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글 없습니다.[15]
by 부산 갈매기 (대한민국/남)  2010-11-25 10:14 공감(0) 반대(2)
~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유명해서  2010-11-25 10:38:00
공감
(0)
반대
(0)
좋겠수다
ㅡㅡㆀ  2010-11-25 10:44:17
공감
(0)
반대
(0)
"악플러로 조금 유명했었죠ㅋ..좋게 말하면 솔직했었죠."
"악플러로 조금 유명했었죠ㅋ..좋게 말하면 솔직했었죠."
"악플러로 조금 유명했었죠ㅋ..좋게 말하면 솔직했었죠."
"악플러로 조금 유명했었죠ㅋ..좋게 말하면 솔직했었죠."
"악플러로 조금 유명했었죠ㅋ..좋게 말하면 솔직했었죠."
.... ㅡㅡㆀ
돈주왕  2010-11-25 10:50:36
공감
(0)
반대
(0)
시간참 많은분인가 보네요 갈매기씨 자기앞가림이나 잘하심이 좋을것 같네요,,ㅋㅋㅋ
짜증꽃다발  2010-11-25 11:27:48
공감
(0)
반대
(0)
무슨 동호회 세이클럽 분위기 나네

부산갈매기님 특정지역은 빼고 그냥 갈매기라 해주세요

같은 부산사람으로서 별로 동질감 느끼고 싶지 않아요
--  2010-11-25 11:35:32
공감
(0)
반대
(0)
여기 완전 정글이구만 ㅋㅋㅋㅋ
부산 갈매기님  2010-11-25 12:55:23
공감
(0)
반대
(0)
글쓰는거 보면 그냥 어딘지 뭔가 좀 비호감이세요;;;;;;;;;;
ㅋㅋㅋ  2010-11-25 13:49:32
공감
(0)
반대
(0)
이런 사람을 왜 다시 가입시켜 줫는지. 그리고 선우에 다시 돌아와서 운영진에게 아부하는 글 꼬라지 하고 비호감임.
ㅡㅡㆀ  2010-11-25 14:05:57
공감
(0)
반대
(0)
"자기를 돌아보지 못한다면 여기서 벗어날 수 없겠죠"
"자기를 돌아보지 못한다면 여기서 벗어날 수 없겠죠"
"자기를 돌아보지 못한다면 여기서 벗어날 수 없겠죠"
"자기를 돌아보지 못한다면 여기서 벗어날 수 없겠죠"
"자기를 돌아보지 못한다면 여기서 벗어날 수 없겠죠"
... ㅡㅡㆀ 이런..이런..
부산 갈매기님 이곳을 벗어나지 못하겠군요..
ㅇㅅㅇ  2010-11-25 14:20:09
공감
(0)
반대
(0)
한줄요약: 한때 자칭 유명하던 악플러가 개과천선했으니 니들도 착하게 살고 좋은 인연만나라.
근데 님 누구세요? 유명하다해봤자 익명게시판, 그것도 소수 회원이나 보는 게시판.ㅋㅋㅋ
'선한 사람이 될려면 착하게 살고 악플러가 될려면 확실히 악플러가 되시오'..뭘 그리 세상을 이분법적으로... 맘에 안드는 글에 악플달고 맘에 드는데 선플다는게 인지상정이져.
'도 아니면 걸로 확실하게 하시오.'..모아니면 도 아닌가요? 윷놀이 안해보셨음? 도는 한칸가고 걸은 세칸가는데 이건 도토리키재기임.
'두 달 강퇴당하고 나면 정신 차릴것이오.^^';;;여기 말고도 사람 만날데 많던데요~~? 조건 별로 A~F등급있어서 좀 편하기는 하져.
ㅋㅋㅋ  2010-11-25 14:22:08
공감
(0)
반대
(0)
꼴리건들 수준이 이렇지 ㅋㅋㅋㅋ
짜증꽃다발  2010-11-25 16:41:02
공감
(0)
반대
(0)
갈매기 님이 어떻게 하던지 아무도 관심이 없어요

자신의 열정이나 의지 남에게 말하지말고

마음속 스스로 말이 앞서지않는 사람이 됐으면 좋겠네요

갈매기님의 의지, 열정 아무도 궁금하지 않아요
글쓴님은..  2010-11-25 20:53:54
공감
(0)
반대
(0)
밝고 쾌활하고 활동적인 분 같은데...
쓸데 없는 말이 너무 많아여.
행복남 아뒤 쓰는 분과 막상막하
ㅡㅡ  2010-11-25 22:58:11
공감
(0)
반대
(1)
잘 모르지만 뭔가 짜증나게 하는 가식이 느껴지는건 사실인 듯
행복남  2010-11-25 23:15:26
공감
(0)
반대
(0)
제가 여기서 왜 나오나요? ㅠㅠ;;; 제가 쓸데없이 말이 많던가요?
 2010-11-26 00:36:39
공감
(0)
반대
(0)
싸이코 아무리 아닌 척 해도..저질스러운 본성이 어디 가겠노?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