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여자가 오랫동안 남자와 잠자리를 하지 않았다면 이상한가요?[35]
by -_- (대한민국/여)  2010-12-17 11:37 공감(0) 반대(2)
저는 거의 10년동안 남자 친구가 없었어요~
이상이 있어서 그런건 아닌데....

마음에 없는 남자와 가까워지고 싶지 않았구요...
마음에 드는 남자가 주위에 없었던게 사실이었구요..
너무 많이 외로웠던거 같아요...
그로인한 스트레스도 심했던거 같구요...

그런데 그런얘기를 처음 만나는 남자에게 하지말라고 하네요?
문제있는 여자로 생각할수 있다구요..
그런건 아닌데...
선우남들도 같은 생각이신가요?



p.s: 얘기중에 옛이성친구 물어보다 보면 얘기나올수 있잖아요~
간혹 노골적으로 물어보시는 분들도 계시더군요 ㅠㅠ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세종대왕  2010-12-17 11:41:00
공감
(0)
반대
(0)
주의 --> 주위
루저남  2010-12-17 11:42:36
공감
(0)
반대
(0)
굳이 할 필요없을 듯 합니다요
어...  2010-12-17 11:45:41
공감
(0)
반대
(0)
얘기 하지마세요. 남자가 보기에 대개 매력없는 여자라고 생각할수도, 미리 어떤 여자인지 알기도전에. 10년 동안 어떻게 남친이 없을 수가..예쁘고 못생기고를 떠나서 이성이 봤을때 매력이 없는 여성도 있거든요.
글쓴이  2010-12-17 11:49:33
공감
(1)
반대
(0)
사실 전 이성에 인기 많았어요..
저를 만난 모든 남성들이 다 좋아했었고 어느 자리가서도 주목받아구요...
그래서 아무나 상대 하고 싶지 않았어요...

말 그대로 시시한 남자들은 거들떠보지도 않았구요...
매력없는 여자는 절대 아니라고 생각해요..
부산남자  2010-12-17 11:55:37
공감
(2)
반대
(7)
이성에 인기 많았어요..아무나 상대 하고 싶지 않았어요? 그건 10년전 이야기죠 ㅋㅋ
글쓴분 나이가 32살 이상이시면..남자들이 상대안하고싶을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여자의 매력이 꼭 외모는 아니죠 잠자리 잘하는여자 의외로 남자들이 좋아합니다
인조이 상대건 애인이던간에..10년이면 거의 처녀군요 ..그닥 남자들은 안좋아할듯
읽다보니  2010-12-17 11:59:09
공감
(1)
반대
(0)
10년 전에는 어떠셨나요? 많이 하셨나요? 그게 궁금하네.
부산 닥터님!  2010-12-17 12:00:08
공감
(3)
반대
(0)
님은 말하는 심보가 고약해서 아무래도 여기서 평생 눌러 앉아 게시판에 잡글만 달고 있겠네요..
평~생~
님은 착하고 좋으신분..  2010-12-17 12:02:01
공감
(0)
반대
(0)
글쓴이님 같은분을 대체로 남자들이 찾고있던 그런분이죠.
님은 좋은분 만나실 겁니다.
'부산남자'님 같은 저질스럽고 불결한 댓글은 무시하세요.
(단. 진짜 나쁜남자의 매력에 빠지지 마세요. 위험수위 높음~)
아 부산남자분이~~  2010-12-17 12:03:15
공감
(0)
반대
(0)
닥터 이신가봐요?
부산남자분~~~~~~
병원이 부산 어느 구 쪽이신지만 가르켜 주시면 안될까요???
외국계  2010-12-17 12:12:21
공감
(0)
반대
(0)
별로 이상하 것 까지는 없는데요? 각자의 상황에 따른 선택일 뿐이죠 뭐~~
앗!  2010-12-17 12:17:10
공감
(1)
반대
(0)
부산남자 = 부산닥터? 그 랭킹남? 그 분 맞죠? 올~~ 그 사람 이상하더라구요!

완전 뽕짝에서 부산남자=닥터님 까지 역시 학력과 인품은 관련이 있는 듯 하면서도 무관한 듯 하네요.

요지는  2010-12-17 12:20:25
공감
(0)
반대
(0)
둘 다 경상도 남자라는 것... 불쌍한 경상도처녀들...내가 갑니다.
ㅇㅇㅇ  2010-12-17 12:23:52
공감
(0)
반대
(0)
처음 만날때 굳이 얘기할 필요는 없지 않을까요...?
님 외모가 주목받는 인기많은 스타일이라시니 나중에 진짜 남자친구가 되었을 때는 슬쩍 얘기하면 오히려 호감도 높아질것 같네요.
.  2010-12-17 12:31:27
공감
(2)
반대
(0)
여러남자 거친 여자가 좋겄소?
평생 남자친구(성관계) 없었던 여자라면 더 좋고.
까도남  2010-12-17 12:41:26
공감
(3)
반대
(0)
결혼전에 관계를 안하는게 정상 아닌가요?? 잠자리 뭐 이런 말 나오는게 부끄럽고 잘못된거 아닌가요? 가장 좋은것을 내 배우자에게 선물해 줘야 하는거라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전 보수적이라서... ^^;ㅎ
글쓴이  2010-12-17 12:49:35
공감
(0)
반대
(0)
사람 만나다 보면 옛날 남자친구랑 언제 헤어졌냐고 물어보고 남자들은 그럼 그 기간동안 한번도 키스안했냐는 얘기도 나오고..
그렇던데... 누가 처음 만난 남자에게 잠자리 얘기하나요?
간혹 남자들이 노골적으로 물어보던데......
 2010-12-17 12:52:55
공감
(0)
반대
(0)
글쓴님은 굉장히 눈이 높은 분 같네요. 인기가 많은데도 남자를 안사귀고, 맘에 안들어하셨다면... 눈을 좀 낮취보세요. ㅎ
.  2010-12-17 12:58:26
공감
(0)
반대
(0)
어제밤까지 화끈하게 놀다왔다고 말해주시오.
함부로 그런 말 못할테니.
헐~  2010-12-17 12:58:39
공감
(1)
반대
(0)
한 번도 잠자리를 안한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극비로 해야 하는건가요?
갑짜기 넘 걱장되는 1인..ㅠㅠ
?  2010-12-17 13:02:29
공감
(1)
반대
(0)
잠자리 얘기를 왜하냐요? 그게 더 이상한데...
인도그리기..  2010-12-17 13:42:28
공감
(0)
반대
(0)
전혀 이상하지 않습니다. 좋아하는 사람하고만 잠자리를 함께 하겠다는 선택은 존중받아야 하는거겠죠.
오히려...나는 섹스에 관대해요 라고 대놓고 자랑하는게 더 이상한게 아닐런지?
정말 웃긴다.  2010-12-17 13:48:38
공감
(1)
반대
(0)
결혼한 사이도 아니고 왜 그런걸 말하죠? 설마 상대가 그런걸 물어보나요? 니 잠자리 언제가 마지막인가?

좀 질문다운 질문 좀 하세요.ㅡㅡ;;; 별거 가지고 걱정하시는 분들 많으시네..헐..

그런걸 굳이 강조하시지 않아도 되고요.. 그게 강조할만큼 자랑거리는 아니잖아요? 자랑거리도 아니고 창피한 일도 아닙니다.

인생에 고민거리가 너무 없으신가.
윗님!  2010-12-17 13:54:37
공감
(0)
반대
(0)
위에 글쓴님 댓글 읽어보세요~
남자분이 물어본다고 하잖아요~ 노골적으로~
나 참  2010-12-17 15:15:51
공감
(1)
반대
(0)
이글 쓴 여자 아큐 몇이야? 당신 얼마전에 나랑 원나잇 했잔아?
미심쩍은게  2010-12-17 15:16:48
공감
(2)
반대
(0)
글쓴이가 남자 같다는......
참나  2010-12-17 15:38:50
공감
(1)
반대
(0)
잠자리 얘기는 안하면 되지 그런 얘기를 왜 하나요? 제목이 이상하네요
부산남자  2010-12-17 15:44:52
공감
(1)
반대
(1)
부산남자=바이올린 닥터 ,,,,참 한심합니다...손님들이 없어서 맨날 허구한날 여기서 쓰잘대기 없는 댓글 달러 가입하셧나??
제발좀 부산망신 작작시키고 다른 부산사람한테 외제차 뭐라뭐라 개박살 나셧더만ㅋㅋㅋㅋ큐핏이나 그만좀 남발하시구 품위를
좀 지키소,,,,나이도 많이 먹은 양반이 쪽팔리지도 않소??????????근데 바이올린은 왜들고있소???어울린다 생각하시오?????
정답  2010-12-17 15:47:14
공감
(1)
반대
(0)
글쓴이는 분명 남자다..
 2010-12-17 16:22:12
공감
(0)
반대
(0)
처녀하고 결혼하고 싶다.
첯날 밤
처녀가 아니면 반납하고
혼자 살아 가는 생각을 할 것 같다
가끔  2010-12-17 16:33:17
공감
(0)
반대
(0)
있죠.. 그런 분들이
보면 아이러니 하게도 처녀인 분들이 두갈래인데
정말 예쁘거나 혹은 정말 오크녀이거나
예쁘면 다 용서되는 세상에 멀 두려워하나요 걱정할 필요 없죠 ㅋ
늙으면  2010-12-17 16:43:12
공감
(0)
반대
(1)
하고 싶어도 못하지.. 괜히 40대에 한맺혀 남편 잡을려는 여편네들이야ㅋㅋ
젊을 때 해 그것도 다 때가 있고 체력이 되야 하는거야 ㅋㅋ
글쎄  2010-12-17 16:48:22
공감
(0)
반대
(0)
글쓴이가 남자일 확률이 일단 높은듯.
여자라면 처음 만나는 남자한테 전 10년간 남자랑 안잤어요 라고 말한다는게 웃기지않나?
정말 여자라면
외로운데 주변에는 맘에 드는 남자가 없었다는 얘기는
바빠서 남자 못만나신 분보다 앞으로도 계속 못만나실 확률이 더 높지않을까.
눈 낮추기 싫으면 외로움을 감수해야죠.
ㅋ..  2010-12-17 17:51:08
공감
(0)
반대
(0)
그런거부터 물어보는 남자는 좀 별로인데요?
ㅋㅋ  2010-12-17 18:06:51
공감
(1)
반대
(0)
정말 좋아하는 사람만났을때 자보고 더좋으면 결혼 하는 거고,섹스만 하고 결혼 미뤄두 이상한 남자 여자이고..
섹정이 얼매나 무서운 건데...별로다 싶으면 안자는 것이 좋을듯...
리놀즈  2010-12-17 22:09:34
공감
(0)
반대
(0)
적절한 섹스는 성인 남녀에게 정신에도 건강에도 좋다고 합니다.
10년은 ... 음 좀 심한거 같습니다.
스트레스가 수명 단축의 핵심이라고 하더군요.
전 꼭 사랑하지 않더라도 좋아하는 여자와는 자연스럽게 관계를 합니다. 궂이 건강을 위해서가 아니라.. 그냥 순리대로..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