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이정도 스펙이면 상중하 중에 중은 될까요 ㅠ,ㅠ[21]
by 루마 (대한민국/남)  2010-10-21 18:51 공감(0) 반대(0)
흠 키는 180이상이구요
나이는 30대중반 다되었고
얼굴은 소개팅하면 거의 100%성공률이구요 (잘생기진않았지만 귀엽고 호감형이라 생각.. 잘생겼나?)
사업하구요 47평형 아파트가지고 있구요
연소득은 2억이상이구요
차는 신형 bmw이구요
암튼 먹고 사는데는 지장없는 놈입니다

이정도면 선우남 님들중에 상 중상 중하 하상 하하 중에 어느정도일까요..
물어봐달라네요 친구가 ..

아 근데 돌싱이라는 ^^;;(아~아이는 없습니다 )그리고 이거에 대한 컴플렉스가 좀 심하네요
여자분들이 보실때는 어떨런지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중상입니다.  2010-10-21 18:53:07
공감
(0)
반대
(0)
애가 혹시라도 있으면 중하로 전락할듯....
돌싱계에서는  2010-10-21 18:55:40
공감
(0)
반대
(0)
상~품입니다~
상받으시오  2010-10-21 18:56:36
공감
(0)
반대
(0)
상중상 인데,, 자신감을 찾고 싶으신 모양이십니다... 상이시오~~
ㅋㅋ  2010-10-21 19:15:14
공감
(0)
반대
(0)
상인데요..돌싱에서 딱 걸리는군요..
열받은남  2010-10-21 19:17:14
공감
(0)
반대
(0)
혹시 치과의사신가요?
돌싱이라는 조건을  2010-10-21 19:22:04
공감
(0)
반대
(0)
맨 마지막에 쓰시다니....근데 이거 상중하 평가 받아서 뭐합니까...무슨 한우 등급 받는 것도 아니고..
딱 한 사람한테만 상이면 되는 거에요.
난 좋다  2010-10-21 19:22:55
공감
(0)
반대
(0)
비슷한 나이또래의 노처녀는 좋아라하지않을까요?
난 좋은데...
아이없는게 어딘지....^^
아이가 없다면  2010-10-21 19:24:49
공감
(0)
반대
(0)
상중의 상이죠~ㅎ 근데 일단 이혼했다고 하면 뭐가 문제일까 하고 파헤쳐보게됨...두 눈으로만 안보고 심안 영안으로 찾으려 하지 않을까 ㅎㅎ
ㅎㅎㅎ  2010-10-21 19:25:13
공감
(0)
반대
(0)
돌싱이라.. 그게 문제군~ 근데 연봉 2억이면... 세금을 얼마나 띄는거야. 대박!!
루마  2010-10-21 19:28:24
공감
(0)
반대
(0)
치과의사 아니구요 조그맣게 사업해요
돌싱  2010-10-21 19:49:44
공감
(0)
반대
(0)
돌싱인데 처녀 장가 원하는건 아니시죠?
처녀장가 원하면 하하 돌싱들 사이에서라면 중정도는 되겠네요
이혼남은  2010-10-21 20:33:05
공감
(0)
반대
(0)
재혼입장에선 완전 상
사랑으로  2010-10-21 21:29:52
공감
(0)
반대
(0)
그 분한테.....굳이 조건을 따지자면...저에겐 최상이라고 얘기해 드리고 싶군요^^
그런데..문제는 누구를 만나는가에 따라서 최상이 되고....최하가 될 수도 있다는 겁니다.
결국....내가 누구에게 최상이 되고 아니고가 중요한게 아니라 누구에게 맘이 가는가 하는 것이 겠지요...
너무 조건 조건 하지 않았으면....하는 바램입니다...이왕이면 모든 사람이 서로 사랑할 수 있는 사람들 만나기를
진정 희망합니다.
중요한건  2010-10-21 21:49:01
공감
(0)
반대
(0)
부잣집 아들이냐 아니냐가 관건이 되겠네요
정신  2010-10-21 21:50:51
공감
(0)
반대
(0)
세계부터 정화해야 상중하 평가나 하지,
이찌되었건  2010-10-21 22:01:55
공감
(0)
반대
(0)
상품입니다. 사람은 아닌듯,...
...  2010-10-21 22:05:46
공감
(0)
반대
(0)
돌싱만 빼고는 상. 근데 그 것 때문에 대상에 따라서, 그리고 이혼 사유에 따라서 많이 차이가 날 것 같은데요...
미혼  2010-10-21 22:10:27
공감
(0)
반대
(0)
미혼 입장에서 돌싱은 열외가 되더군요.
개인적으로 알고 있는 돌싱분인데참 괜찮은 사람이다 라는 생각이 들면 모를까
처음 소개팅 하는데 돌싱 이라면 거절하게 되요.
ㅋㅋ~  2010-10-21 23:56:53
공감
(0)
반대
(0)
재혼인 분을 상대로 만나시면 될 거 같내요. 그럼 상이네요.
그냥  2010-10-22 13:27:23
공감
(0)
반대
(0)
컴플렉스 가지실 필요없습니다.
처녀장가가실 생각만 안하신다면요.
미혼녀  2010-10-22 14:08:44
공감
(0)
반대
(0)
음.. 전 미혼녀구요.
나이는 이십대 초중반..
취업준비생으로서 상급으로 느껴지네요.
하지만 제가 취업한다면 생각이 바뀔지도..^^;
좋은 분 만나세요.^^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