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동혁이형이야~ (밀고당기기편)[14]
by 서울 동혁이형 (대한민국/남)  2010-10-03 00:42 공감(3) 반대(0)
아 참~ 시끄러워서 답큐를 못날리겠네~

샤우팅을 사랑하는 쿨한 형~ 동혁이형이야~

형이 오늘 짜증이 나는건 남녀간의 밀고당기기 때문이야~



보통 남녀가 만나면 서로 좋아도 싫은척, 맘에 있어도 없는척 서로 간을 보게 되는데말야~

문제는 이게 바로 여러 될만한 커플도 연결 안되게 만든는 주요 원인이 된다는 거야~

아니 자기들이 무슨 김혜자 선생님야? 국자로 국물 한번 맛 보고 '그래 바로 이맛이야~' 이러면서 카메라보고 웃을거야?

남자들이 무슨 안동 간고등어야? 10마리에 39,900원 세트로 드려요 오늘 마지막 찬스, 이거야?

이거 아니잖아~

무슨 간들을 그렇게 봐~ 간은 주방에서 보란 말이야~



물론 남녀가 처음 만나면 어떤 사람인지 모르니까 탐색하는 과정도 필요하긴 해요~ 그걸 하지 말란 얘기는 아냐~

좀 더 자기와 어울리는 사람을 만나기 위해서 하는거니까~

근데 말야~ 어떤 사람은 밀고당기기 자체를 만남으로 착각하는 사람들이 있다는거야~

아니 선자리가 무슨 가을 운동회 줄다리기 경기장이야?

청군 이겨라 백군 이겨라하다가 이기면 참 잘했어요 공책 3권 받는거야?

이거 아니잖아~



상대가 맘에 들면 약간의 밀당을 하더라도 상대방이 용납할 정도의 수준에서 멈춰줘야 하는거란 말야~

그런데 문제는 기분 안좋을만한 행동을 하구선 날 사랑한다면 이정도는 받아줘야지라고 생각하는 사람들~

아니 자기가 무슨 박찬호야? 160km광속구 던져놓고 포수가 놓치면 야구 때려치고 한국 올거야?

형이랑 같이 피츠버그 야구장 가서 공 한번 받아볼까?

이거 아니잖아~



모든 행위의 목적을 생각해보란 말야~

내게 어울리는 사람을 찾는게 목적인지, 나의 테스트에 합격하는 사람을 찾는게 목적인지~

아니 자기가 무슨 2011년도 수능 출제위원이야? 이번에 만나는 남자 테스트하기 위해 호텔방에서 30일 동안 갇혀있으면서 문제 내는거야?

이번 시험 난이도는 작년에 남자 만날 때 출제했던 문제와 비슷하게 난이도 조정 할거라고 발표 할거야?

교과서 위주로 공부하면 합격할 수 있는거야?

이거 아니잖아~



보다 나은 배우자를 선택하고 싶은 마음은 알아요~

하지만 모든건 상식선에서 해야지, 자기 마음 가는대로 해놓고서는 상대의 반응이 자기가 생각하는 것만 못하다고 그 사람과 헤어져야할까봐요 이딴 글 올리지 말란말야~

그런 글 올려봐야 헤어지라는 댓글이 반 이상이란 말야~

얼굴도 모르는 사람들이 헤어지라고 하면 헤어지고 만나라면 만날거야?

여기가 무슨 시라노 연애조작단 게시판이야?

이거 아니잖아~



쿨한 세상이잖아~

우리 쿨하게, 보다 많은 커플 양산을 위해 좋으면 좋은대로 싫으면 싫은대로 좀 더 확실히 표현하도록 하자구!

형 오늘은 여기까지만 할게~



내가 누구라구?

그래~ 동혁이형이야~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ㅋㅋㅋ  2010-10-03 00:50:17
공감
(0)
반대
(0)
중독 되는 듯 ㅋㅋ
동혁형도  2010-10-03 00:54:11
공감
(0)
반대
(0)
똑똑한듯..
확실해.  2010-10-03 00:54:52
공감
(0)
반대
(0)
이분 진짜 동혁이형이야.
둥둥  2010-10-03 01:01:23
공감
(0)
반대
(0)
이 분 참 궁금하네~ㅋㅋㅋㅋ
동혁이?  2010-10-03 01:12:10
공감
(0)
반대
(0)
이분 누구시죠??
내코가석자  2010-10-03 01:12:39
공감
(0)
반대
(0)
네 동혁이형
Man  2010-10-03 01:13:52
공감
(0)
반대
(0)
진짜 개콘 작가님이 가입하셨다는 소문이 맞군요 ㅋㄷ
정말 대박  2010-10-03 01:51:03
공감
(0)
반대
(0)
님의 언변력을 닮고 싶습니다.
진짜  2010-10-03 01:58:17
공감
(0)
반대
(0)
이거 개콘대본으로 바로 써도 됨
ㅇㅅㅇ  2010-10-03 02:29:20
공감
(0)
반대
(0)
ㅋㅋㅋㅋㅋ 오늘도 대박.
김대리  2010-10-03 07:32:16
공감
(0)
반대
(0)
역시 동혁이형이네요^^
잘 보고 갑니다^^
ㅋㅋㅋ  2010-10-03 11:00:30
공감
(0)
반대
(0)
재밌어요 너무 ㅋㅋㅋㅋ
광개토대왕  2010-10-03 11:19:30
공감
(0)
반대
(0)
추천하고 갑니다 앞으로도 쭉 연재 부탁해여~
은마  2010-11-28 16:37:07
공감
(0)
반대
(0)
님 팬이에요. 검색해서 보고 있어요. 짱이네요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