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32살 남자입니다[18]
by ㅠㅠ (대한민국/남)  2010-08-08 00:19 공감(0) 반대(0)
스펙은 우수한편입니다 외모는 그냥 저냥

몇살부터 선시장에서 주가가 떨어지나요?

돌날라 올지도 모르지만 전 항상 26-28살 여자만 만나고 싶은데요 ㅡㅡ;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28살은 괜찮을듯  2010-08-08 00:21:35
공감
(0)
반대
(0)
싶네요 그 이하는...... 흠 뭐 돌까지 날라올까요 ㅋㅋㅋ

뭐 중요한건 남자도 여기에 들어오는 순간 주가는 확 떨어져서 평가받는것 같아요
우수?  2010-08-08 00:22:04
공감
(1)
반대
(0)
본인 생각으로 우수하지. 여자들은 가양을 줄겁니다
이 바닥에서는 그냥 까임
ㅠㅠ  2010-08-08 00:23:58
공감
(0)
반대
(0)
ㅋㅋㅋ 그럼 스펙은 안우수하다고 치고
몇살때부터 27-28먹은 여자들이 저를 만나는것을 부담스러워 할까요? ㅡㅡ+
 2010-08-08 00:26:04
공감
(0)
반대
(0)
27,8인 분들이 부담스러워하지 않을 나이는 동갑~2살까지 아닐까요
우수한 스펙?  2010-08-08 00:27:07
공감
(0)
반대
(0)
몇개 공개좀 해봅시다.
선우녀들을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당신은 가양입니다ㅎㅎㅎㅎ
 2010-08-08 00:27:12
공감
(1)
반대
(0)
여기에 27-28먹은 여자들 드물어요.
37-38은 부지기수이고요.
글쓴이님 나이 더 드시고 오세요
32남?  2010-08-08 00:28:49
공감
(2)
반대
(2)
33-40여성들이 글쓴이님한테 플포 많이 할겁니다. 연하라면 환장하거든여~
돈많은  2010-08-08 00:30:39
공감
(0)
반대
(0)
50대여성 추가요~
32면 무지 귀염받으시겠어요~
깝깝  2010-08-08 00:33:52
공감
(0)
반대
(0)
27- 28 여성분 몇명이나 되나 찾아보세요, 진짜 얼마없어요

그 밑으로는 몇명이나 될까요?

이바닥은 80년 31살도 미성년자로 취급되는걸요
보통  2010-08-08 00:35:00
공감
(0)
반대
(0)
너댓살 차이면 결혼을 위한 적당한 연령차이인데요.
전전긍긍하시기보단, 27~28분들에게 적극적으로 플포날리세요.
강태공의 꾸준한 마음으로..
윗분  2010-08-08 00:35:40
공감
(0)
반대
(0)
27~~~28이 있어야지 플포를 날리지?
보헤미안  2010-08-08 00:37:25
공감
(0)
반대
(0)
전 27인데 30 이하남자는 별로 남자로 안느껴지던데요.
사람 나름인거 같아요. 전에 2년가까이 만난분은 저보다 7살 많으셨어요.
27~28  2010-08-08 00:42:07
공감
(0)
반대
(0)
분들이 그렇게 없으신가요?
여자라, 여성프로필은 검색이 안되서리..
그 나이대 분들은 결혼을 현실로 받아들일 준비가 안된 분들이 더 많을 수도 있겠네요.
결혼 연령대가 갈수록 높아지는 시절이니까요.
스펙 좋으면  2010-08-08 01:00:33
공감
(0)
반대
(0)
6~10살 차이 어린 여성분 선은 40살 정도 까지 꾸준히 들어옵니다.
나 27  2010-08-08 05:52:43
공감
(0)
반대
(0)
사람나름이겠으나..저 같은 경우 32살은 별로 ㅡㅡ;
지나가다  2010-08-08 10:48:37
공감
(0)
반대
(0)
29살부터 님과 어울리십니다.
만약 무리를 한다면, 28살.
26~28 여자  2010-08-08 14:50:10
공감
(0)
반대
(0)
저 그 범위(26~28)에 드는 여성인데요. 가입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가 ... 별로 데쉬 안들어오던데 ㅋ 그냥 큐피팅만 뻔질나게 오지 플포는 오지도 않던데요 ㅋ 물론 제가 답큐나 먼저 큐피팅 날린 적은 없습니다. 근데 보고가는 남자분들 나이보면 정말 안습이에요.. 띠동갑분들까지 와서 보시고 가던데요. 진짜 도둑놈이란 말이 왜 나오는지 알겠음. 솔직히 남성분이 32살이라면.. 전문직 아니라면 안만나보고 싶네요~ 남자분들 같은 값이면 다홍치마라고 여자 어리고 이쁜거 좋아하는 것처럼 여자인 저도 같은 값이라면 이왕 저랑 비슷한 나이에 키도 크고 잘생긴 분이 좋죠~ 단지 나이차에서 고려할 수 있는건 모든 여자들이 그렇듯이 능력과 나이차가 비례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글쓴이분이 전문직 남이시라면 25살이 문제겠습니까? 도둑놈 소리 들어셔도 의심의 여지가없죠.. 그러나 별 임펙없는 스펙이시라면 욕심 거두시고 28~30살 만나시는게 우려하시는 자신의 주가가 더이상 떨어지지 않는 바가 아닌가 하고 조심스레 말씀드려 봅니다.
26~28 여자  2010-08-08 23:28:37
공감
(0)
반대
(0)
왜요. 님 열쇠 3개, 자산 바라시는 전문직이신가요? 단도직입적으로 자산은 가지고 있구요. 뭐 물론 다 재꺼는 아닙니다. 당연히 ㅋㅋ 준비는 가능한데 왜 생각있으세요? 지금 질문이 32살이 몇살까지 보면 좋겠냐인데 전문직에 열쇠3개가 왜 나오는지 모르겠네요. 제가 전문직얘기 먼저 꺼내서 기분 상하셨나보죠? 전 나이차이가 나는 여성을 만나고 싶다면 아마도 여성들이 전문직을 원할꺼란 말을 하고 싶었던 겁니다.전문직한테 가고싶은 여자들 열쇠 3개 준비하는거 제가 초등학교때부터 들었던 얘기같은데요.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하네요.ㅋ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