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8살차이......[7]
by 하쿠나마타타 (대한민국/남)  2010-10-17 00:13 공감(0) 반대(0)
요새...

8살 차이나는 여자분들께서 고맙게도 큐피팅을 많이 보내주시네요~

감사함 따름인데..

장난으로 보내시는건 아니겠죠~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  2010-10-17 00:16:40
공감
(0)
반대
(0)
부정적으로만 생각하진말고 다 만나보세요 혹시 아나요? 인연을 만날지도..
가을  2010-10-17 00:18:13
공감
(0)
반대
(0)
매력있으신가 봐요. 전 남자한테 큐핏 보내려면 소주 원샷 해야 가능할 것 같아요. 왜 그렇게 민망하죠? 용감한 사람이 미녀를 얻는다는데 전 왜 이렇게 배짱이 없는지.ㅠㅠ
저도  2010-10-17 00:19:26
공감
(1)
반대
(0)
8~10년 정도 어린 처자들한테도 간간히 큐핏받곤 했는데... 제가 볼땐 거의 랭킹올리기위한 낚시질 또는 조건보고 큐핏주는거 같은 느낌이 팍팍(!) 들더라구요~
답큐 보내보고  2010-10-17 03:51:36
공감
(0)
반대
(0)
몇번 답큐가 다시 오고가면 프로프즈 한번 해보면되는거지.. 이런 게시글 올릴정도로 소심하신건가요?
저 8살어린여자  2010-10-17 11:01:29
공감
(0)
반대
(0)
정말 맘에 들어서 8살 많은 분께 프로포즈 했으나 통화할 때 막 의심하고 저를 자꾸캐물?으시고 만나기 전에 사전조사를 통해 저를 만나겠다는 듯한 말에 엄청 상처 받았음...진심으로 좋아서 했는데....거의 일주일 동안 맘 고생했어요 먼저 연락 한번 안주시고 ㅠ 많지는 않지만 나이차이 나는 남자 좋아하는 사람도 있어요
8살 어린여자님  2010-10-17 11:14:49
공감
(0)
반대
(0)
나이차이 나는 남자가 무조건 좋으신가요? 아니면 전문직만 좋아하시는가요?
저 8살어린여자  2010-10-18 00:56:00
공감
(0)
반대
(0)
설마 나이가 많다고 무조건 좋겠어요?ㅋㅋㅋㅋㅋ 그건 아니고 어린 나를 귀여워라 해주고 많이 사랑해 줄 수 있는 느낌을 가진 남자? 전 참고로 스탈리쉬 하거나 강해보이는 인상 말고 적당 히 통통하면서 가정적인 느낌을 가진 남자면 확끌림. 개인적으로 '사'자 들어가는 남자는 프로필 클릭도 하지 않음. 제가 이공계 쪽이라 대기업 기술직 중견기업 기술직. 연구직. 써 있음선호해서 눈여겨 봅니다. ㅋ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