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이런 소개팅 처음이야..[7]
by 장모님 (대한민국/여)  2010-10-10 08:51 공감(0) 반대(0)
어제한 소개팅.

모방송국 피디인 그가 장소를 정하러 아침에 전화줌.
주차가 용이한 곳으로 고르려니까 그날 차를 쓸수 없으니 아무곳이나 괜찮다고. 우리집근처에서 보자고.
그사람집은 일산. 차없는 사람 먼길 오게하기도 부담스럽고 중간에서 보자면 나 아는곳도 없고.
그냥 내가 그사람집근처로 가기로 함. 토요일 오후 차 막힘. 약속장소까지 두시간걸려 찾아감.

그사람, 전화통화때와 마찬가지로 느믈느믈 스멀스멀 살아온 연륜이 느껴지는 내공...

이것저것 얘기나누다가 서울오면 주로 뭐 하냐고 묻는 그.. 친구만나 맛난거 먹으러다닌다고 함.
좋아하는 맛집 얘기하다 그사람 그중 하나 먹으러 가자고 함. 그사람, 운전 제가 할까요 물어봄. 내차는 원빈이 와도 안맡김.. 아뇨. 저 운전 좋아해요..호호. 일산에서 이태원으로 이동.

이태원 레스토랑.. 한국말 잘 못하는 외국인가족이 주인.
그사람 영어 잘 못함. 살짝 당황. 피디는 다 영어 좀 하는줄 알았던 나도 살짝 당황. 살짝 죄송..
주인가족 무척 친절, 자꾸와서 말시킴.. 주방장까지 나와서 음식설명하며 말시킴. 그사람 그래도 느믈느믈 스멀스멀 잘 넘김..난 자꾸 그사람이 걸림.. 외국음식 입에맞지 않는지 많이 먹지 않은 그.. 또 미안함. 잠시 자리비운사이 걍 내가 계산함. 아이~제가 다먹었는데요 뭐..호호.

집에가려는데 그사람 나 가는거 보고 택시타고 가겠다고 함. 우리집은 다리만 건너면 바론데..잠시 흔들리다 걍 집까지 데려다 주기로 함. 나 원래 ride인심 좋음. 가면서 오면서 불꽃좀 보려구요..호호.. 이태원에서 일산, 그리고 일산에서 우리집.

빼닥구두신고 치마입고 운전만 한 대여섯시간 함. 집에오니 파김치가 됨.

집에와서 말 그대로 널부러져 있는데 잘들어갔냐고 전화옴. 담 주말에 나있는곳으로 내려오겠다함. 담주말엔 나 부활 1박2일 콘서트 감. 옆에서 듣고있던 울 엄마 내 등짝을 후려치며 얼어죽을 콘서트 취소하고 그사람 보라고함. 담에 다시 시간잡기로 하고 끊음..

잠시 선우 남자분들 울분을 토하는 글이 생각남. 이렇게 힘들게 하루를 투자해 풀서비스하고나서 여자가 전화도 없고 에프터도 없고 쌩하면 정말 욕나올만 하겠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2010-10-10 09:11:04
공감
(1)
반대
(0)
그남자분이 엄청 맘에 드셨나봐요
작성자분 마음이 어떤지모르겠으나 그남자는 자기를 엄청 맘에 들어하는줄 알고 있겠음,,
사실  2010-10-10 09:33:44
공감
(0)
반대
(0)
예전같았으면 차가 있건 없건 얼마나 멀리 살건 우리집근처에서 만났을꺼예요.
남자는 그래도 기분 안나쁘고 안힘들고 돈 안아까워 하는줄 알았어요..
요즘은 남자도 똑같은 사람이다 라는 것을 배웠네요.
선우게시판 덕분이죠 ^^
와우~  2010-10-10 09:48:36
공감
(0)
반대
(0)
정말 대단하세요. 근데 넘맘에 들어서 그러신건가요?^^
저도 어제 소개팅했는데 그 분이 저희집 쪽으로 오셨어요.
전 당연히 차가지고 오신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헤어지는게 아쉬울만큼 그 분 넘 맘에들어서 집까지 바래다 주고 싶었는데
선우남들이 외제차 보여주지 말라고 해서 그냥 버스 태워보냈답니다.
그 마음이 얼마나 아프던지...ㅜㅜ
 2010-10-10 10:47:28
공감
(0)
반대
(0)
헌데 맘에 들어서 그렇게 하신거죠?
혹 맘에 안든데 괜한 행동으로 상대방 오해해도 안되겠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요즘엔.
흠..  2010-10-10 13:06:45
공감
(0)
반대
(0)
대화가 재밌었어요..하는 일에 대한 얘기를 재밌게 해주시더라구요.
적절하게 저에대한 얘기도 물어봐 주고 들어주고.
사실 이동중 차안에서 썰렁했다면 차라리 택시태워 보내드리는게 그분에게도 예의였겠죠.
딱 한가지만 빼고는 다 괜찮아서 더 만나보려구요 ^^
ㅎㅎ  2010-10-10 19:23:56
공감
(0)
반대
(0)
위에 와우님~ 귀여우시네요. 외제차 보여주지 말라고 해서 꼭꼭 숨겨놓으셨군요.
진짜 쿨한 남자는 여자가 외제차 있거나 없거나 뭐 별로 많이 신경 안쓸듯 한데..
다시 만나기로는 하셨어요? 잘 되시길 바랄께요. ^^
ㅋㅋ  2010-10-10 19:46:31
공감
(0)
반대
(0)
글쓴님 귀여우시네용~~!
등짝 후려치시는 어머님 상황묘사도 재밌공..ㅎㅎ
저희 엄마도 아마 똑같으셨을듯.. ㅋㅋ
잘 되셨음 좋겠네용~~! ^^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