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선우프로필에서 여자 존 레논 목격..[6]
by 진짜루.. (대한민국/남)  2010-11-23 11:17 공감(0) 반대(0)
게시판과 프로필 검색을 즐기는 회원입니다. 매칭에는 관심 없구요.. 필드에서만 뜁니다..

여긴 가끔.. 정말 특이하신 분들 있습니다.. 얼마 전... 여자 존 레논을 목격했습니다.. 저에게 즐거움을 주셨습니다..

가운데 가름마에 길게 늘어뜨린 생머리.. 긴 얼굴.. 무미건조한 표정.. 거기에 존레논 스타일 얍삽이 금테 안경... 정말 웃었습니다..

그 외 몇분 더 계십니다.. 남자가 여자회원으로 잘못 올라온 줄 잠시 착각했던 여자(?) 회원 사진도 있습니다..

근데.. 다시 존 레논 사진 찾아보려고 해도.. 찾기 힘드네요...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gh  2010-11-23 13:42:40
공감
(0)
반대
(0)
아하하하하하
ㅎㅎㅎ  2010-11-23 14:21:57
공감
(1)
반대
(1)
여긴 쓰레기 여자들 집합소...ㅋㅋ
gjf~~  2010-11-23 15:12:19
공감
(0)
반대
(0)
윗분 말심하네~ㅎㅎ
그럼 남잔 개슈레긴가??ㅋㅋㅋㅋ
니얼굴  2010-11-23 15:47:46
공감
(0)
반대
(0)
한 번 봅시다 이런 철없는 사람을 봤나 쯧쯧 혼자 웃고 넘어갈 것이지 글은 ㅗ왜써
그리고  2010-11-23 15:51:01
공감
(0)
반대
(0)
ㅎㅎㅎ로 댓글단 너
여자들 쓰레기 집합소라고? 그럼 그 쓰레기랑 결혼하려고 홈페이지 뒤적거리는 넌 뭐야
사진빨은 중요함..  2010-11-23 16:56:37
공감
(0)
반대
(0)
그 여자분 외모가 못난 걸 떠나 센스가 좀 부족하신 듯. 저도 남자들 플필 보면서.. 안타까운 사진들 많거든요. 정말 괜찮으실 거 같은데, 안습인 사진들이 넘 많아서 안타까움...ㅠㅠ 자연스러운 사진이 좋아요~ 그런데 대부분 경직된 표정의 증명사진이나 아님 경직된 셀카나 정말 오래된 사진들 올려놓는 분들이 많은데, 괜찮으신 분일 수도 있는데 그럴 땐 오히려 사진이 마이너스가 되기도 하더라구요. 전 참 외모 안 보는 편인데 사진을 올려놓으니 볼수록 외모 비중이 높아지는 듯 해요.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