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_ _) 초짜 인사드립니다.[6]
by 선우구경 (대한민국/남)  2010-07-13 20:49 공감(0) 반대(0)
원래 선이란게 거부반응이 심해서 줄곧 버티고 버티다 나이만 묵고 주위의 압박(?)에 의해 선시장에 쫓겨나온 남입니다.

타업체에 활동하다 거기서 만난분한티 선우 이야기듣구.. 가입해놓구 구경만하다 어제 3개월짜리 하나 질러놓구 활동할려구

요~

사실 선우가 좋아서 갑한게 아니고 여기 게시판님들 보고 10000000000%공감글들~ 감동 받았음 ㅋㅋ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참 그리구 M회원은 먼가요? 1년짜리 오프라인 가입자를 말하는건가요?

글쿠 .. 이거 머 사진꺼내놓구 활동한지 이틀됐는데..

큐피팅 보낸분들은 답이 없구 ~ 전혀 다른분들만 큐피팅 오시구..

엉뚱하게 이틀만에 큐피팅 랭킹에 ㅜㅜ (랭킹에 오르면 안좋은거죠?)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김대리  2010-07-13 20:53:25
공감
(0)
반대
(0)
솔직히 랭킹 오르면 좀 쪽팔린건 사실입니다.
길거리에서 지나치다가 누군가 알아볼 수도 있고..
M회원은 매니저매칭회원을 말합니다^^
선우구경  2010-07-13 20:58:59
공감
(0)
반대
(0)
길거리는 신경안쓰는데 ㅡㅡ; 제가 큐피팅 보낸분은 머라 생각할지 ~ 이사람 막쑤시구 다니는구나 생각할까봐~
에효~
큐핏  2010-07-13 21:05:51
공감
(0)
반대
(0)
저두 큐핏랭킹은 좀 신경쓰이더라구요..순전히 받기만 해도 오르니 오해살만 해요.
그래서 받은 큐핏 다 지워버리면 랭킹에서도 내려간다니 정 쪽팔리시면 함 해보세요^^
이제 막 가입하신 분들 얼른 채가야 하는데~^^
선우구경  2010-07-13 21:14:17
공감
(0)
반대
(0)
여기분들 항상 그분이 그분같으신데~ 언제 날잡아서 벙개 함 합시당~ ㅎㅎ

아주 잼있을듯~
반기는포비  2010-07-13 21:18:55
공감
(0)
반대
(0)
음 누구신지 모르지만...
잘생긴 훈남이신가봐요...
^^
큐핏오면 맘에 드시면 답장하시고요...
음 플포도 보내보시고 해야...
인연을 만나실듯 싶네요...
암튼 이곳에서 좋은 일 많이 생기시길 바랍니다...
^^
선우구경  2010-07-13 21:23:27
공감
(0)
반대
(0)
감사합니다 ^^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