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내가 바라는 이상형...?!?[13]
by ... (대한민국/여)  2010-12-24 12:53 공감(0) 반대(0)
나의 스펙
- 33세, 여자, 지방대출신, 소기업에 가까운 중소기업 근무, 연봉 3000만원, 외모는 (내생각) 평범, 아주 이쁘지도 못나지도 않은 정도. 마르지도 뚱뚱하지도 않음.

내가 바라는 남친의 이상형
- 33세 이상, 학력은 전문대졸 이상(나보다 똑똑하면 좋겠음-공부 외에), 탄탄한 중소기업 이상 (전문직 사절), 연봉 3600만원 이상, 외모는 안따짐, 키는 175이상~ ㅎㅎ, 성격 많이 봄 : 밝고 적극적인 사람. 막내보다는 맏이.

대략 이런스펙의 남자분을 찾는데 제스펙으로 힘든건가요? 정녕 나의 님은 어디에 계시는 거신고~~~~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대구녀  2010-12-24 13:04:25
공감
(0)
반대
(0)
대구에 남자분이 별로 없죠ㅠ
근데 이정도분은 좀 있으신거같은데요;;
부산경남쪽으로 검색해보세요^^*
대구가 멀어서 좀 꺼려하시기는 하지만ㅠㅠ
soso  2010-12-24 13:06:18
공감
(0)
반대
(0)
정작 님 키는 안적으셨네요~
여자키  2010-12-24 13:08:22
공감
(0)
반대
(0)
많이 중요한가요?
저는 남자키 안보는데;;;;
저보다만 크면되기땜에 170만 넘으시면되는데;;;
172도 괜찮던데요~ㅋ
두산갈매기  2010-12-24 14:53:31
공감
(0)
반대
(0)
40대는 안되죠? 키도 작으니 ㅜㅜ 두가지에서 탈락 ㅜㅜ
두산갈매기  2010-12-24 14:54:56
공감
(0)
반대
(0)
성격 적극적인 편이고, 맏이고......그런데 자세히 보니 전문직 사절이네요 ㅋㅋㅋㅋ 왜 사절이에요? ㅋ
없는데  2010-12-24 14:55:52
공감
(0)
반대
(0)
33살 없는데.lo님인가..ㅎㅎㅎ
30대 후반  2010-12-24 14:58:36
공감
(0)
반대
(0)
30대 후반은 안되나요.
저도 경북인데 ㅎㅎ
여자 33?  2010-12-24 15:58:19
공감
(1)
반대
(0)
5일후에 34? 나이가 너무 많으시네요.
스펙이 어떻냐구요?  2010-12-24 16:08:06
공감
(1)
반대
(0)
나이가 걸림돌이 될듯 합니다.

중년이신것 같은데, 많이힘들것 같습니다.
...  2010-12-24 16:47:21
공감
(0)
반대
(0)
결론은 제 나이가 문제이네요.. 흠~
빠른이라 5일후 33입니다만... 머 큰차이 없겠죠?
중년... 생각 못해본 말인데... 먼가 머리를 강타하는 느낌???
에효~ 혼자살 준비를 해야하는것인가... ㅠ_ㅠ
그럼 남자는  2010-12-24 22:01:04
공감
(0)
반대
(0)
그럼 남자분들은 몇살 정도의 여자분을 맘에 들어 하시나요.. 본인 나이는 생각 안하시고 무조건 20대 찾는것도 문제가 있으신듯 하고 ㅠ
윗분정답  2010-12-24 22:04:57
공감
(0)
반대
(0)
두명출산가능한 27-29정도 마음에 두는것 같습니다.
여자의견..  2010-12-25 14:01:00
공감
(0)
반대
(0)
동갑보단 2살 이상부터 타겟으로 잡으시는게 어떨까요...?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