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여자분들 너무 마른 몸매 갈망하지 않으셔도[11]
by 됩니다 (대한민국/남)  2010-08-03 22:43 공감(0) 반대(0)
뭐 제가 그런쪽으로 별로 따지는 편이 아니라 그런지 모르겠지만

170에 50도 만나봤고

165에 55도 만나봤고

160에 50도 만나봤습니다

뭐 이렇게 말해놓고 보니까

제가 좀 방탕해 보이긴 하겠지만

나름 만나고 한달 뒤에 안것입니다.

오해하지마시고...ㅠ.ㅠ

결론은 몸무게 수치가 중요한게 아니라 전체적으로 균형이 잡혀있는게 중요한것 같습니다.

뭐...... 깡마른 슈퍼모델이 좋은 사람도 있겠고

조여정같은 사람이 좋은 경우도 있겠고

솔비같은 사람이 좋은 경우도 있으니

너무 강박관념가지고 악으로 사시지 않으셨으면

솔직히 여기서 많이 머리아프면서 살잖아요

휴가기간인데 허구헌날 홈캉스하는 싱글남이었습니다

전 여기 가입하고 몸무게가 4키로 빠졌습니다

식생활도 그대로고 회식 횟수도 그대로고 운동안하는것도 그대로인데...

빌어먹을.....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솔비나 조여정님도  2010-08-03 22:47:24
공감
(0)
반대
(0)
일반인에 비하면 실제로 보면 매우 마른것일텐데요.. 비율도 금상첨화구요 ㅎㅎ 남성분들 너무 모르신다~~
정말 남자분들은 통통의 기준이 송혜교인가봐요 ㅋㅋㅋㅋㅋㅋ
글쓴이  2010-08-03 22:52:37
공감
(0)
반대
(0)
음 연예인들 몸이야 고무줄이니까...
제가 예로 든건....

깡마른모델-조여정님-데뷔 직후 급격히 살이 붙은 솔비 순으로 얘기한겁니다.

전 통통의 기준이 송혜교는 아닙니다... 오해마시길 ....ㅠ.ㅠ

제 이상형은 170에 55-60 사이 입니다
 2010-08-03 22:52:46
공감
(0)
반대
(0)
마른 걸 원하지도 뚱뚱한 걸 원하지도 않아요. 제발 균형잡히게 볼륨만 있었어도. ㅜㅜ
지금 밥 먹어서 배 빵빵하게 나오고 그나마 47킬로.(167-168센티)
뱃살을 위로 붙이는 방법 없을까요?
 2010-08-03 22:54:42
공감
(0)
반대
(0)
뱃살이 좀 있는 여성분이 좋던데 =_=

근데 키가 크시군요 +_+
전화기는  2010-08-03 23:14:58
공감
(0)
반대
(0)
"제 이상형은 170에 55-60 사이 입니다 "...이거슨... 훌륭한 몸매 아닌가요? ㅎㅎ

복근을 키우삼  2010-08-03 23:21:02
공감
(0)
반대
(0)
밥만으로 배가 나온다면 배에 근육이 없다는 얘기
처음부터 무리하게 하다 포기말고
다리 올리고 윗몸 일으키기 하루에 10개라도 해보세요
배 부르게 먹고 멍하게 티비만 보지 마시구요
마른 여자분일수록 복근이 없답니당
저는 누가봐도 말랐는데 근육이 많은 편이라 뛰거나 자전거를 타는 말다리를 부르는 짓은 안하구용
적당히 더워질만큼 걷거나 복근만 살짝 한답니당
그러문 최소한 배가 나올일은 없어요
전에 골프하다가 팔뚝이 불어나서 정장 몇개 터트려먹고
운전하기 힘들어져서 골프 때려쳤더니 도루 팔이 빠지데요 ㅎㅎ
재미는 있지만 운전하다 옷 찢어지니 할맘이 뚝 ㅎ
 2010-08-03 23:38:38
공감
(0)
반대
(0)
저 170에 56키로입니다. 몸매 죽여요.. (라고 말은 많이 듣습니다..ㅋㅋ)
너무 마른 몸무게만 찾지 마시길!!
둥둥  2010-08-03 23:46:15
공감
(0)
반대
(0)
오웃~팔뚝으로 옷도 찟으시다니...와 ㅋㅋㅋ
 2010-08-03 23:50:39
공감
(0)
반대
(0)
복근만 키우삼 님 감사! 결국 제가 게을러서 이런 거겠죠...ㅜㅜ
정말 뚱녀는...  2010-08-04 00:23:24
공감
(0)
반대
(0)
프로필에 몸무게가 비공개입니다. 키는 160에 몸무게가 60킬로가 넘으니까요. 만약 몸무게가 공개가 되더라도 절대 60킬로이상으로 적지 않습니다. 55킬로미만으로 적죠. 그리고 옷으로 카바가 될 것이라고 착각합니다. 보통 이런 뚱녀들을 만나보면 팔뚝이 남자보다 굵더라는...ㅎㄷㄷㄷ ㅡㅡ^
마른게 싫다~~  2010-08-04 13:39:06
공감
(0)
반대
(0)
167에 48인데 오동통 살좀 붙었으면 좋겠어요~~먹는것 좋아하는데 운동을 좋아해서인지 살이 안붙네요.
옷태는 좋은데 포동포동 살오르고싶어요. 제가 말라서인지 퉁퉁한 남자가 좋다는~~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