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선우여님들~ 다리털 많은남자 어떠세요?[11]
by 궁금남 (대한민국/남)  2010-07-29 10:46 공감(0) 반대(0)
요즘 다리털이 많아서 헬스장 갈때마다 약간 신경쓰이는데
여러분들 의견이 궁금합니당^^;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ㅎㅎ  2010-07-29 10:50:03
공감
(0)
반대
(0)
다리털보단 그위를 보니까 신경쓰지마세요~
음.  2010-07-29 11:09:22
공감
(0)
반대
(0)
헬스장에서 찜해놓으신 여성분이 계신가봐요 ㅎㅎ
잘보이셔야겠네요.
다리털도 털이지만, 우선 전체적인 라인을 신경쓰셔서,
츄리닝 이런거 말고, 몸매를 살리는 운동복 입어주시고,
다리털이 바야바 수준이라면, 면도 살짝 해주세요.
다리보다는 헤어를 말끔하게 정돈하는게 더 효과적일 듯.
정수기 앞에서 기다렸다가 찜해놓은 여성분 오시면, 션한 냉수 한 잔 권하는 센수~!
 2010-07-29 11:38:50
공감
(0)
반대
(0)
상관없음
별걸다...  2010-07-29 11:42:16
공감
(0)
반대
(0)
털 많은 건 상관없죠. 여자종아리보다 더 가느다란 새다리가 좀 그렇죠.
아무리  2010-07-29 11:55:42
공감
(0)
반대
(0)
까다로운 여자라도
머리털은 보더래도
다리털은 안봅니다.
(쓸데없는 걱정 마시고, 근육이나 키우세요~)
 2010-07-29 12:30:59
공감
(0)
반대
(0)
저도 남자지만 털 많은 사람은 암내가... ==
매캐한 그 냄새... ==
ㅋㅋㅋ  2010-07-29 12:37:50
공감
(0)
반대
(0)
뎃글이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
푸하  2010-07-29 13:30:01
공감
(0)
반대
(0)
아~너무 우껴요~~~ㅍㅎㅎㅎㅎㅎ
질문도 댓글도~~
남자가 다리털 없는게 더 시러 더 시러~ 없는것 보다 수북한게 나아요~
선우녀  2010-07-29 13:37:03
공감
(0)
반대
(0)
완전 좋죠. *_* 오히려 다리털 없는 남자분은 동성으로 보임.
ㅎㅎ  2010-07-29 14:12:39
공감
(0)
반대
(0)
만약 다리털 제모하신다면
대중목욕탕에서 비누 줍으실때 조심하세요~^^ㅋ
조아요  2010-07-29 15:05:09
공감
(0)
반대
(0)
난 털 많은 남자 뭔가...
야성미 있고 좋던데 ㅋㅋㅋㅋㅋㅋ
털없는 남자가 더 시러요;;여자가테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