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첫만남 장소가 맥주 전문점?[11]
by 고민남 (대한민국/여)  2010-08-05 23:35 공감(0) 반대(0)
주말 오후에 시내 커피숍이 시끄러우니까, 상대적으로 낮에 조용한 맥주 전문점 어떻습니까?
물론 맥주 전문점에서 차 마실 것입니다. 분위기는 와인바 같은 분위기 (좀 어둡지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채택된 답변
인테리어나 2010-08-05 23:40:26
공감
(0)
반대
(0)
분위기가 좀 괜찮다면야...
근데 너무 어두우면 쫌...
이쁘게는 보일듯 ㅎㅎㅎ
실행해보셨는지  2010-08-05 23:37:06
공감
(0)
반대
(0)
호프집에서 차 마시기..
눈치 열나보임..ㅋ
글쓴이  2010-08-05 23:38:48
공감
(0)
반대
(0)
주인이 낮에 선보는 사람 많다고 차 마셔도 괜찮다고는 하는데, 여자분들 어떠신지요?
인테리어나  2010-08-05 23:40:26
공감
(0)
반대
(0)
분위기가 좀 괜찮다면야...
근데 너무 어두우면 쫌...
이쁘게는 보일듯 ㅎㅎㅎ
여자  2010-08-05 23:43:06
공감
(0)
반대
(0)
노말한게 좋은거에요~ 괜히 어렵게 돌아가시지 마시공,
걍 남들하는대로~~ 고고
웬지사이코같은느낌^^  2010-08-05 23:48:17
공감
(0)
반대
(0)
맥주전문점에서 차나 마시자는 허접한 남자는 만나지 말아야 함,,,

이런 이상한 사람이 선우에도 있구나아~~^^
시끄러우시면  2010-08-05 23:50:33
공감
(0)
반대
(0)
조용하고 시원한 호텔 가셔서
피자 한판 작은 거로 시켜서 칵테일이나 음료수 한잔 하면서 대화하세요.
둥둥  2010-08-05 23:52:36
공감
(0)
반대
(0)
맥주전문점이면 그냥 차라리 맥주를 드시는게 좋을듯...여성분께서 오케이 한다는 가정하에ㅋ
전 첫 만남에서 맥주 정도 가볍게 마시는거 좋아하는데ㅋ 내가 이상한건가...
맥주전문점이면 세계각국의 맥주들이 있을터이니 미리 맛나는걸 좀 알아두셨다가 권해보세요~
여태솔로  2010-08-06 01:36:12
공감
(0)
반대
(0)
낮에 조용한 파스타집 가시죠.
첨부터 맥주집이면...
제 생각엔 에러거나 대박이거나.ㅋ
그런거에 개의치 않는 멋진 분 만나거나(대박)
뭐 이런 넘이 있어 하고 까이거나.(에러)
제 경험상 까일 확률 95% ㅋㅋ
도윤찬  2010-08-06 02:02:57
공감
(0)
반대
(0)
친해진 뒤에 가도 늦지 않습니다. 분명 모험입니다......
에효  2010-08-06 10:38:20
공감
(1)
반대
(0)
시내커피숍이 시끄럽다고 그에 대한 차선이 맥주집? 풉
핑계대지 마세요. 원래 주당이시죠? 그리고 처음 만나는 장소로 맥주집을 택해서 괜찮거나 좀 잘해보고 싶으면 거기서 이야기끝에 눌러앉아
맥주한잔 하자고 말할 심산 아니신가요? 이것이 모두 아니라 해도 위에 분들 말씀대로 말도 안되는 모헙입니다.
만난 날 맥주 한잔 할 수야 있죠. 하지만 제일 처음 얼굴을 마주하는 장소가 맥주집인거랑은 다르죠.
커피숍에서 첫대면, 대화가 통한다 싶고 느낌 좋으면 그다음 식사.. 그런 다음, 디저트 같은 느낌으로 맥주한잔 가볍게.. 이정도는 몰라도요.
휴...정말 이런걸 고민이라고 올리는 이유를 모르겠다......쩝
오해라면 다행이지만, 알콜릭이 아니시길..
쫌놀아본횽  2010-08-06 11:53:29
공감
(0)
반대
(0)
아니 세상에 좋은데가 얼마나 많은데.. 맥주전문점이라뇨.
제가 여자라도 헉..뭐야 할것 같네요.
신사동,청담동,삼청동 등등 소개팅으로 유명한 곳 많찮아요.

전 일단 소개팅 약속 잡을때 좌석 간격을 제일 중요시 보고
가능하면 독립적인 공간을 쓸수 있는곳을 최우선. 뭐 인터넷 한 30분만 뒤져보면
괜찮은 곳들 수두룩 합니다. 전 제가 약간 길치라 완벽한 동선계획을 하고 나가지 않으면
좀 불안해서 식당은 이틀전 예약하고 추후에 갈 커피숍이나 찻집들 미리 파악해 두는데..
(이것도 좀 부담스러운가요? 남자가 너무 이렇게 챙기면..?)

ㅋㅋ 근데 여성분들 남자가 왜 어린 여자들을 좋아하는지는 이런것에서도 나오는데요.
남자들 참 단순해서 별거아닌것에 칭찬받고 으쓱해하고 싶은데
나이 좀 있으신 여자분들은 뭐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나름 연구해서 잘 알려지지 않은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예약하고 만났는데, 어머 이렇게 멋진곳은 처음이예요 라며
화장실은 안 묻고도 잘 찾아가는 모습 보면 쫌~ 실망하죠.ㅋㅋ
욕해도 어쩔수 없어요 남자란게 다 그래요. ㅋ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