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거절인거죠? =ㅅ=[14]
by 첫 큐피팅 (대한민국/여)  2010-08-23 21:31 공감(0) 반대(0)
맘에 드는 분 점찍어 놨다가 오늘 드디어 큐피팅을 보냈는데요~ (전 여자)

답이 이렇게 왔어요. 큐피팅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거절? 수락? 추가 액션이 없으면 거절인거겠죠?? ㅠ_ㅠ

약간 체격 마르신거랑, 마이스토리 쓰신거랑, 다 너무 맘에 들었는데 ㅠ_ㅠ

첫 큐피팅 날려봤는데 섭섭하네요 ㅋ

모른척하고 한번더 보내볼까요, 아님 여기서 스탑?? 조언좀 주세용~ '-'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거절  2010-08-23 21:33:07
공감
(0)
반대
(0)
거절 같네요...
큐피팅  2010-08-23 21:35:04
공감
(0)
반대
(0)
큐피팅 문구가 어떤것들이 있나요? 진짜 궁금하네요..........
오골거려요  2010-08-23 21:35:44
공감
(0)
반대
(0)
골라쓸만한게 없던데요? - -;;;
글쓴이님  2010-08-23 21:38:05
공감
(0)
반대
(2)
마른남자치고 성격좋은 남자없습니다
거기다가 안경쓰고 두상이 닭대가리면 최악입니다
부산남  2010-08-23 21:43:14
공감
(0)
반대
(0)
딱히 마땅한 것이 없어서 그럴 수도 있죠.
저도 그런 것 보낸 적 있었어요.
그리고는 플포 했었는데요.
하루 이틀 기다려보면 답이 나오지 않을까요?
밑져야  2010-08-23 21:44:47
공감
(0)
반대
(0)
본전 아닙니까? 한 번 더 보내세요. 저도 저렇게 답한 적 있는데요. 큐피팅에 답할만한 문구가 정말 없어서....
그거  2010-08-23 21:59:18
공감
(1)
반대
(0)
큐피팅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이거 긍정답이에요~ 걍 프로포즈 보내세요~
맘에 없으면 그런답변 안보냅니다. 경험임
A  2010-08-23 22:07:16
공감
(1)
반대
(0)
저도 맘에 드는분 답큐 그렇게 보냈는데
다음 액션이 없으셨어요...
그 분도 거절로 받아 들이신걸까요? ㅜㅜ
글쓴이  2010-08-23 22:18:02
공감
(1)
반대
(0)
없어보이지 않게 오늘은 꾸욱 참고 내일 답큐 보내봐야겠어요. ㅎㅎㅎ
감사합니당~본의아니게 야근하는 저녁에 희망을 불어넣어주신 "부산남","밑져야","그거" 님들~
여자  2010-08-23 22:20:52
공감
(0)
반대
(0)
저도 똑같은 케이스였네요. 여기 들어와서 첫 큐피팅.
남자분의 상기 답변 큐피팅 보고 거절이구나 싶어서 그냥 맘 접었는데...
..남자  2010-08-23 22:37:33
공감
(0)
반대
(0)
제가 거절 큐피팅 날릴 때 그런 문구 날립니다. 마땅히 쓸말이 없어서요.
내일 큐피팅 또 날리면 답변도 없을 수도 있네요. 충격 살짝 받으실지도.
 2010-08-23 23:55:12
공감
(0)
반대
(0)
난 긍정의 뜻으로 보냈었는데...어쩐지 답이 없더라니. 근데 이거 '큐피팅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큐피팅에는 '관심'으로 분류되있길래 보낸거였는데 ㅜㅜ
긍정에 한표  2010-08-24 14:23:28
공감
(0)
반대
(0)
긍정에 한표요..정말 골라쓸 말 없던데요...여자인데도...오글거리는 말은 적성에 안맞고..맘에 안들면..대꾸 안하거나 거절의 답을 보냈겠죠..한번 정도 더 시도해보세요~
닭대가리입니다.  2010-08-24 16:29:41
공감
(0)
반대
(0)
마르고 안경끼고 닭대가리(이건 뭐지?) 스타일입니다.

성격 더려워요.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