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스크린골프 홀인원했습니다ㅎ[5]
by 후후 (대한민국/남)  2010-08-13 00:58 공감(0) 반대(0)
골프입문 5개월정도?

오늘 팀사람들이랑 스크린가서 홀인원했슴당

홀인원,니어, 버디, 양파; 셋트로 다 했네용~

그러면서 드는 생각 나중에 자식 낳으면 골프는 꼭 가르쳐봐야겠다는..

요즘 매칭도 안되고 ㅎ
거절에 기한만료에 정신줄 놓으려는 찰라 소소한 재미가 생기네요.

질문하는 글아니지만 걍 맘 가는 분께 큐핏 쏠랍니다.

기뿜은 나눠야죠~ㅎ

즐잠하세요~~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채택된 답변
포대 2010-08-13 01:02:38
공감
(1)
반대
(0)
와우~~ 축하드립니다! ㅎㅎ~
저도 딱 1번 홀인원 근처까지 간 적 있었지만, 10cm차로 컨시드받아 버디로 끝나고 말았다는....ㅠㅠ
근데 스골이라도 홀인원하셨으면 겜비를 낸다던가 하셔야 하지 않나요? ^^
포대  2010-08-13 01:02:38
공감
(1)
반대
(0)
와우~~ 축하드립니다! ㅎㅎ~
저도 딱 1번 홀인원 근처까지 간 적 있었지만, 10cm차로 컨시드받아 버디로 끝나고 말았다는....ㅠㅠ
근데 스골이라도 홀인원하셨으면 겜비를 낸다던가 하셔야 하지 않나요? ^^
후후  2010-08-13 01:17:10
공감
(0)
반대
(0)
앗 포대님 낼 점심 사는걸로 땡입니다.
게임비는 갹출이엇고 타당 천원씩해서 거의 매홀당 돈이 들어오니 쏠쏠하던데요?
홀인원하니 상금도 주고 ㅎ
저희팀은 좀 게임에 피튀기거든요 ㅎㅎ
포대  2010-08-13 06:54:28
공감
(0)
반대
(0)
점심요? 싸게 잘 해결(?)보셨네요? ㅋㅋㅋ
다들 홀인원하면 출혈이 크다고 해 놓고도 쉬쉬하던데~ ^^
후후  2010-08-13 12:59:26
공감
(0)
반대
(0)
ㅎ포대님도 골프치시는구나 언제 기되되면 한겜 치시죵~ 큐핏드림
포대  2010-08-13 14:18:38
공감
(0)
반대
(0)
큐핏 감사합니다~ ^^ (그런데 제가 매니저회원이라 사실 필요는 없는데... 다른 분이 받으셨으면 유용하게 쓰실 수 있었을텐데.. ^^; )
생각해보니 '선우 배 스크린 골프 대회' 한번 해도 재밌을 것 같은데요? ㅋㅋ
우승자에게는 셀프매칭 이용권 20회 증정! 뭐 요런걸로다가~ ㅎㅎㅎㅎ
참가비 따로 받으면, 선우도 돈 벌 것 같은데...
진짜 한겜 해 보고 싶네요 ^^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