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삭제합니다..[10]
by 궁금이 (대한민국/남)  2010-09-22 08:22 공감(0) 반대(0)
...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햇살  2010-09-22 08:30:54
공감
(0)
반대
(0)
두분다 좋으신 분같은데..저 소개시켜주세요. 추석때 너무너무 구박받고 있어요^-^
랭킹녀라고  2010-09-22 09:34:25
공감
(0)
반대
(0)
말하는 저 여성분이 과연 저 정도 말할 수 있을까 싶네요. 랭킹에 예쁜 여자가 있는데 저렇게 말하면 이해라도 하지.
도대체 어디서 굴러 먹던 여성이 저런 식으로 말하나 개룡이는 또 뭔가
이제까지 랭킹에서 예쁜 처자 한명 본듯 싶다. 아버지가 공무원 특정직1~3급에 있었던 대학원생인 여성분
그 분을 제외하고 예뻤던 처자가 있었던가. 특히 지금 랭킹에서 위에처럼 싸가지 없이 말할 수 있는 여성은 없어보인다.
냉수 마시고 밖에 퍼붓는 비에 샤워좀 하시고 정신 차렸으면 좋겠다. 쫑
저싸가지 없는  2010-09-22 09:41:33
공감
(0)
반대
(0)
랭킹녀는 도대체 학교가 어디인가 궁금해진다.
어줍잖은 서울에 있는 대학 나와서 저런 소리 하면 귀싸대기 100대는 맞고 정신 차려야 된다.
내가 저 막돼먹은 랭킹녀보다 학벌이 낮으면 성을 간다.
학벌따진다는 자체가..  2010-09-22 10:52:55
공감
(0)
반대
(0)
현실을 무시하고 자기잘난 맛에 착각하고 사회물정을 모르는 반똑똑이고 헛풍선이란걸 잘 알기에
학벌을 중요시하는 님은 남녀불문하고 싸울 필요도 없고 내색은 안하지만 즉시 자리를 정리하고 끝냅니디.
변변한 학벌이지만 열심히 노력해서 좋은 결과를 가지고 있고 현재 그 방면에 우뚝선 님을 좋아합니다
나도 대학원 출신이지만 내색하지 않는데 여자들은 무슨 큰 벼슬하는 듯한 모습에 역겨울 때가 많습니다
본래 못난이들이 조금 내세울 수 있는 부분을 확대해석하고 강조하며 자랑하고 보여줄려고 하는 듯..
음...이해 불가  2010-09-22 15:13:59
공감
(0)
반대
(0)
학벌은 아닌거 같고 --; 이미사무관이라는 직업이 학벌을 뛰어 넘었기 때문에 --;;

저 사촌형의 다른 점때문에 안될듯 싶은데요
전 sky는 아닉 걍 서울에 괜찮은 대학 나왔는데 흠..사무관이면 뭐 --이미 충분히 똑똑하다고 봄

단 다른게 부족한거겠져 --;;

괜히 여자들 말도 안돼는 학벌 따진다고 하지 마세요
윗분 말씀에 200% 동감.  2010-09-22 15:20:17
공감
(0)
반대
(0)
사무관이라는 직업이 스카이라는 조건을 뛰어넘고도 남음.
조건따지는 여자라면 스카이보다는 사무관에 후한 점수를 주지요.
/사촌형의 다른 점이 문제이다/가 정답.
에궁  2010-09-22 16:09:54
공감
(0)
반대
(0)
서강대나 이대갈려면 대개힘든데.. 그냥 단지서울에 있는 대학교는 아니고 그정도면 명문대학아닌가요? 난 또 지방대 나온 여자들한테까인다고. 서강대 남자도 들어가기힘든 대학교인데.. 제가 보기엔 그 사촌 형이 눈이 높은 것같아요. 본인하고 같은 대학이나 비슷한 대학 나온 여자를 찾으면 될것을 ,왜 꼭 이대나 서강대등 명문대를 찾나요? 본인이 눈 낯추면 여자는 널린것을. 그리고 가방끈 긴거 별로 안좋아해요 여자나 남자나. 학부어디나왔는지만 보게되지 결국.학부만 좋은 데 나오면 석사, 박사 다 필요없음. 여자들도 학부안좋은데 나온 사람들이 가방끈늘리는데 집착하니까. 학벌 세탁을 위해서. 그리고 서강대가 언제부터 그렇게 별로인학교(단지서울에 위치한 학교)로 인식되었나요? 난 대개 좋은 학교라 생각하는데.. ㅋㅋ
 2010-09-22 16:11:43
공감
(0)
반대
(0)
굳이 IN서울 대학교 나온 여자만 고집하나요? 눈이 높네.
 2010-09-22 16:27:59
공감
(0)
반대
(0)
이대서강대여자면..스카이아깝게미끄러진게대부분이죠..자기랑비슷한사람정도는만나고싶은게심리인데..그게왜흉볼일인지모르겠네..사촌형이경기도권여자를만나면깔끔한거아닌가요
여자들이  2010-09-22 18:18:33
공감
(0)
반대
(0)
학벌을 보는게 아니라 사촌 형이 여자학벌을 무지보시네요. 서강대,이대, 숙대 등 명문 여대만 보신다는건데. 눈을 낮추라고하세요 그럼 금방 만날걸요. 왜 본인은 경기도권 4년제 나오고 여자는 최고명문 여대만 찾는건지. 그리고 그 여자들이 눈이 높다니.. ㅋ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