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선우에서 여자들 고를때 나의 판단기준[28]
by 남자 (대한민국/남)  2010-10-30 10:30 공감(2) 반대(5)
제가 보기엔 여기 눈 높으신 분들도 많은거 같아서 저랑 어떤 차이가 있나 비교해볼까 해서 심심풀이 땅콩으로 이런 글 올려봅니다. 그냥 다들 가볍게 읽고 넘기세요. 뭐 다들 생각도 다를테니... ^^ (글이 길어진관계로 반말체로 써봅니다)

ps. 이 글은 제가 제 짝으로서 찾는 이상형에 대한 개인적 취향일뿐 특정 집단에 대한 비하나 편견을 보여주고자 하는 글이 아님을 강조드리고 싶네요. 제 여자친구로서가 아니라면 어떤 사람에게도 편견이나 비하하는 의식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여성에 대한 판단기준과 비중 및 자세한 설명



1. 외모 35%
남자든 여자든 누가봐도 예쁠정도여야 한다. 사진빨에 안속기 위해 뽀샵처리나 45각 사진, 카메라 바로 앞에서 눈 부라리면서 찍은 여자는 무시한다.
서구적인 미인상(눈크고 코높고)에 V라인형 얼굴, 키 165내지 그 이상이어야 한다.



2. 능력(학벌포함) 35%
말이 통할 정도를 원하기 때문에 인서울 중위권이상의 대학을 나온 여자를 원한다. 무조건 맞벌이를 할 생각이기때문에 여자의 직업은 안정성이 있어야 한다.(교사,공무원,교직원,대기업사원,금융권사원,공기업직원,중견기업(?)사원 등, 전문직도 선호)
연봉은 크게 신경안쓰나 3000은 넘어야하지 않나 생각한다.



3. 성격 20%
매우 중요한 요소이나 선우에서 이 항목으로 사람평가하는건 힘들다. 여기선 적극성을 주로 본다. 나한테 먼저 큐핏을 보내거나 큐핏의 문구가 적극적으로 잘 해보자는 내용, 프로포즈를 먼저 나한테 하는 여자들에게 우선적으로 가산점을 둔다. 소극적이고 수동적인 여자는 이런 행동 못하니까 여기서 걸러진다.



4. 집안 10%
사실 집안은 안본다. 여자의 능력이 중요하다고 판단하기 때문에...다만 집안수준도 비슷해야 말이 통한다고 생각하므로 중산층이상인 집안을 선호한다. 아버지직업이 전문직이거나 기업 임원급이상이면서 인서울이나 경기분당,일산거주 정도되면 어느정도 중산층이라고 판단되기에 선호하는 편이다.



5. 기타 (나이)
사실 난 나이에 크게 민감하지 않다. 내가 30대초지만 +-6~7도 가능하다. 원래는 연상선호했는데, 요즘에 연하도 끌린다.
나에게 있어선 외모가 나이를 압도하는 중요한 평가기준이다.




































- 이상 100% 프로포즈 성공남 -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코메디  2010-10-30 10:35:43
공감
(9)
반대
(2)
x랄하고 자빠졌네 ㅋ
아무것도 틀린 말이  2010-10-30 10:42:27
공감
(2)
반대
(4)
없구만...

위에 댓글 단 님은 찌질 까칠한 노처녀임이 분명?
그런  2010-10-30 10:47:54
공감
(1)
반대
(0)
조건찾는 글쓴이 스펙 궁금
음~~  2010-10-30 10:51:09
공감
(2)
반대
(0)
가장 %가 낮은 집안 수준이 아버지가 전문직이거나 기업임원급이상이라 하셨는데...수준이 높은것 아닌가요?
어느하나 포기하신것이 없는것 같은데요.
님이 저런 수준의 여성을 원하시는 걸 보니 일반사람들이 생각하는 수준 이상이실것 같군요.
여하튼 님이 원하시는 여성분 만나시길 빌어요~~
저런조건에 해당하시는분이 여기 별로없을것 같은데...ㅠ.ㅠ
W  2010-10-30 10:51:22
공감
(1)
반대
(0)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본인이 객관적으로 스펙이 좋으니까
이런 여자를 찾는거겠죠.

그런데 글쓴분 여기서 님 조건에 맞는 여자 나온적 있나요?
전 못찾겠어요 ㅋㄷ

글쓴이  2010-10-30 10:59:27
공감
(0)
반대
(0)
사실 찾기 힘들답니다. 그래서 선호라고 했지 필요라곤 안했어요. 100%완전한 이상형은 찾기 불가능하다고 보고 80%이상의 요건이 충족되는걸 기본 마지노로 잡고있습니다. 80%로 낮추니까 표본집단도 넓고 기회도 많더군요.ㅎ
 2010-10-30 11:02:26
공감
(0)
반대
(0)
저도 님과는 틀리지만 나름 기준이 있긴하죠. 그런데, 외모쪽에서 거의다 통과를 못하니...다음것을 고려할수가 없네요.
일기는  2010-10-30 11:24:40
공감
(0)
반대
(0)
일기장에
그냥  2010-10-30 11:31:16
공감
(0)
반대
(0)
100% 프러포즈 성공이라시는데
그럼 그분들은 님 기준에 못미쳤나보죠?
아직 30초반이시니 맘껏 고르세요ㅋㅋ
 2010-10-30 11:38:10
공감
(0)
반대
(0)
백프로라니 대단.
글쓴 분의  2010-10-30 11:38:44
공감
(0)
반대
(0)
프로필이 궁금하군요.
꺄아아악~~  2010-10-30 11:52:27
공감
(2)
반대
(0)
일단 님은.. 드럽게 조건을 따지는군요... 뭐 안따진다면 그것도 거짓말이지만...

근데 난... 외모랑 가정환경만 보는데.. 특히 학벌이나 능력은 안봐요.. 말이 통하는 거랑 능력 있는 거랑은 또 다른 거죠.. 여자 능력 있어서 직장 다녀봤자 월 300 수입이잖아요.. 그럴 바엔 가정사를 모두 맡기고 맞벌이 안하는 게 좋은 것 같은데... 맞벌이보다는 차라리 재테크를 맡기는 게 좋지 않을까요..

특히 전문직 여성들이나.. 되게 바쁜 야심찬 커리어우먼들.. 만나본 결과.. 주로 본인들 일 이야기만 하더라구요... 질려버렸음..



그냥  2010-10-30 11:59:09
공감
(0)
반대
(0)
외모 50% 이상 쓰세요
ㅋㅋㅋㅋ  2010-10-30 12:00:39
공감
(0)
반대
(0)
대체 어떤 남자가 위와 같이 완벽녀를 찾는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면 집도 부자이고 본인도 외모가 출중하고 전문직이상에 성격도 무난해야할텐데..
그런분.. 여기서 못봤는데 ㅋㅋㅋ
어떤분인지 몰라도 80%만 맞춰도 님은 눈이 높은신것임..
글쓴님  2010-10-30 12:20:55
공감
(0)
반대
(0)
다른거 다 필요없고 본인이 스펙(직업, 집안, 키, 외모등등)이 괜찮으면 그렇게 이상형 잡아도
아무도 말 안합니다. 물론 본인도 그정도로 뛰어나신분이겠죠??
 2010-10-30 12:37:40
공감
(0)
반대
(0)
님 스팩어케되는진몰라도..참..씁쓸하고아니올시다ㅡ
여자  2010-10-30 12:57:28
공감
(0)
반대
(0)
부럽네요. 그렇게 조건 따질 수 있어서.

저는 그렇게 따지지도 않는데 왜 이렇게 만나기가 힘이드는지? 에휴..
사진  2010-10-30 13:03:38
공감
(2)
반대
(0)
외모는 여기 걸린 사진으로 판단하기는 좀 아닌듯 한데요
별 이상한 사진이 다있어요
제취향은 V 요로고 찍은 사진 일단 보지도 않습니다
나이먹고 이쁜진 하는 사진도 별두입니다 볼에 힘주고 째려보는 사진 정말 안습입니다
제정신이 아는듯 해보이구요 아이구 무서워 ~~
돈주고 서라도 여자 만나러 오신분  2010-10-30 13:19:00
공감
(0)
반대
(0)
어, 갑자기 슬퍼지네요. 결정산줄 알고 들어 왔는데 키스방에 온 외로운 아저씨 같은 기분. ㅜㅜ
ㅎㅎ  2010-10-30 13:31:29
공감
(0)
반대
(1)
저도 제 의견일뿐이니

님 같은 사람을 평생 안만나길 바랄 뿐입니다 회사에 지 잘났다고 하는 남자들과 같이 일해보니 일처리 능력이나 하는 행동들 한심하던데
여자 능력 따지고 처가 집안 보는 남자는 여자들이 젤 싫어하는 스탈!

현실을 모르는 남자라는 생각이! ㅎ
ㅇㅅㅇ  2010-10-30 14:18:10
공감
(0)
반대
(0)
다른건 그렇다 치고요 집안10%인데 전문직 처가나 기업임원 출신의 중산층 이상을 원하신다라....ㅋㅋ
집안도 한 38%는 보는것 같은데요??
처가집이 이정도면 자산 20억이상은 될테고 선우에서 말하는 조건 A인데..
이런집에서 딸한테 애낳고도 맞벌이하라고 시키련지 싶네요. 정말 일이 좋아서 집에서 뜯어말려도 일하는 여자가 아닌이상
주변보면 결혼하고 다 살림만하던데~
일하다 연애못하고 갈시기 놓친 골드미스를 만나시면 될듯합니다.
만,,, 골드미스분들께 욕하는건가; 뭐 서로 윈윈하셔요~
씁쓸  2010-10-30 14:55:14
공감
(0)
반대
(0)
저런 생각으로 결혼 상대자를 만나려고 하나?

난 그냥 봐서 좋은 사람이 좋던데..

난 저 조건에 좀 드는것 같은데 머릿속에 저런 생각 든 사람 만나고 싶지 않네.
그냥..  2010-10-30 15:02:02
공감
(0)
반대
(0)
선이나 주구장창 보다가.. 나이들어서 후회하셈~~ㅋ
투페이스  2010-10-30 15:56:33
공감
(0)
반대
(0)
"내가 이 글 올린 사람입니다."하며 프로포즈해 보세요. 그래도 계속 100%인지. 당신도 만나는 여자 앞에서는 안그런척 하겠죠?
어의없다..  2010-10-30 16:01:36
공감
(0)
반대
(0)
저거 다따질라면 님은 서연고 출신의 판검사나못해도 의사에....연봉2억되시죠?ㅋㅋ외모도 준수하시구요?
근데..  2010-10-30 17:55:06
공감
(0)
반대
(0)
정말 몰라서 그러는데..
키스방에 온 아저씨가 무슨 뜻이죠?
 2010-10-30 21:18:23
공감
(0)
반대
(0)
아주 스펙이 좋은 남자분이 저정도 따지실듯 여자키도165이상이 되줘야한다면 키도 크신것같네.ㅋㅋ 여기 키작은 남자도 얼마나 많은데..완전히 글쓴이 기준으로. 근데 여기에 조건 되는 남자분들은 저정도보다 더따지던데요. ㅋ
키스방-_-도 모른다니  2010-11-01 13:27:07
공감
(0)
반대
(0)
네이버에서 쳐보면 금새 압니다. 이건뭐 -_- 순진하다고 자랑하는건지.. 컴맹이라고 자랑하는 건지..
저도 여자지만, TV뉴스만 봐도 키스방 얘기가 나오던데요.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