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에효.ㅡ.ㅡ[3]
by .. (대한민국/여)  2010-12-29 15:08 공감(0) 반대(0)
사귀는 사이여도 더 좋아하는사람이 힘든거같아요.. 아님 나는 너무 덜바쁘고 상대분은 너무바빠서 그런건지.. 어디 아주빡쎄고 잡생각할수 없는곳으로 이직을 해야하는지..하루종일 당신생각에 말라죽어버릴듯...ㅠㅠ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  2010-12-29 15:32:09
공감
(0)
반대
(0)
ㅎㅎㅎ 죄송;; 좀 웃겨서...
말라죽어버릴 듯한 그 심장.. 캬~
말라죽어버려  2010-12-29 15:45:19
공감
(0)
반대
(0)
저도 제가 더 좋아라 하는것 같아서....말라 비틀어지는 심정입디다
밤새 잠도 못이루다가..
결국은 포기란 단어를 떠올릴때... 그녀에게서 연락이 오더군요
그렇게 좋아라 하다가 연락없구
이번엔 포기해야지 하면 또 연락오고..
머그리 바쁜지
날 확 짤라 버리든지..
그러면 포기하고
다른 여자를 알아보든지 할텐데
먼저 좋아하면 지는거야..라는 말이 생각나는군요..헐
글쓴이.  2010-12-29 17:17:06
공감
(0)
반대
(0)
더이상 전 살빠지면 안되는데.. 언제까지 몸무게가 내려갈런지. ㅎㅎ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