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남자중에 스펙 + 알파가 있는 분이 얼마 없는듯..[17]
by 남자 (대한민국/남)  2010-11-26 00:05 공감(3) 반대(1)
남자분들이 여자를 너무 단순하게 생각하는거 같아서 한마디 하고 싶네요.

근데 여기에는 여자들이 남자를 고를때 무조건 스펙만으로 고를꺼라고 단정하는 남자분들이 정말 많은듯 싶습니다.

하지만 제가 보기엔 아닙니다.

스펙에 100점을 주고 여기서 최상위권 점수 받은 사람 순대로 남자를 결정하지 않는다는 말이죠.

제가 보기엔 여자들, 스펙은 어느정도 기준선(80점정도)만 넘으면 거기서부턴 다른 요소를 많이 보는거 같아요.

예를들자면, 여자분들이 스펙에서 학벌이랑 직업, 집안이란 객관적 요소를 감안해 남자를 첫단계로 평가한후

거기서 80점을 넘는 분들을 추려서 두번째 평가에선 다른 요소로 평가한다는 것이죠.

이 다른 요소에는 나이(주로 젊은 나이)와 외모등이 들어갑니다.

물론 여성분에 따라서 나이와 외모등을 첫단계에서, 스펙을 두번째단계에서 평가하는 분도 있을꺼라 보입니다.

아니면 동시에 모든 요소를 다 보던가요.


어쨌건,

제가 보기엔 선우나 이런 결정사에 스펙 좋은 분은 넘치지만, +알파가 있는 분은 그닥 많지 않은거 같습니다.

그래서 많은 큐피팅과 플포를 받는 랭킹 최상위권녀들이 남자를 고를때 괜찮은 남자가 없다고 하는 것이고요.



스펙 좋은 분들중에 여자들한테 플포 거절 당하시는 분들은 +알파가 없는 분들이라고 보여집니다.













- 이상 플포 100% 성공남이 -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  2010-11-26 00:07:18
공감
(0)
반대
(0)
..이럴땐 뭐라고 대꾸해줘야하나요??
...
한마디 생각납니다.  2010-11-26 00:08:04
공감
(0)
반대
(0)
즐 드 셈...맛나게요.
ㅡㅡㆀ  2010-11-26 00:09:10
공감
(1)
반대
(0)
KIN 사이다... ㅡㅡㆀ
 2010-11-26 00:11:33
공감
(1)
반대
(0)
지.ral 쌈싸먹는 글이네요.
뭥미  2010-11-26 00:12:04
공감
(1)
반대
(0)
어이없게
고문관???
글쓴님!  2010-11-26 00:13:22
공감
(0)
반대
(0)
남자분이신데~ // 남성분 프로필 탐방하고 분석하여 올리신 글 같네요??
ㅋㅋ아이고 배야  2010-11-26 00:13:25
공감
(0)
반대
(0)
- 이상 플포 100% 성공남이 -

그래봐야 당신은 삼만원짜리 우후훗~~

^0^  2010-11-26 00:18:14
공감
(0)
반대
(0)
플포 100%성공하면 뭐 의미 있나요?

한명을 만나도 그사람고 결혼 골인하는게 더 중요하다 생각합니다.

플포 100%성공하면 뭐해요. 지금 독수공방에 밤늦은 시간에

저런 장문의 글 올리고 있는데...ㅎㅎ
omg  2010-11-26 00:21:28
공감
(1)
반대
(1)
씁쓸하지만 틀린말은 아니네요
받아들인건 받아들이자구요
근데  2010-11-26 00:22:54
공감
(0)
반대
(0)
남자 스펙은 어찌봤고 남자 +알파는 워찌 봤을꼬...?
혹시 본인의 성정체성을 찾아 헤매이시는 중...?
어이없다  2010-11-26 00:53:21
공감
(1)
반대
(0)
누구 보라고 이런 글을?? 감히.....흐미...ㅋㅋㅋㅋㅋ
부산의  2010-11-26 01:10:48
공감
(0)
반대
(0)
최고 스펙이라면 ㅋ 나이 32-33살정도 직업 전문직 혹은 CEO등등 아버님 50억이상 자산가... 키 182 원빈정도 외모

이정도 되면 최고 스펙이될수있겠죠 아 학벌도 있네요 서울 SKY정도

아니라면 말을 하지 마세용 ㅋ 직업 능력 집안되도 외모 안되는 남자 많습니다
남자 아니잖어  2010-11-26 07:23:34
공감
(0)
반대
(0)
열폭중인 여자잖어
 2010-11-26 08:19:13
공감
(0)
반대
(0)
머 그건 어차피 여자 남자 다 같은거 아닌가요?

그럼 머 남자는 여자 얼굴만 보나요? 얼굴 80% 맘에 들면 그담에 성격보고 다 하는거죠

님이야 말로 애.송.이
뭐 어쩌라고?  2010-11-26 09:48:33
공감
(0)
반대
(0)
자랑을 하려면 그냥 대놓고 하던가.. ㅋㅋ

되려 없어보인다...
ㅋㅋㅋㅋ  2010-11-26 10:20:24
공감
(0)
반대
(0)
남자중에 스펙 + 알파가 있는 분이 얼마 없는듯?!!?
여기 남자들 만나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긴다. 지레짐작으로 그러는거 같은데~ 내가 볼때 당신은 프러포즈100%인 이유가~ 알만하다. ㅋㅋㅋ
뭐 될만한 여자들에게만 찝적되겠지~ 눈좀 높혀라~ 찌질대지말고~
깨비1  2010-11-26 21:15:48
공감
(0)
반대
(0)
+알파 있는 사람들이 여길 뭐하러 기웃거리나요? 주변에 득실득실 할텐데.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