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스페셜 프로포즈에서 애니메이션 전공하신 여자분...[12]
by 만년도장 (대한민국/남)  2010-09-30 13:32 공감(0) 반대(0)
너무 잼있네요. 약간 오덕후 같은 필도 있구......

털털한데 예상외로 남친한테는 애교도 있을거 같은데...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  2010-09-30 13:55:06
공감
(0)
반대
(0)
가발이 어색.. 왜 가발쓰구 찍으셨을까요?
음..  2010-09-30 14:04:23
공감
(0)
반대
(0)
그거 가발맞죠???ㅋㅋㅋㅋ저두 왜 가발쓰고 찍으셨지..이생각들던데..
혹..밀도가 떨어지시나..??;;;
오잉  2010-09-30 14:04:57
공감
(0)
반대
(0)
그게 가발이에요? 저는 사진보다 그분이 의대 가려다가 에니메이션과 가게 된 이유 말씀하신게 더 재밌던데요.
지금 또 봤는데..  2010-09-30 14:06:10
공감
(1)
반대
(0)
역시 어색한 가발...ㅡㅡ;;;ㅋㅋㅋㅋㅋ
만년도장  2010-09-30 14:15:02
공감
(0)
반대
(0)
남자들이 긴머리를 좋아한다고 해서 착용했다능.... ㅋㅋㅋ
ㅎㅎㅎ  2010-09-30 14:20:10
공감
(1)
반대
(0)
남자들이 긴머리 좋아하는건 맞지만... 가발은...왠지..
진짜 가발인가?! 아참, 근데.. 나도 디아블로3 기대중인데~ ㅎㅎㅎ
그럴때는  2010-09-30 14:33:38
공감
(1)
반대
(0)
반가발을 쓰세요. 앞머리는 내머리고 뒷부분만 연장하는 것들 있어요.
고성  2010-09-30 14:41:08
공감
(1)
반대
(0)
약간 오덕후 같은 필도 있구......
약간 오덕후 같은 필도 있구......
약간 오덕후 같은 필도 있구......
약간 오덕후 같은 필도 있구......
약간 오덕후 같은 필도 있구......
약간 오덕후 같은 필도 있구......
약간 오덕후 같은 필도 있구......
스페셜 프로포즈  2010-09-30 14:46:03
공감
(0)
반대
(0)
첫 번째 교사분은 클릭하니까 확대사진이어서 수정한 티가 너무 나요. 저는 처음에 사진이 아니라 초상화인줄 알았어요.
스튜디오에서 포토샵 작업하시는 분이 넘 무리하신 것 같아요. ^^ 과유불급입니다,
그만솔로  2010-09-30 14:48:21
공감
(1)
반대
(0)
ㅋ 그게 가발인건가요? 왜 난 그런게 하나도 안보일까나~ㅋ
저도 디아3는 기대중입니다 ㅋ
언제나 나올지 ㅠ.ㅠ
마로  2010-09-30 14:49:24
공감
(1)
반대
(0)
화끈하군요!
디아블로3 기대한다라. 남자에게 저 멘트 엄청난 것입니다.
스포츠 = 게임 즉 남자 취미를 공유할 수 있다는 의미~
1번 분  2010-09-30 19:35:06
공감
(1)
반대
(0)
정말 그림처럼 예쁘시네요. 참한것이.
제 눈엔 2번언니가 이쁜데요. 지성미가 보임
4번분은 개성있는 숏컷이 본인 분위기에 맞을 것 같아보이는데.
다들 너무 예쁘네요~^^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