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우울한 새해 ㅠ.ㅠ[9]
by 이제 진짜 서른 ㅠ.ㅠ (대한민국/여)  2011-01-01 13:56 공감(0) 반대(0)
서른이 된다는 생각에 너무너무 우울해져서 요 며칠간 입맛을 잃고 살았어요 ㅎㅎ

어제도 밤에 엉엉 울 줄 알았는데

다행히 너무 졸려서 쓰러져 자고 말았네요 ㅎㅎ

요즘 일이 많아서 (뭐 항상 많지만 ㅠ) 정신 없다는 게 더 다행일 수도 있구요..

암튼 올해는 꼭 좋은 분 만나서 탈퇴하고 싶네요!!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언더독  2011-01-01 14:30:44
공감
(0)
반대
(0)
나이 서른이면 죽는것도 아닌데 입맛까지 잃으시면 안되죠 ㅎㅎ
올해는 꼭 탈퇴종결자 한 명 만나세요 ^^
 2011-01-01 14:42:16
공감
(0)
반대
(0)
나이 서른 가지고 뭘 그러세요..
사십 넘은 사람도 많아요. 여기 활동하는 분들 ㅎ
삼십에  2011-01-01 14:44:54
공감
(0)
반대
(0)
벌써부터 그러면 어쩐담? 나만 나이 먹어가는 게 아니라 남자쪽도 다 같이 나이 들어 가거든요?
삼십 한창때에 뭔 고민씩이나..주름생깁니다..맛사지나 열심히 챙겨 보세요
서른?  2011-01-01 15:32:26
공감
(0)
반대
(0)
ㅋㅋ 까마득한 옜날이네.
k  2011-01-01 16:18:49
공감
(0)
반대
(0)
언니 오빠들도 많은데 그런 말을 하다니ㅋㅋ
괜찮아요.  2011-01-01 16:46:43
공감
(0)
반대
(0)
아직 입맛도 좋고, 불면증도 없고, 성격도 긍정적이고, 직장도 좋잖아요.ㅋ
오잉?  2011-01-01 18:08:25
공감
(0)
반대
(0)
윗분 귀신이당 ㅎㅎ 제가 쓴 글로 미루어 추측한 것일테지만 말예요 ㅎㅎ
암튼 위로 받아서 조금 아주 조금 기분이 좋아지네요.^-^
그렇다고 방심하지 말아요  2011-01-01 20:29:22
공감
(0)
반대
(0)
나도 항상 막내로 지내다가 세월 가는 줄 모르고 요모냥 요꼴 되었으니까요.
나참 겨우 서른..  2011-01-01 23:28:11
공감
(0)
반대
(0)
주름 잡으려면 다른 장소에서 하셔야 할듯..

여기선 기가차고 코가 찰 분들이 많거든여.. ㅡㅡ;;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