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검색하다보니 문득 남자가 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10]
by 우울하당... (대한민국/여)  2011-01-07 23:35 공감(0) 반대(0)
남자면 연하를 만날테고...
어쩌면 6살연하까지... 만날수 있을텐데...
81~79까지는 그나마 괜찮은 사람이(내 주관으로) 있는데
더이상은 거의 안보이네요
여자니까 연상을 찾아야 하는데...
남동생이 보더니
나도 저나이 되면 폭삭 늙는거야? 이러네요...ㅋㅋ
(웃자고 하는소리니 화내지 마세요..)

사람 하나만 딱보고 그다지 능력 안따져도 되고...
그냥 필이 딱오면 성격만 좋다면...
전 남자친구 놓치지 않았을텐데...ㅜㅜ

시간만 허비하지 않았어도 몇년만 빨랐었더라도...

부모님께서는 제 남동생은 남자라서 결혼할때 집사준다고 하시던데...
전 여자라서 혼수만 해준다고...
그래도 며칠전에 아반테md사주셨어요 ㅋㅋ
능력있는 남자 만나서 시집 가라고 하시는데...
저보다 나이 훨 많은 사람 아니면
다른조건 다 놓치지 않으려면 뭐 키가 170이 안되든가
내 나이가 많으니 모든걸 다 갖출수는 없겠죠

셀프매칭 검색을 보는데
마음에 여러모로 전부 쏙 드는 사람은 없고
만나보면 달라지겠지만 서두...
그냥저냥 괜찮아 보이는사람은 좀 보이는데...
전 남친이 워낙 연예인 외모라 눈만 높아졌나봐요ㅠㅜ
저도 저렇게 잘생긴 사람이 날 왜 좋아하나
첨엔 믿기지 않았어요~

내나이 81년생...
전에 만났던 남자친구는
나이 동갑에
끔찍히 저를 좋아해주고...
외모하나는 근육질에 훤칠에 키도 185구..
주근깨가 살짝있는 새하얀 피부
20대에 길거리 캐스팅 되어서 연예기획사 들어갔다가
부모님 반대로... 집에 돈이 없었기에...
현재 직장은 특정직 공무원
저는 일반 행정공무원...

전 남친이 공무원이라 괜찮다고 생각했지만 우리 부모님은 위험하다고 반대가 심하시고
또... 집이 우리집에 비해 매우 가난하고
또 집 도와주느라고 결혼자금이 한푼도 없고...
학벌도... 저는 서울sky 바로다음대학의 과도 최고인기과...였는데
남친은 전문대 였어요...

내가 여자지만

그래도 사랑해서 1년을 만났는데
결국 경제적 문제에 심각하게 고민하다가...
전셋집을 올대출로 할수 없기에
또 몇년을 기다릴 나이가 아니어서
또 우리집 부모님 생각은 여자는 혼수 남자는 집이지
그게 바뀔수 없다는 생각이시기에...
(남자가 의사 판사가 아닌이상...은 안된다는...)
내가 데릴사위하자고 글케 말했었는데...
ㅜㅜ

휴...
그냥 시집 안가고 혼자살까...
기분이 참 우울하네요

직장에서도 요즘 고민이 심해서...
일 대충하다가 혼났거든요...ㅡ,ㅡ;;;

아 언제쯤 결혼할 수 있을까?
슬프다...ㅜㅜ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남자도..  2011-01-07 23:41:42
공감
(0)
반대
(0)
나이 많아 지면..말을 않해서 그렇지 다 몸에 문제가 생깁니다..
경계성 고혈압 수면중 무호흡중후군..고지혈증 등등..은근 문제들이 다 있으시더라구요..

약이면 되것지들 하고 사시던데..30중후반 40초반부터 그렇게들 약드심 나중엔 병수발하느랴 허리휠까 무섭더라구요
여자  2011-01-07 23:43:35
공감
(0)
반대
(0)
제 친구는 남들이 부러워하는 직장에 다니지만 자신보다 훨씬 조건적으로 못한 남자와 집안 반대로 오랫동안 결혼못하다.. 끝내 허락받아서 올해 결혼했습니다. 그야말로 조건보다는 사람하나 믿고 오랜 반대 견디면서 결혼에 골인했죠. 다른 친구도 조건만 본다면 별로인 남자와 5년정도 연애해서 올해 결혼했구요. 둘 다 남편이 너무 잘해준다고 하니까 부럽더라구요. 반대가 너무나도 심해 결혼못할 줄 알았던 친구였는데, 결국은 결혼하는 모습보니 가슴이 뭉클했습니다.
아기공룡 스머프  2011-01-07 23:57:02
공감
(0)
반대
(0)
남자 외모보시면 향후 한 3년 동안 선우나 기타 결혼정보회사에서 짝 만날 가능성은 4%정도고요

그 나이 되시면, 부모님께서 사지육신 멀쩡한 남자면 무조건 좋다고 하실겁니다

옛날 남친 계속만나면서 3년만 버티3!
팀 린스컴  2011-01-07 23:58:38
공감
(1)
반대
(0)
은근히 자기 자랑 많이 하시네 ........ㅋ
글쓴이  2011-01-08 00:11:31
공감
(0)
반대
(0)
그렇군요... 전 4살 안짝의 나이차이에 키 170 넘고 평범하게 생긴 저랑 똑같은 공무원 또는 공사 찾는데

평범한게 참 주관적이라...>,

대기업은 엄청 많은데 공무원 공사 육십몇 페이지 찾는데 눈빠지는 줄 알았어요 근데 별로 찾지도 못했고요

남자들은 확실히 공무원이나 공사는 비선호 하는건지

여기 여자들은 교사가 넘쳐 난다는데

남자는 대기업이 넘쳐 나나봐요

그리고 나이가 만 나이라 헷갈려요

하여간 눈을 낮추자!!!
4% 허걱...
4살안짝 차이나는 공무원 만나기가 이렇게나 어려울까!
ㅋㅋ  2011-01-08 00:28:06
공감
(0)
반대
(0)
글쓴이는 이성적으로는 외모를 안보려고 하겠지만

막상 선보면 ex-남친과 비교하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겁니다

그냥 공무원에 키 170은 많겠지만 연예인급 외모의 이전 남친과 비교되서 눈에 차지않을거 같은데요
전 남자  2011-01-08 00:34:56
공감
(0)
반대
(0)
남자는 대기업이 많을수 밖에 없겠죠. 5급 공무원이 아닌 이상에. 기본 벌이가 되어야 전세자금이라도 마련할 수 있잖아요. 여자는 교사쪽이 많죠. 여자 대기업 다니면 왠만하면 다들 알아서 가죠. 부모님 재산이 좀 있으신가 보네요. MD 사주시고. 이런분 눈에 들려면 학벌,연봉은 기본 되어야 하고, 님께서 따지는 외모까지 하면 참 구하기 힘들듯 하네요.
댓글이 생각난다.  2011-01-08 00:39:58
공감
(0)
반대
(0)
아들있는집 부잣집딸은 오히려 힘들다는말이..
알맹이는 그집 아들이 쏙빼가고? ㅋㅋ
ㅎㅎㅎ  2011-01-08 08:13:36
공감
(0)
반대
(0)
뭐야 이 여자는 부모나 딸이나...참....
ㅡㅡㆀ  2011-01-08 09:34:41
공감
(0)
반대
(0)
아무리 연하 뒤져봐도 맘에 드는 여자 없던데..
오히려 연상들이 사진빨은 더 잘받는듯 하더이다.. 조건도 좋고..... ㅡㅡㆀ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