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미팅시 싫은 여성에게 적절한 행동[19]
by 흠 (대한민국/남)  2010-08-21 11:16 공감(1) 반대(0)
1. 최대한 매너를 갖춘다.

2. 친한 친구가 없어 혼자 잘논다고 한다

3. 컴퓨터 게임 좋아한다고 한다. 주말에는 밤새도록 한다고 한다.

4. 직장이 맘에 안든다고 한다. 그만두고 싶어 죽겠다고 한다.

5. 뭐든 부모님에게 물어봐야 된다고 한다.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2010-08-21 11:18:39
공감
(0)
반대
(0)
굿잡!
김대리  2010-08-21 11:19:12
공감
(1)
반대
(0)
저라면 그냥 솔직히 얘기합니다. 상처가 되는 건 어쩔 수 없지만,
솔직하지 못한 것 보다는 낫다고 생각하기 때문이죠..
아무튼 좋은 팁입니다.^^
 2010-08-21 11:23:32
공감
(0)
반대
(0)
꼭 부모님 모시고 살아야 한다고 이야기 한다 - 100% 상황 종료
혹은 나는 마마보이라고 한다 이 또한 상황 끝 ㅋ
연상녀  2010-08-21 11:24:24
공감
(0)
반대
(0)
김대리님도 참 바른 분... 세상에 여자들 눈은 어떻게 된건지...
ㅋㅋㅋ  2010-08-21 11:33:42
공감
(0)
반대
(0)
남자분들 너무 재밌으셔~ㅋ
ㅋㅋ  2010-08-21 11:47:30
공감
(0)
반대
(0)
3,4번 젤 웃겨요ㅎㅎ 정말 저러면 바로 단념할 듯.ㅋㅋ
여자  2010-08-21 11:50:12
공감
(0)
반대
(0)
헉..최근에 만남 남자분이 저에게 한 행동들인거 같다능..ㅠ
ㅠㅠ  2010-08-21 11:51:14
공감
(0)
반대
(0)
성질나면 주위사람 팬다고 해요
6번 추가  2010-08-21 12:07:09
공감
(0)
반대
(0)
선우 게시판 닉네임 최민수라고 하세요.
헉.  2010-08-21 12:24:30
공감
(0)
반대
(0)
나의 실제모습인데 ~ 덜덜~ ㅋㅋ
음2  2010-08-21 12:44:49
공감
(0)
반대
(0)
술먹으면 위아래가 없는 편이다. 길가는 사람한테 시비건다. 뭐이런것도 도움되죠.
그럴  2010-08-21 12:46:41
공감
(1)
반대
(0)
필요없이 차마시고 더치페이하자면 바로 게임끝~~~
여자  2010-08-21 13:11:30
공감
(0)
반대
(0)
헉님 혹시 그남자분..? ^_^;
그러나  2010-08-21 13:17:17
공감
(0)
반대
(0)
저 5가지 상황에도 좋다고 하면 물거품입니다. 솔직하게 애프터 안 넣음 상황 종료요
 2010-08-21 13:17:27
공감
(0)
반대
(0)
더치페이 하자가 짱이네.......
 2010-08-21 13:40:34
공감
(0)
반대
(0)
하지만 벤츠를 끌고 나오면
이 모든 결점까지도 내가
보듬어주리라 다짐할지도?
 2010-08-21 14:47:54
공감
(0)
반대
(0)
전 예전에 3번 만난 여자와 적당히 끝내려고.

가끔씩 카지노를 즐기고, 주식으로 빚까지 있다고 심각한 표정으로 야그했더니.

대뜸 그러더군요.."오빠 나 그만 만나려는거지?"
여자  2010-08-21 15:25:56
공감
(0)
반대
(0)
윗님 대박~!
작은불꽃  2010-08-21 16:05:44
공감
(0)
반대
(0)
웃지못할 이야기 하나.
아는 분이 '저 친구 과목이 도덕이야.'라고 한 말이 와전되어서(복잡한 상황에 꼬이면서), 그 분 친구는 도둑이 되었다가, 나중엔 전과자로 소문이 나있더라능 ㅠ.ㅠ
다행히 그 여성분이 눈치코치 빠른 분이셔서 다행이었지만,
진짜로 맨님을 그리 믿으셨으면 어쩌실 뻔 했어요 ㅠ.ㅠ
걍.. 더 좋은 분 만나시라고 하고 연락 끊어주시는게 더 낫겠다능.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