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세번째)전직 승무원과의 만남과 어떤 남자의 전화....[12]
by 이상해 (대한민국/남)  2010-10-26 08:45 공감(0) 반대(0)
지난 번 사건에 이어...

오늘 아침에 이틀만에 문자가 날라왔어요 (이 여자분은 아침에 연락을 잘 하네요)
내용은 "좋은 분 같은데 몇번 더 만나보고싶다. 부담없이 친구로 지내거나 아는 오빠로서라도 지냈으면 해요"라고...
이거 엔조이 하자는 건가요?? 내가 순둥이 같아 보이나??(좀 그래보이긴 해요 싫은 소리 못하고)
순수한 의견제시라고 받아들이기엔 이 분에 대한 편견이 이미 생겨버려서요...
평균적인 시각으로는 이 분의 연락 무시하는 게 맞다고 생각해요 저도 연애만 할 나이는 지났다고 생각하고요...

아무튼 이상해요...
근데 이런 분들 공통점이 만났을때 뭔가 눈빛이 일반인과 다르다는거;;; 사람을 아주 잠시 멍때리면서 처다본다랄까;;
보통 술을 좀 마시는 편이고 술마시면 좀 더 심해지는 것같고요...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ㄷㄷㄷ  2010-10-26 08:57:13
공감
(0)
반대
(0)
ㅊㅈ분 어장관리 모드로 들어가셨네요

그냥 쿨하게 연락 끊으시는게 좋겠네요

님같은 남자 몇 명 더 있다는데 제 손모가지와 모든 걸 겁니다.



전직 승무원?  2010-10-26 09:08:24
공감
(0)
반대
(0)
올리신 글들에서 승무원이라는 단어를 빼면 모든 여자들, 모든 남자들에 해당하는 글 아닌가요?
댓글 달리는 수준들 하고는.. 타진요 얘들 욕하지 마세요. 싸잡아서 남들 일반화시키고 자기 글에 핏대 올리는 당신이 진정한 타진요입니다.
저같으면..  2010-10-26 09:12:00
공감
(0)
반대
(0)
부담없이 좀 놀아줄거 같은데요.. 이에는 이. 남자 우습게 보는 처자 같은데..
그러다가 가드 올린다 싶으면 손해볼거 없이 쿨하게 안만나면 되는거구.
어차피 오래 만나고 싶은 마음은 떠났잖아요?
ㄷㄷㄷ  2010-10-26 09:29:11
공감
(0)
반대
(0)
전직 승무원? 님은 갑자기 왠 타진요 드립?
누가봐도 글속의 ㅊㅈ가 어장관리모드로 들어갈려는게 보이는데..
다른 첫번째 두번째 글들 보시죠  2010-10-26 09:31:15
공감
(0)
반대
(0)
글 내용에 상관없이 댓글에서.. 승무원 까기 드립이란..
J  2010-10-26 09:37:08
공감
(0)
반대
(0)
저도 승무원만 세명 사겨봤는데요 다그런거 아닙니다. 왜이렇게 특정 직업 여성분을 까데는지 이해안가구요. 성급한 일반화인거 같습니다.
그냥 그 여자분이 이상한거임
ㅇㅇ  2010-10-26 09:48:32
공감
(1)
반대
(0)
j님 승무원만 세명사귀어보셨군요. 근데 왜? 결혼안하셨나요?!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처음  2010-10-26 10:06:33
공감
(0)
반대
(0)
승무원 세명 사귀면 다 결혼했어야 하나요?
남녀가 만나고 헤어질 수도 있는거지..
승무원 만나면 무조건 결혼이라니--^
씁쓸합니다~
J  2010-10-26 10:14:45
공감
(0)
반대
(0)
승무원만 세명 사귄게 아니구요... 각각 헤어진 이유는 다르지만
어쨌든 승무원이란 직업 특성상 남자 입장에서 이해해줘야
하는 부분도 많습니다. 제가 댓글단 요지는 특정 직업의 여성분을
너무 매도 하시는 것 같아서 그런거구요 편견을 가지고 계시는 분이나
글쓴님처럼 편견을 가지실 것 같은 분 땜에 말씀드린거지요
여기 게시판에 댓글 다시는 분들 너무 공격적인 성향이 강하신 듯해서
씁쓸합니다.
그냥..  2010-10-26 12:44:11
공감
(0)
반대
(0)
델구 노세요... 그녀도 그걸 바라는거 같은데요..그리고 승무원 얘기하면.. 정말 짜증나는 일인입니다. 제 경험상...입사한지 1년 이내의

순둥이들만 만나세요...그녀들 스스로도 새언니가 올케가 승무원이길 바라지는 않아요...승무원님들 안그런가요? 객실 커텐 뒤의 얘기들 너

무 많이 알고 있어서...사귀는것도 이제 지겹고.. 공항가는것도 지겹고....잠수타는것도 신물나고...그녀의 거짓말...속물근성...일반화

의 오류라는 말은 하지 맙시다...똥물옆에 있으면서 흰옷이 온전하길 바란다는건 정말 어불성설..착한 친구들도 그물에 들어가면 그렇게 됩

니다...어차피 모델같은 외모의 룸싸롱 아가씨도 나중에 얼굴에 철판깔고 시집잘가는 마당에 승무원들은 양반인거죠...어차피 세상이 여자

가 남자가 그렇고 그런거 아니겠어요?...너무 순진하게 대하면 마음에 상처만 받아요.. 세련되게 받아치세요...한번 놀자고 하면..진짜 여

자친구 생길때까지 즐거우실 겁니다... 공항에 오라 가라 하면 피곤하지만.. 적당히 해주고..그녀들도 사람인데 정 생기면..거꾸로 끌려오

기도 하니깐...놀자고 할때 그냥 노세요...추천합니다.
IJ  2010-10-26 12:44:56
공감
(0)
반대
(0)
머 굳이 인간관계 끊을 필요있간디요..걍 연락하는 오빠 동생해서 다른분 소개 받으셈...그러다 인간적으로도 별로면 땡치면 되고..
아님 소개하나 받고 땡쳐도 되고...가지치기는 이리 하는거라오.....
크롤어선  2010-10-26 13:06:06
공감
(0)
반대
(0)
어장관리 하는 것들이 꼭 친구로지내자 오빠동생하자 그러더라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