이.. 대부분은 적지 않은 나이를 가진 남성분들이라는 거죠...
오히려 어린 남성분들 중에는 나이 개의치 않는 분들이 더 많더라구요..
물론 경험이 없어 그런거라 치부할 수도 있지만.. 그렇게 말하는 그 사람들은 나이가 더 많다는 것 외에
얼마나 더 많은 경험을 했을까 싶기도 합니다...

몇 년 전에 어떤 남자분은 저보다 2살 많았는데..
저 보고 나이 더 들기 전에 상품 좋을 때 남자 만나 시집가라고 하였다는..
상당히 불쾌하였고.. 그건 그 사람 됨됨이가 아니기 때문이라며 잊어버렸는데
여기 게시판 보니 그런 생각 가진 남성분들 정말 많다는 느낌이 들어요..

그래서 정말 묻고 싶은데...
왜 어린 여자가 좋은가요? 난 이런저런 특성을 가진 이런저런 성향에... 요런 성격의 여성이 좋아가 아니라...
나이 어린 여자와 만나게 되면 마치 황후마마 영접하는 기분으로 들뜨시는 분들보니..
순진해 보이기도 하면서.. 나쁘게 말하면 조금 한심스럽다는 생각도..ㅋ

뭐 많은 남성분들이 2세를 생각해서라고 구실아닌 구실을 대긴 하지만..
왠지 그보다는 좀 더 그 이면에 미묘함이 서려있는 건 제 느낌만일까요?

심리학 때 배운 남성의 성욕과 체위나 성적 대상으로 어린 여자를 고집하는 그 내용들이
떠오르는데 혹여 그런 욕구는 정말 없는지.....

그래서 그런지 전 오히려 어린 여자 찾는 남자들은 됨됨이를 아무리 좋게 보려해도 힘들더라구여...
그건 나에겐 치명적으로 부족한 무언가가 있고 이것은 어린여자만이 채워줄 수 있어 하는
마치 메시지 같은 느낌을 주어서요... 성격에서 큰 부족함이 있는 남자는 당연 매력적이지 않잖아요..

이건 제가 지금 나이가 많아 느끼는 컴플렉스가 아니라...
저보다 10년 나이 많은 남성분이 어린 여자 좋아하는 느낌 들면.. 딱~! no가 되더라구여...
아무리 스펙이 화려해도...
그 사람 입장에서는 내가 무척이나 매력녀가 된다고 해도 말이죠.
그것보다는 10년 나이 많아도 여자를 인간으로... 하나의 인격으로 대우하는 남성분은
그 사람 자체가 참 존경스런 인상을 주어 나도 좋아지고 하던데...

혹여 남성분들.. 숫자에 불과한 나이에 치우쳐..
정작 중요한 것은 간과하면서 제 짝을 못찾는다고 한탄하고 계신건 아니신지요?????

갑자기 무슨 가르침식으로 글이 흘러갔는데..
요는 정말 궁금하다는....
솔직히 저는 대부분 연하를 사귀어서... 적게는 한 두살.. 많게는 음... 거기까지..ㅋ
그 사람들도 어린 여자 좋아했으면 절대 저랑 좋은 경험... 행복한 기억들 못가져갔을 텐데요...
진짜 궁금해요...
어린 여자 찾는 남자들을 형편없는 남자로 보지 않기위해서도... 꼭~! ㅋㅋㅋ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분석쟁이  2010-07-01 18:11:08
공감
(0)
반대
(2)
솔직하게 말해도 되남요?
A4 10장 정도로 아주 적나라하게 쓸수 있습니다만 난중에 짱돌 날라올까 무서버서 -.-;;;
분석돌이  2010-07-01 18:13:44
공감
(7)
반대
(1)
1. 어린 여자를 찾는게 아니라 예쁜 여자를 찾는거다. 예쁜 여자를 찾다보니 거의다 어린 여자인거다.
2. 예쁜 여자들이 보통 나이 먹을때까지 혼자인 경우가 없다. 정말 성격 이상하거나 진짜 바빴거나인데 보통 주변에서 내버려두지않는다.
고로 나이 든 여자 중에 예쁜 여자가 있을 확률은 점점 줄어든다.
3. 나이든 중에도 이쁘다고 생각되는 사람을 몇번 만나봤는데 이쁘고 어린 여자들보다 더 따지는게 많았다. 그렇다면 누굴 택하겠는가.
당연히 좀 덜 따지는 이쁘고 어린여자가 많이 따지고 이쁘고 나이든 여자보다 낫지않은가.
4. 그리고 나이가 숫자에 불과하고 어쩌고 하는 사람들은 과연 그 숫자에서 자유로운가. 키도 숫자고 연봉도 숫자고 모든게 다 숫자다.
이미 결혼한 사람이면 모를까 여기서 이거저거 다 따지면서 이성 찾으려고 하는 사람들은 다른 사람이 어떤 사람을 찾던 뭐라 할 자격없다. 자기가 선택되지못하는 그룹이라고 열폭하는것 밖에 안된다.
정말 몰라서 질문하심?  2010-07-01 18:16:05
공감
(1)
반대
(1)
잘 모르는 상태에서 단순히 물리적인 것으로만 보면 어린 분이 좋죠.

예를 들어 사과가 있다고 하면, 오랫동안 저장했다가 좀 마르기도 하고 약간 퍽퍽해 질 텐데, 그런 사과를 좋아하는 사람도 간혹 있겠지만,
가능하다면 싱싱하고 신선한 과일을 좋아하는 것은 당연하지요.

아파트도, 어느 정도 오래 되더라도 주변 환경이 좋고 아늑하고 분위기 있는 집이 좋을 수도 있지만,
새 아파트의 매력은 무시할 수 없게 됩니다.

그렇지만, 사람의 인품이라는 것이 그런 물리적인 모든 것을 뛰어 넘는 매력이 있기 때문에,
아는 사이이거나 안면이 있는 경우에는 나이에서 비교적 자유로울 수가 있겠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어린 여자를 좋아하고 만나고 싶기는 한데...
만나면 그 나이 또래의 화제는 전혀 흥미가 없고, 인생의 깊이가 없어서, 여자분쪽에서 오히려 적극적이더라도
만나기 어렵더군요.

단순히 육체적인 관계만 보고 만날 수도 있지만, 살다 보니 육체적인 쾌락은 그리 오래 가지 못하고 의미도 없고,
상대방에게 왠지 상처를 주는 것 같아, 의미 없이 더 만나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저는 나이 많은 분을 만나야 할 것 같은데...
.  2010-07-01 18:16:48
공감
(1)
반대
(0)
나이 많은 분들 중에는 너무 영악하고 못된 분도 있어서 오히려 제가 상처를 받는 편이라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게 되에요.
분석돌이님!!!  2010-07-01 18:18:17
공감
(0)
반대
(0)
4번 말, 적극 동감입니다.
어린 여자가 좋은 이유  2010-07-01 18:22:03
공감
(3)
반대
(2)
1. 어린 여자는 더 적극적이다. 먼저 사귀자고 하고 먼저 장래를 약속하기도 한다.
2. 어린 여자는 남자의 돈을 덜 밝힌다. [덜 계산적이다.]
3. 어린 여자는 덜 히스테릭하다.
4. 어린 여자는 더 매력적이다.
5. 솔직히 얘기해서, 돈 밝히는 늙은 여자보다 돈 밝히는 어린 여자가 더 낫다.
5. 동안이라고 우기는 늙은 여자보다 민증으로 증명된 어린 여자가 백배 낫다.
 2010-07-01 18:22:09
공감
(0)
반대
(0)
솔직히 대놓고 말하면 여자던 남자던 나이 먹어가면 20대보다 스펙이 높아집니다. 돈에 대한 압박도 덜하죠
그럼 비슷한 연령에 조건 깐깐한 여자보단 어리고 아직 사회에 물 덜들인 여자를 찾게됩니다.
자녀에 대한 걱정도 물론 있지만 솔직히 누구나 나이먹을수록 조건이나 이것저것 따지는건 당연해 지지않던가요?
사회는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 연상인 여자와 연애하는 연하남이 많이 나오고 있고 남녀가 10살이상차이는 결혼 커플이 예전에
비해 많이 나오는건 이런 사회 분위기를 무시 못하는겁니다.
하지만 여성이 연상인경우.. 남자쪽 부모가 결혼을 반대해서 골인을 못하는경우는 좀 많지요. 남자가 고령인경우는 재력이나 능력이
있는경우 성사가 되는 경우가 많고.... (어쩔 수 없는 사회풍토인듯. 상처받고 헤어지는 여성분이 많더군요)
저 역시 나이먹을수록 까다롭고 깐깐해집니다. 그러다보니 조건보단 열정적인 어린 여성분을 찾는 심리는 당연히 생기는듯합니다.
꼭 어린것만 밝힌다는 판단으로 덮기에는 나이를 먹어가며 '이제것 짝을 찾으며 기다렸는데 이왕이면 좋은조건' 이런것 때문에
그런 분위기가 생기는것도 무시못하겠죠.
남자는  2010-07-01 18:24:10
공감
(1)
반대
(2)
무조건 어린 여자를 찿을려는 것이 아니라 애를 생산 잘하는 20대를 선호하는 본능이 있어요.
30, 40대, 50대, 60대도 20대 여자를 좋아하는 것이 남자의 본능입니다.

여자 나이 35살 넘으면 남성 호르몬이 증가하여 옷을 벗어도 남탕에서 있는것 같은 기분이들어요.
남자는 30대 후반 여자를 이성으로 생각하기 보다는 동네 아저씨와 비슷한 느낌을 가지죠.

그리고 연하와 사귄 여자는
남자들 생각은 정신이 약간 이상한 여자로 보는 경향이 강하죠.
남자들이 이상한것이 아니라
글쓴이를 정상적인 여자로 보는 남자는 거이 없을 것입니다.
첨으로 글써요~  2010-07-01 18:28:35
공감
(1)
반대
(1)
글쓴이님의 대답이 궁금해지는 질문좀 드릴 께요~ 글쓴님이 36세 시라면, 인격적으로 훌륭하신 40세이신분을 만나시고 싶으신지요? 보통 연할ㄹ 만나셨다고 하시는데 혹시 나이가 4살 차이나신(적당한 나이차죠) 분은 기피하시는게 아니신지요?? 만약 그이유가 있다면 그건 님께서 듣고 싶어하는 글의 답변이 될것 같네요~
흠..  2010-07-01 18:28:45
공감
(1)
반대
(1)
이성으로서의 매력은 당연히 어린 여자보다 나이 많은 여자가 더 적겠지요..그러하니 여성들도 젊어 보이거나 젊음을 유지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지 않습니까? 배우자로서 남성들이 조건을 많이 따진다면야 다르겠지만 대부분의 남자는 여성과 결혼해서 무슨 경제적인 큰 득을 바라는 경우는 드뭅니다. 오히려 거꾸로 여성들이 나이 많은 남자와 결혼하는 건 경제적 능력 때문이겠지요..

거기다가 일반적으로 나이 든 여성들은 이것저것 들은 것, 생각하는 것이 많아 더욱 까다롭습니다. 계산적이기도 하구요..
그럼 당연히 나이 어린 여자가 나이 든 여자보다는 일반적으로 더 낫지 않겠습니까?

나이든 만큼 여성으로서의 성숙미와 편안함 그리고 현명함을 갖추었다면 모르겠지만..결정사에서 그런 분은 보지 못했습니다..나이든 여성분들은 제가 보기에 딱 두가지 타입입니다. 정말 이성으로서 매력이 없거나 매력이 없다면 까다롭거나..
늙은정자는장애아출산원인  2010-07-01 18:29:01
공감
(2)
반대
(2)
개념없는 남자들이 젊은여자 찾으면서 2세를 임신하기 위해서 젊은여자를 찾는다고 말하지만,,,

그건 뭘 모르는 무식한 남자들의 생각일뿐이야,,

"늙은정자"를 생부로 둔 아이는 선천적으로 자폐증세나 다운증후군 증세를 갖고 태어난다는,,,

고로 선천적인 장애아로 태어난다는 임상데이타가 있단다,,,

늙은남자,,,늙은정자를 둔 남자 때문에 장애아를 갖고 싶지 않다면

늙은남자 경계해야 할 듯,,,,

아니면 돈 때문에 불가피하게 "늙은남자"를 만나게 되더라도

아기를 생각한다면 젊고 똑똑한 남자의 정자 곧 유전학적으로 가치가 있을 남자의 정자를 기증받아 아기를 갖고

늙은남자는 그저 돈이나 열심히 벌어서 양육비나 잘 지불하라고 하면 될 걸?^^

남자들이 주제파악 못하고 어린여자만 찾으면 어린여자들도 영악스럽게 군다는걸,,,,그게 현실적이야~~~



불편한 진실  2010-07-01 18:34:33
공감
(1)
반대
(0)
정작 여기 댓글 단 연로하신 노총각들, 나이 어린 여자들은 쳐다도 안본다는거!

그래서 4학년 진입이 코 앞이라는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예레미아  2010-07-01 18:35:24
공감
(0)
반대
(1)
글쓴님이 간과하시는게 있는데.. 만혼인 여성들이 자꾸 이런 이야기를 공론화 시키면.. 남자들이 나이많은 여자들에 대한 반감만 높아집니다.. 그것 모르세요??.. 근혜 언냐랑 똥영 아저씨가 BBK 치킨 광고하면 할 수록.. 가카의 지지율은 점점 올라갔어요.. 제살 파먹는 행위 고만하세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불편한 진실2  2010-07-01 18:36:48
공감
(1)
반대
(1)
여기 댓글 단 30대 중반녀들, 30대 말 남자들이 쳐다도 안본다는거!

그래서 열폭중이라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10-07-01 18:39:52
공감
(0)
반대
(0)
30대 후반남자라고 30대 후반녀하고 살아야 하냐구요?

그래도 되구요, 40대 여성하고 살아도 되요.^^

아, 물론 50대 중반 여성하고 살아도 되구요,,,,하하^^
불편한 진실  2010-07-01 18:40:19
공감
(0)
반대
(0)
이래서 나이 든 여자들이 꺼려진다는 거...나이 얘기만 나오면 열폭한다는..그럴수록 남자들에게는 반감만 더 생긴다는...
분석쟁이  2010-07-01 18:40:56
공감
(0)
반대
(3)
음...분위기를 보니 오늘도 한판 크게 할 것 같다는....
난 오늘 방화안했음... 참말임~!!!!
글구 댓글 안티순이 추잡하다... 밥티도 아니꼬 뭐하는 건쥐... ㅉㅉ
암턴 난 술한잔 하러 가겠음... 분위기가 이상할때는 튀는게 쵝오~!!!!
^^  2010-07-01 18:42:25
공감
(0)
반대
(1)
요즘처럼 연상연하 커플이 유행하는 시대에,,,,,

30대 중반 여성은 30대 초반 남성이나 20대 후반 남성을 만나서

"남자를 데리고" 살면 되지,,,뭐 답답하게 이런 일로,,,

쉬운일을 왜 어렵게 처리하려고 하는걸까,,,,,,^^

남자는 30대 초반이 절정기라는데,,,,하하^^






@@@@@@  2010-07-01 18:44:25
공감
(0)
반대
(1)
분석쟁이 술 마시러 간다니 그 마실 술에 수면제 다량으로 풀어서

아주 보내버렸으면,,,

여기 게시판에서 무식하게 떠들지 못하게,,,

^^  2010-07-01 18:55:46
공감
(1)
반대
(0)
그러게요,,,,30대 중후반 남자는 삼촌 같답니다,,,

이성으로 느껴지지가 않는거죠,,

때론 아저씨로 보이기도 해요,,,^^

30대 중반나이 30대 중반녀를 이모같다고 생각하는 순간

30대 중반녀는 30대 중반남을 할아버지 같다고 생각하고 있을걸요?^^





어린나이인 내가 보기에도  2010-07-01 19:02:19
공감
(0)
반대
(0)
어린애들이 이것저것 철없이 사달라고 조르고 연락안한다고 징징대는 것 같은데..그게 좋은가..?
수면제로 보내버린다....  2010-07-01 19:05:33
공감
(1)
반대
(0)
무서운 여자들이구나... 아이고 결혼해서 잘못하면 죽겟네....
다들  2010-07-01 19:10:57
공감
(0)
반대
(0)
조심해... 수면제로 죽는수가 있어~~~~~
 2010-07-01 19:29:44
공감
(0)
반대
(0)
여린여자가 꼭 좋은건 아닌데...이상하게 5~6살 어린 여자분들 만나봐도... 누나나 고모, 이모만나는 느낌이 들어요. 이성만난다는 생각이 안드니까 문제죠. 남자는 나이를 먹어도 피지컬부분 관리가 잘되면 능력겸비하고, 피지컬 좋고 한데..여자분은 나이드신분이 능력좋고 외모 좋은분은 거의 못봤습니다. 여자는 나이가 많으나 어리나 능력도 비슷하고, 모아놓은돈도 비슷하더군요. 여자분들이 남자라하더라도 이런현실이라면 차라리 더 어린여자 만나려고 하지 않겠어요? 남자들이 무턱대고 어린여자 좋아하는게 아닙니다.
음님에 대한 질문  2010-07-01 19:33:44
공감
(0)
반대
(0)
근데요.. 같은 조건이면 왜 어린여자인지요? 모든 사람이 정말 똑같을 순 없잖아요. 그럼 성격이라든지 다른 조건들이 많을 텐데... 직장, 모은 재산 다 같을 때는 왜 어린여자인지요? 여기에 대한 속시원한 답변은 없네요...
 2010-07-01 19:38:43
공감
(0)
반대
(0)
같은 조건이면...누나, 이모, 고모의 느낌이나는 여자만나는것보다... 순수한면이 있는 어린여성을 선호하는거겠죠.
아 멀아파  2010-07-01 20:07:51
공감
(2)
반대
(0)
나도 피부 뽀샤시 하고 덜 영악한 연하남이 좋다..
자자  2010-07-01 20:59:24
공감
(1)
반대
(0)
다들 여기서 이럴 것 아니라 알아서들 연하남 델꾸 살 수 있으면 델꾸 살고 아주 어린여자 만나서 결혼할 수 있음 결혼하고 다 그래요..그럼 되잖아요..
나도연하남이좋다^^  2010-07-01 21:33:26
공감
(0)
반대
(0)
나도 연하남이 좋다!!

늙지 않아서 좋고

사고방식이 젊어서 연하남이 좋고

그리고 늙은남자처럼 계산적이고 닳아진것이 아닌 순수한 모습의 연하남이 좋다,,,

"연하남" 데리고 산다는 말을 들을지언정 늙은남자와 사는거 보다는 훨씬 낫겠쥐,,,,^^

참 나~~~  2010-07-01 21:34:25
공감
(1)
반대
(0)
여기서 이런 문제로 논쟁하지 말고 어린분 찾아 가시면 되쟎아요?~~~

끝~ 이런 논쟁 지겨워~~
음님... 그럼 다음 질문.  2010-07-01 21:46:56
공감
(0)
반대
(1)
30대 중반이면 모든 여자가 누나, 이모, 고모 느낌나나요? 글구 나이어린 것과 순수함이 항상 일치하나요?
그렇다 치면, 그래서 어린 여자가 누나, 이모, 고모 느낌 나지 않고 순수해서 결혼했는데.. 여자 나이 먹어 다시
누나, 이모, 고모 느낌나고 순수함도 없어지면 그땐 어쩌나요? 나이는 영원히 고정이 아니잖아요...
음~  2010-07-01 23:29:11
공감
(0)
반대
(1)
나이많은 여자들중에 아줌마같이 따지는 여자들 무서워요~ 따져서 진실을 뒤집을려는 현실이..
음~  2010-07-02 00:45:28
공감
(0)
반대
(0)
따져서 진실을 뒤집으려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진실이라고 믿는 그 허상을 파고들어서 숨은 진짜 진실을 찾아내보고 싶은 마음은 있어요^^
그게 무엇인지는 어렴풋하지만...
생각 좀 정리되면.. 남성분들의 댓글을 토대로 한번 글을 다시 남겨볼게요
전 남자  2010-07-02 02:32:13
공감
(1)
반대
(1)
현재 댓글수 45개....

한사람이 댓글 몇개 올렸는지 모르지만

남녀로 나누면 12명 정도

아마도 일부는 3-4개씩은 족히 달았을거 같음.

그냥 눈으로 보이는 통계상으로 몇 명되지 않음을 알수 있음.

현재 온라인 멤버 몇 명인지 모름....

모두가 다 이런 생각 하는것은 아님.


저 위에 분석돌님을 비롯하여 몇몇분들 댓글 처럼 논리적인 설명은 가능하지만 현실성 희박.(물론 예외는 있음)

그래서 우리는 아직도 여기 있는것임.

어린 여지를 조아 하는건 갠의 자유......


오프라인에서 만나면 이런말 절대 못함.

나이가 있어도 이뿌면 상관 안함.


결론-일부의 의견이 여기 있는 모든 남자의 생각은 아님.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