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한지혜 결혼 부럽네요....[13]
by 선우여 (대한민국/여)  2010-08-06 00:23 공감(0) 반대(0)
댓글 감사합니다.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  2010-08-06 00:28:06
공감
(1)
반대
(0)
꽃미남과 연애(이동건), 능력남과 결혼..~
한지혜 실속파네여. 근데 여자는 인물이 중요.. 한지혜 몸매도 슬림하면서 좋더라구요~
둥둥  2010-08-06 00:30:03
공감
(0)
반대
(0)
한지혜 모델출신.
남자는  2010-08-06 00:33:27
공감
(1)
반대
(0)
여자가 고졸이래도 나이 어리고 이쁘면 오케이~?
저도부럽  2010-08-06 00:39:32
공감
(1)
반대
(0)
저도 기사보고 부럽기는 하더라고요.
너무 잘생긴 남자랑 몇년간 사귀다가, 결혼은 집안도 좋은 엘리트 능력남이랑...

그런데 가만히 생각해보면,
같은 여자가 봐도 한지혜 괜찮긴 합니다.
예전 보다 확실히 더 예뻐진 것 같기도 하고...
다른 여자연예인보다 이미지도 그나마 참하고 선한 편이고..
그렇다고 머리가 비어보이는 것 같지도 않고..
무엇보다 몸매가 예술임;;;

그 정도면 그런 남편감 만날만 하긴 하죠
음2  2010-08-06 01:23:24
공감
(1)
반대
(0)
한지혜 몸매가 예술이라... 글쎄... 나름경험있는 사람 입장에선.. 뼈만남아서... 여자를 아는 남자는 마른여자 별루 안좋아합니다. 금방질리죠.
도윤찬  2010-08-06 01:58:21
공감
(0)
반대
(0)
영화 '싱글즈'에서 김범수의 철부지 여자친구로 나왔던 한지혜, 그게 벌써 7~8년 전이군요. 볼살이 토실토실하게 귀여운 인상으로 나온걸로 기억하는데...... 세월 참 빠르다......
무쌍커풀  2010-08-06 07:21:39
공감
(0)
반대
(0)
쌍커풀이 없어서.. 라면에다가 스프 안넣고 끓여먹는 느낌이 얼굴에서 나온다.
쫌놀아본횽  2010-08-06 11:44:29
공감
(0)
반대
(0)

한지혜,한예슬 친하다죠? 그녀들이 토크쇼 같은곳에서 자신의 성공에 대한 의지를
불태우는 것을 보고 정나미 뚝 떨어짐. (영화 투다이포 보는 느낌 섬득~)

뭐 암튼..한지혜 그정도 레벨로 결혼 할지 알았음.

어쩌니 저쩌니 해도 여기 계신 분들 모르긴 몰라도 상당수는 한지혜보다 적게 벌꺼임.
이것저것 따지고 보면 그럴만 하니깐 그런건데..어째 딱 수긍하고 싶어지지 않는..
이런게 열폭?ㅋㅋㅋ
결혼하는게 부러운게 아니라  2010-08-06 12:40:21
공감
(0)
반대
(0)
검사랑 결혼하는게 부러운 거라는 걸 인정하자는 말씀이시죠? ㅎㅎ
윗님~
맞아요.
그럴만 하니까 하는 게 결혼인거 맞는 말씀.
한지혜는..  2010-08-06 12:43:53
공감
(1)
반대
(0)
한지혜는 전생에 나라를 구했겠지요? ㅋㅋ
전..  2010-08-06 12:47:18
공감
(0)
반대
(0)
전생에 동네에서 가장 먼저 이름을 바꿨나봐요.
나까무라로...
한지혜  2010-08-06 13:46:49
공감
(0)
반대
(0)
외모 안이쁜대 시집 잘가네요 . 시집잘가는 순은 실속파순대로인듯..
음..  2010-08-06 15:24:16
공감
(0)
반대
(0)
동건이랑 한지혜 도산공원에서 데이트하는거 봤었는뎅..
동건이가 안됏죠 동생도 잃고...ㅠㅠ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