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그냥 재미삼아 생각해봤어요^^[4]
by 믿거나 말거나 (대한민국/여)  2010-12-13 12:23 공감(0) 반대(0)
혈액형이 다 맞지 않죠?
부모에 따라서 같은 혈액형도 많이 다르죠.
제가 만났던 남자분들과 주변에 지인들 의견 종합해서(4가지 혈액형 남자 다 사귀거나 만나 보지 못했음 ㅎㅎ)

혈액형별 남자 돈쓰기 편 ㅎㅎ

O형남자
정형적인 남자다운 성격인거 같아요.
마음에 들던 안들던 기본적인 매너는 지켜서 마음에 안들어도 쓸려고 한다.(추가하면 합리적이시라 그만큼 또 받고 싶어하시는거 같아요^^;)
주의) 착각하기 쉬운거 같다. 저 남자 나한테 호감있나?

A형남자
소극적이지만 친해지면 오래갈수 있는 사람
좀 쪼잔할 만큼 내 사람 아니면 돈 쓰는거 많이 아까워 한다. 근데 자기 사람이되면 잘 쓴다.
주의) 허세를 부리는 것도 여자들이 싫어하지만 돈 잘 안쓰는 인상(나한테 쓰는 돈 아까워 하는)을 주는 것도 저 남자 나한테 호감 별로 없구나? 오해할수 있다.

B형남자
마음에 들면 무조건 쏜다. 그러나 마음에 안 들면 쓰기 아까워 한다.
주의)솔직한 편이고 표정에서 다 들어나서 오해할 일 없어 좋지만 대놓고 할수 있어 기분이 상할수 있다. 그래도 뒤끝은 없다.

AB형남자
모르는 사람한테 무조건 돈 잘 쓴다. 친해지면 돈 잘 안 쓴다.
주의)돈 잘 써서 좋아하는 여자라면 만나고 사귀면서 실망할 수도 있겠네요^^;;;;

이상 믿거나 말거나 입니다^^
즐거운 한주 시작 하세요^^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루저남  2010-12-13 12:59:51
공감
(0)
반대
(0)
B형인데 맘에 들던 안들던 쏩니다 ㅋㅋㅋ
인생 스트레이트이긴 한데 언제나 적자 ㅜㅜ
0형  2010-12-13 13:14:21
공감
(0)
반대
(0)
남자만나봤는데 대빵 짠돌이. 자긴 남자지갑선물해달라고 하고 여자한텐 국산 립스틱하나 달랑 건냅디다.
B형은  2010-12-13 16:09:13
공감
(0)
반대
(0)
맘에 안들면 진짜 쏘기 싫어합니다. 집에 가고 싶슴다. 맘에도 안드는데 차마시고 밥먹고 계산할때 여인네 화장실 다녀온다고 하고 참내~
근데 맘에 드는녀가 차값정도 내시는 경우가 있다면 그 다음부터는 풀코스로 대접해 드리는 성향이 있습니다 ㅋㅋ
별로..  2010-12-13 16:13:00
공감
(0)
반대
(1)
전 0형인데 맘에 안드는 사람 만나면 돈 쓰는거 무지 아깝습니다.
그리고 전체적인 글내용은 어떤 남자한테 얼마나 얻어 먹을 수 있나 머 요런데 초점이 있는거 같아 씁쓸하네요.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