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트리플 크라운 하신 여성분[27]
by 평범남+ (대한민국/남)  2010-09-30 15:52 공감(0) 반대(0)
제스타일이시네요.
저보다 나이만 어렸으면 ㅋㅋㅋ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  2010-09-30 15:54:35
공감
(0)
반대
(0)
본인 스탈이신데.. 연상이면 안돼나요?
 2010-09-30 15:55:54
공감
(1)
반대
(0)
지겨워요^^
매일 이런 맨트로 올리시네요.
자꾸 올리시는걸 보니 혹여 자작극은 아니시죠....??//
평범남+  2010-09-30 15:56:47
공감
(0)
반대
(0)
자작극?
그럼 내가 저 여자분이란 말인가? ㅋㅋ
평범남+  2010-09-30 15:59:51
공감
(0)
반대
(0)
자작극 아닌데요?
??  2010-09-30 16:00:45
공감
(0)
반대
(0)
만약 요즘 올라오는 랭킹녀에 대한 글이 자작극이라면...
정말 그 녀자분 불쌍한 분이네요...
그만솔로  2010-09-30 16:01:33
공감
(0)
반대
(0)
으음...
ㅅㄱ 효과인가...
ㅋ쿨렄ㅋ
ㅋㅋ  2010-09-30 16:26:53
공감
(0)
반대
(0)
지금까지랭킹녀중 젤난듯. 딴사람한테 플포할기분 사라짐. 저런분은 이런데서 질서를 어지럽히지않나요.
비결이 뭥미  2010-09-30 16:31:20
공감
(0)
반대
(0)
1년간 이바닥을 전전했지만 이만큼 이슈가 된 분도 드문듯...
 2010-09-30 16:46:24
공감
(0)
반대
(0)
그 분 프로포즈했는데 제 프로필 클릭도 안하는데... 뭔가 심상치 않는데요...너무 바쁜 분이거나 아님 선우 홍보녀?
크라운  2010-09-30 16:49:15
공감
(0)
반대
(0)
이렇게 이슈가 된 이유는 네번째 사진때문..
왜 자꾸 얼굴 말고 다른데 시선이 가는지..
ㅎㅎㅎ  2010-09-30 16:58:04
공감
(0)
반대
(0)
제가 보기엔 외모의 구성요소(키,얼굴,'윗님',몸매,피부,머릿결...) 모두 완벽함 + 괜찮은 기타 플필 = 완벽한 플필의 탄생으로 생각됨.
솔직히  2010-09-30 17:06:44
공감
(0)
반대
(0)
모하나 특별히 빠지지 않고 이쁜 분이시긴 한데.. 사연이야 있겠지만.. 30넘은 나이까지 없으신걸 보면.. 수많은 사연을 간직하신 분같아 선뜻 프로포즈 하기 겁나네요..
자작극은 무슨..  2010-09-30 17:10:18
공감
(0)
반대
(0)
홈페이지 첫화면에 로긴하면 같은 사진3개가 동시에 뜨는 효과는 대단한듯합니다
정말..  2010-09-30 17:22:29
공감
(0)
반대
(0)
개종하고 싶은.. 충동을 느끼게 한 첫여인..
할렐루야!.. ㅠ
여자  2010-09-30 17:25:54
공감
(0)
반대
(0)
여자라 네번째 사진 못보는..ㅋㅋ
허허허  2010-09-30 17:26:58
공감
(1)
반대
(0)
자작극에 사연녀에...30넘었다고 사연녀면 40넘은 분들은 출생의 비밀 간직하셨겠네, 이제 그 정도 합시다.
내가 주인공이었으면 오늘 하루 종일 귀 엄청 간지러웠겠소.
후세인  2010-09-30 17:27:26
공감
(0)
반대
(0)
창 열고 함 볼까? ㅋㅋㅋ
다들 이러시니 궁금해지네요
그만솔로  2010-09-30 17:31:12
공감
(0)
반대
(0)
저도 매칭창 닫고 싶은데 이런거 땜에 못닫아요 ㅋㅋ
...  2010-09-30 17:35:41
공감
(0)
반대
(0)
도대체 어떤 사진이 있나요?? 저 여자라 궁금
ㅎㅎㅎ  2010-09-30 17:38:50
공감
(0)
반대
(0)
탈퇴하셨음 ^^;
이렇게  2010-09-30 18:16:36
공감
(0)
반대
(0)
이렇게 공공연히 난도질을하니
탈퇴를 하죠...
이글 쓴사람은 반성하시길
ㅋㅋ  2010-09-30 18:17:41
공감
(0)
반대
(0)
이젠 평범녀들의세상이군. 슬프다
ㅜㅠ  2010-09-30 18:26:00
공감
(0)
반대
(0)
진짜 탈퇴하셨네..
사진 보는것 만으로도 즐거웠는데..
이런 글 때문이에요~!(댓글도 문제지만)
허허허  2010-09-30 18:38:31
공감
(0)
반대
(0)
사람들 그만하자니깐...랭킹 없애버립시다! 랭킹 만들어놓아봤자 좋은 건 선우밖에 없소. 하긴 그러니 만들어놨겠지만. 랭킹남녀가
있어야 사람들이 큐피팅과 프로포즈에 돈을 더 쓸테니...
허걱  2010-09-30 18:41:31
공감
(0)
반대
(0)
탈퇴를 하셨다니! 전 여자회원이지만 제가 다 아쉽네요.
짝 만나러 들어오셨다가 괜한 이야기들만 듣고...에궁.
아 탈퇴..  2010-09-30 19:04:37
공감
(0)
반대
(0)
가끔보면 안구정화 되었는데 이젠 탈퇴대비하여 캡쳐가 대세인가 ㅠㅠ
시그널  2010-09-30 19:15:33
공감
(0)
반대
(0)
제생각엔 왠만한분들 플포 다했구 연락처교환까지 끝나다고 봅니다 글쓰신분들 탓할껀아니라고 봐요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