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여성키가 183센치라면 어떠신지요?[23]
by 하늘이 (대한민국/여)  2010-11-02 01:16 공감(0) 반대(0)
만약 여자키가 183이고 금융쪽에 능력있는 여성이면 얼굴도 이쁜편이고 세련됐어요
근데 좀 능력이 있다보니 커리어우먼 필이 느껴지네요~
그녀는 남자키178부터 수용가능하다는군요

p.s 몸은 호리호리해요
모델몸매입니다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컥....  2010-11-02 01:17:42
공감
(0)
반대
(0)
남자키 몇까지 수용 가능하신가요....
그건아닌데  2010-11-02 01:20:35
공감
(0)
반대
(0)
남자분은 키큰여성 별루인가요?
183..  2010-11-02 01:23:06
공감
(0)
반대
(0)
여자들이 가장 좋아한다는 그 키군요..
 2010-11-02 01:29:58
공감
(0)
반대
(0)
제가 85인데 예전에 다른 경로로 진짜 83 가까이 되는 여성과 만나봤는데...
헐... 자기 프로필에는 74 정도라고 했는데 직접 제가 보니까 힐을 신었는데
저보다 더 큰 것 같은 느낌? --;;;; 74면 솔직히 체구가 저보다 훨씬 작은데
그 여성은 체구(등발)이라든가 어깨높이등을 보면 거의 막상막하...

솔직히 190 이상의 남성을 만나는게 보기에는 좋을듯.
어디서 구할 수 있을지는 미지수
 2010-11-02 01:33:03
공감
(0)
반대
(0)
그리고 느낀 점은 여자가 키 크고 체구가 있으면 좀 강인한 느낌. 실제 성격도...
대부분 남자같은 면도 많고...

개인적으로 물론 그렇게 큰 여자를 만나도 관계는 없지만 (2세는 2m 갈 듯)
근데 크면서 몸 비율까지 잘 맞는 그런 여성이면 좋은데...
몸매가 좀 남자 같다거나 그런 경향이 있는 듯한.
...  2010-11-02 01:36:32
공감
(0)
반대
(0)
아는 사람이(여자) 173인데..... 어깨가..... 어깨가.... 남자 어깨... 덩치도 있어 보이고...키크고 덩치 있으면(어깨 넓으

면).... 아......
풀악셀  2010-11-02 01:40:40
공감
(0)
반대
(0)
예전 만났던 여자 키가 178이었는데

지나가던 남자들 다 쳐다보더군요. 제 연예 역사상 지나가던 남자들 고개 돌아가는걸 두번 봤는데 178랑 지나치게 노출을 감행했던 애랑 해서였죠...

여자친구 옆에 있는데도 고개 쑥쑥 돌아가더구만요...그마음 이해는 갑니다만...
...  2010-11-02 01:43:03
공감
(0)
반대
(0)
풀악셀님... 그 여자분 어깨 넓고 덩치 있진 않았는지...
아니에요~  2010-11-02 01:53:59
공감
(0)
반대
(0)
몸 호리호리해요
키큰 모델같다고나할까?
에구  2010-11-02 02:54:46
공감
(0)
반대
(0)
그 분 남자 만나기 어려우시겠다; 근데 모델처럼 호리호리 하시다면, 실제 패션쇼에 서는 수퍼모델들 신장이 그만한데, 모델 포스 장난 아니실 거 같은데요.
대구남자  2010-11-02 08:35:09
공감
(0)
반대
(0)
여기 187남자 1명 있어요~구두 신으면 더 커지겠죠~ ㅋㅋㅋ
 2010-11-02 08:36:10
공감
(0)
반대
(0)
요즘 남자분들도 큰분들이 많아서 괜찮을듯싶기도 한데요. 주위에서 너무 크다고 이야기하는건 어쩔수 없지만, 들어보니 좋은 분인듯하니 분명 좋은 짝 만나실수 있으리라 믿어요. 남자들중에는 이쁜 분들보다 멋있는 분을 찾는 사람들도 많으니, 수수하게 남자들을 만나시면서 부담감을 덜수 있게 해주세요. 저도 멋있는 여자분을 찾는 남자중에 1인입니다.
여자 183...와우!  2010-11-02 09:02:04
공감
(0)
반대
(0)
몸매가 클라우디아 쉬퍼나 하이디 클룸급 되나요?

우리나라 여자 몸매 비율로는 어림없을듯..
코난  2010-11-02 09:12:26
공감
(0)
반대
(0)
음, 전 173인데 여성분이 저보다 더 키가 커도 좋은데...

여성분들이 수용 못 하실듯...ㅋㅋ
 2010-11-02 09:26:12
공감
(0)
반대
(0)
제가 175고 지금 만나는 여자가 171인데 힐신으면 것도 몸매가 좋아서 좀 말라보이거든요... 그러니 저보다 커보이더군요.
부담좀 되던데 같이 영화보러 가고 그러면..
않그래도 160대 여자로 바꿔볼까 생각중인데.. 쩝.
나폴레옹이나 키작아서 늘씬한 여자들 델구 당당하게 다니는 분들이 얼마나 능력자분들인지 조금 알것같네요.
ㅡㅡㆀ  2010-11-02 10:23:55
공감
(0)
반대
(0)
정말루.. 몸매가.. 호리호리하고.. 예쁘다면!!
남자가.. 킬힐.. 신고.. 만나면..
안될까요??
키좀 속이지 맙시다  2010-11-02 10:27:53
공감
(0)
반대
(0)
얼마전 프로필상에 170이신 여성분과 미팅했는데
단화신구 나왔어도 175가 훨씬 넘게 보이더군요
여자분이 그러시면 범죄입니다 ㅋㅋ
그냥  2010-11-02 10:58:24
공감
(0)
반대
(0)
전 181인데 178까진 만날만 하더군요.
킬힐신는날엔 깔창깔아야하나 하는 고민도 좀 했지만요.
근데 183이라;;;
저라면 만나겠습니다^^
감사한데~  2010-11-02 11:17:37
공감
(0)
반대
(0)
난 175cm 남자인데 183cm여자만 오케이한다면 만나고 싶음..ㅋ 이쁘면 그만이지..
키좀속이지맙시다님  2010-11-02 11:18:56
공감
(0)
반대
(0)
여성은 키가 좀 커보인답니다. 단화도 3센치이지요.
그리고 님의 프로필상 172는 정말인가요? 170도 안 될 것 같던데.. 나참 웃겨서.. 만나준거 고마운 줄도 모르고.
두산갈매기  2010-11-02 12:06:48
공감
(0)
반대
(0)
저 키 167 ㅋㅋㅋㅋ 남자구두 3cm 합하면 170 ㅋㅋㅋ 그런데 다들 170좀 넘어보인다고는 하는데 183여자분이랑 서면 애기같겠네요 ㅋㅋ
키좀 속이지 맙시다  2010-11-02 13:06:33
공감
(0)
반대
(0)
제키 175인데 혹시 직업이 승무원이신가요?
한달전에 만난 분 이야기 적은건데
다른 사람과 오해하지 마세요^^
전 그 여자분 넘 맘에 들어 칭찬으로 한 소리인데 ㅋ
좋습니다  2010-11-02 23:50:05
공감
(0)
반대
(0)
키크고 착하신 분이시라면 정말 좋겠네요.

제 생각엔 이런 분을 만나게 되시는 남성분은 행운일 것 같은데요.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