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동혁이형이야~ (만남시 상대 나이편)[6]
by 서울 동혁이형 (대한민국/남)  2010-10-22 23:50 공감(5) 반대(1)
아이참~ 시끄러워서 관심회원 등록을 못하겠네~

샤우팅을 사랑하는 쿨한 형~ 동혁이형이야~


내가 오늘 배우자감 나이 가지고 치고 받는 것을 봤는데말야~

뭔가 잘못 생각하고 있는 사람이 많은 것 같더라구~


그래~ 남자고 여자고 나이 많은 사람은 결혼이 쉽지 않은게 현실 맞아~

근데말야~ 나이가 많은 사람이 싫은건지, 싫은 사람이 나이가 많은건지 잘 생각해야 한단 말야~

나이 어린 사람과 결혼하면 왜 좋은지에 대한 개념이 확실해야 한다는 거야~

아니 자기가 무슨 이수만이야?

소녀시대 뽑아서 죽도록 연습 시켜가지고 한류 스타 만들거야?

내가 소원을 말하면 들어줄거야?

이거 아니잖아~



물론 나이 어린 사람을 좋아하는 것은 개인의 자유지~

근데말야~ 거기에도 함정이 있어요~

바로 자기 나이는 망각하고 상대 나이는 지각하는 사람들!

아니 자기가 문방구 주인이야?

머리속에 지우개 하나 키우고 있는거야?

아니면 나이 차감 아이템을 몰래 구입했나?

매너 차감 아이템 사서 상대에게 날리면 6년씩 젊어져 막.

이거 아니잖아~



나이는 외모나 직업이나 학력과 같이 하나의 요소일 뿐이라는거야~

어떤 사람에게는 어린 사람이 어울리겠지만 어떤 사람에게는 나이 있는 사람이 어울릴 수도 있어요~

무조건 나이 어린 사람이 좋은거면, 중학교 제자를 사랑한 여선생은 무슨 잔다르크야?

노처녀의 횃불이야? 돈모아서 훈장 수여할거야?

당장 사범대 다시 들어가서 학교 선생님 하는거야?

이거 아니잖아~




내말은 자기가 원하는게 뭔지를 잘 생각해야 한단거야~

어느 정도 재산을 축적한 사람을 찾으면서 나이 어린 남자들을 백날 뒤져봐야 별로 없단 얘기야~

또 석사 이상 학력을 가진 능력녀를 찾으면서 20대 여자들을 밤낮 뒤져봐야 역시 별로 없단 말야~



우리 쿨하게~ 나이에 대한 선입견은 집어던지고 직접 만나보고 결정하자는 거야~

프로필은 괜찮은데 나이가 많으니까 거절, 이러지 말고 쿨하게 받아주고 직접 보고 평가해도 늦지 않단 말야~

자기 평생 배우자를 찾는데 그게 그렇게 아깝고 못견딜만한거야?

아니 자기가 무슨 스핑크스야?

처음엔 네발 두발 그리고 세발로 걷는게 나이 먹어가는 인생이다 이거 못맞추면 잡아먹을거야?

왜 이렇게 나이에 민감해~

이거 아니잖아~



물론 외모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은 나이 어린 사람이 더 좋겠지~

근데 말야~ 20대의 김신영이냐 30대의 김희선이냐 40대의 황신혜냐의 차이를 잘 생각해보잔거야~

그리고 어린 여자가 더 출산하기에 적당한 신체조건인건 맞는데 말야~

그 이유만이라면 어리고 뚱뚱한 사람이 날씬한 사람보다 더 나은 배우자감이 될 수도 있단거야~


형 오늘은 여기까지 할게~





내가 누구라구?


그래~ 동혁이형이야!




----------------------------------------------------------------------------

시간에 쫓기면서 글을 쓰다보니 마지막 출산 관련 2줄은 깜빡 빠뜨렸던 내용이라 추가했습니다.

댓글보고 오해들 하실까봐...^^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오빠...  2010-10-22 23:59:19
공감
(0)
반대
(0)
멋져!!!ㅋㅋㅋ
근데...알고 보믄 언니일까????ㅋㅋㅋ
와~  2010-10-23 00:05:29
공감
(0)
반대
(0)
요새 왜 글 안쓰시나 했네요~ 완전 팬이에요~~~ 글 넘 잘쓰시는듯~^^
그런데  2010-10-23 00:10:47
공감
(2)
반대
(2)
현실의 결정사에서는,
20대 구혜선, 30대 신봉선, 40대 조혜련이라는 거...
빨간펜  2010-10-23 00:24:41
공감
(0)
반대
(2)
동혁이형님 글 재밌네요 ㅋ
하나 잘 모르고 계신건 나이땜에 치고박고 싸우는 글에 달린 댓글들 거의 대부분과
여기 동혁오빠/그런데/과연 으로 달린 댓글은 전부 동일인의 소행이라는거 ㅋ
똑같은 내용으로 드립질 무한반복이라니까여 ㅋ
글 소재 제공  2010-10-23 01:27:29
공감
(0)
반대
(0)
다음엔 거절과 기한 만료에 대해 쓰심이 어떨지...^^
 2010-10-23 01:30:26
공감
(2)
반대
(0)
중학교 제자를 사랑한 35살 여교사는 3남매의 어머니로 알고있고...남편은 전문직으로 알고있습니다. 여기 여자들이 좋아하는 전문직인데...돈은 잘벌어도...밤마다 무척 외로웠나봐요. 이상은 어느 여교사한테 들은이야기 입니다.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