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만남 후기..[22]
by 김대리 (대한민국/남)  2010-08-17 18:31 공감(0) 반대(2)
오늘 한분을 만났습니다.
적극적으로 다가오시는 부분이 너무 좋았고, 웃는 모습도 참 좋은 분인데..
중요한건 저와 공감대가 거의 없었다는 것..
저는 활동적인데, 그분은 정적인 성격이신것과..
거의 정반대의 성격을 가지신 분이었습니다..

어떻게든 맞는 부분을 찾아보려고 했지만,
도저히 없더군요..
참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만, 저와는 너무 다른 곳에 계셔서..
도저히 애프터 신청을 드릴 수 없었습니다.ㅜ_ㅜ
그분도 이 글을 보실 것 같은데..

그분께는 죄송하지만, 저는 아닌 것 같습니다..
계속 적극적으로 하시다 보면 꼭 좋은 인연 만나실거라 믿습니다..
화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삼세번포비  2010-08-17 18:37:39
공감
(0)
반대
(0)
그래도...
세번은 만나봐야 하지 않을까요?
첫눈에.. 맘에 들면 좋겠지만....
저도 3번 정도 만나니 지금 결혼할 분이 맘에...
들어오던데요....
^^
암튼....
김대리님 지금 인기 상종가이시니...
이기회를 놓치시지 말고....
결혼이라는 목표에 한발 한발 다가서시는...
복된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
 2010-08-17 18:40:49
공감
(0)
반대
(0)
원래 반대인 사람끼리 만나야 잘산대요 3번은 만나보세요
STRENGTH  2010-08-17 18:42:45
공감
(0)
반대
(0)
항상 힘내세요..
취업도 잘되시고..
연애도 잘되시길 항상 바래요..
헐...  2010-08-17 18:43:03
공감
(0)
반대
(0)
그분이 이글 보시면 조금은 상처가 될꺼같은데요... 이렇게 공개적인데다가...
그분이 이글 볼줄 알면서... -_-+
그분에게 에프터가온다면 살짝킁 말씀해주시지... 이긍...
김대리  2010-08-17 18:48:56
공감
(0)
반대
(0)
포비님 / 첫눈에 반해야만 만나는 건 아닙니다..단지 너무 공감대가 없기에..
그분을 위해 제가 그분의 소중한 시간을 뺏지 않으려는 겁니다..
제가 머리가 좀 나빠도 생각은 하는지라..그분을 생각해 보면 저에게 다소 과분하지 않나 싶습니다.
저도 솔직한 사람이라..성격이 전혀 안맞는데, 맞는 것처럼 연기하는 것은 추후에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크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생각해 보니 기본적으로 성격이 상극인데 만난다는 것은, 솔직한 심정으로 그분의 시간과 에너지를
뺏는 것밖에는 안된다는 생각이 많이 들더군요..그분이 한두번 더 만나보자고 하시면 몰라도..
그분도 안맞는다고 생각하셨을 겁니다..ㅜㅜ
맥스  2010-08-17 18:49:19
공감
(0)
반대
(0)
ㅋㅋㅋㅋ 김대리 역시나 너무 성급했어~

에혀~ 언제 철들래...;;
최민수  2010-08-17 18:50:18
공감
(0)
반대
(0)
어이~ 김대리 이런대서 까발리면 그여자 체면은 뭐가되나.. 혼자 속으로 담아두지.. 왠만하면.. 자중 좀 하고... 게시판 자네 글로 도배하지말고.. 정중히 말할때.. 남자로써 부탁일세..
김대리  2010-08-17 18:50:35
공감
(0)
반대
(0)
흠님 / 완전 상극이에요..ㅠㅠ
스트렝스님 / 감사합니다.ㅠㅠ
헐님 / 그래도 그분의 개인정보나 닉을 공개하지는 않았으니..그분도 이해해 주시리라 믿습니다..
맥스  2010-08-17 18:51:43
공감
(0)
반대
(0)
김대리~ 선우는 그만 좀 하고 이삿짐이나 싸자...! ㅋㅋ
김대리님  2010-08-17 18:51:56
공감
(0)
반대
(0)
글 지우시고 개별적으로 저기 위에 분 말씀처럼 혹시 연락이 오면 조용히 거절하세요. TV 프로도 아니고 뭐 공개적으로 이런 글을...
김대리님2  2010-08-17 18:53:54
공감
(0)
반대
(1)
완전 상극에 안 맞는다면서 여자쪽에서 한두번 더 만나보자고 하신다면 몰라도... 하면서 여지를 남기는 거 뭡니까?
완전히 게시판을 통해서 내가 연락할 생각은 없으니 생각 있으면 여자보고 연락하라는 거쟎아요. 쩝.
최민수  2010-08-17 18:55:52
공감
(0)
반대
(0)
이해해 주기는 무슨~ 그건 니생각이고.. 매너있게 지워라...
작은불꽃  2010-08-17 19:35:34
공감
(0)
반대
(0)
회원님들의 후기 욕구를 충족시키고자 하는, 가상한 마음으로 글을 올리셨을거예요.
하지만 저도 자삭해주셨으면 해요.
여성분의 프라이버시도 있으니까요.
김대리 슬슬 상승기류 타셨으니까 이제부터 시작이라는 마음으로 화이팅하삼~!
이해 안 됨...  2010-08-17 19:55:16
공감
(0)
반대
(0)
제가 머리가 나쁜가요? 글을 지우라고 하는 사람들의 생각을 잘 모르겠습니다.
앞의 김대리님의 글은 읽지 않았어요. 그래서 만남 후기를 기대하는 것에 부응하는 것은 잘 모르겠고
제가 볼 때 상대방의 정보가 하나도 드러나지 않은 100% 익명성이 보장되는 글이라 생각되는데 왜 지우라고 하는지 잘 모르겠네요.
머리 나쁜 일인....^^
찌질이  2010-08-17 19:59:45
공감
(0)
반대
(0)
남자가 찌질하군...성격상 내가볼땐 남자가 차이고 여자성격탓으로 돌리는 듯. 남자가 정말 추하다.
맥스  2010-08-17 20:00:54
공감
(0)
반대
(0)
전적으로 이 글을 쓴것에 대해서는 잘했다고 볼 수 없습니다.

하지만 지우라고 하시는 것도 이해할 수 없는 부분이네요~
작은불꽃  2010-08-17 20:15:47
공감
(0)
반대
(0)
글 속 여성분이야 혼자만 아시는 사실이겠지만,
혼자서 이 글을 읽으면서도 속으로 주인공된 심정에 뜨끔뜨끔 하실거잖아요.
그게 안쓰럽다는...
최민수  2010-08-17 20:30:09
공감
(0)
반대
(0)
작은불꽃 낭자~ 그 말한번 잘했수다.. 시집은 가셨는감...
작은불꽃  2010-08-17 20:50:18
공감
(0)
반대
(0)
민수님 죄송.
저 아까 민수님 영문자 들어간 댓글에 신고 하나 얹었어요.
최민수  2010-08-17 21:04:02
공감
(0)
반대
(0)
그럴줄 알았수다.. ㅋㅋ 숙녀분이니 내가 참아야지.. 난 약자 한테는 못 이기거든 ㅋㅋ 시집이 아니라 식사는 하셧는감...ㅋㅋ
이건  2010-08-17 22:14:28
공감
(0)
반대
(0)
좀 아닌데..
투명한 이슬  2010-08-17 22:57:06
공감
(0)
반대
(0)
첫번에 딱 맞는 사람 만나기가 어디 쉬운가요??ㅎㅎ
김대리님도 그렇고 상대 여자분도 이제 곧 좋은 분 만나겠죠~
이제 부터 시작 좋은 인연 만나기 시작^^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