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무정자 증상이면 어쩌시려구요.[17]
by 여자 (대한민국/여)  2011-01-19 18:52 공감(1) 반대(0)
훗.. 임신 안된다..30대중반? 헐..
내가 아는 선배는 38에 첫째낳구 40에 둘째 낳았수.
내가아는 선배 27세에 결혼해서.. 40현재 애 못낳았수.

무정자증 남자이면..여자랑 관계없는거 같은데...

괜히 화나네요..

여자 나이 가지고 말하는 남자.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55  2011-01-19 18:55:25
공감
(0)
반대
(0)
아...이 주제 또 나왔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그만 합시다..
마저..  2011-01-19 19:00:51
공감
(2)
반대
(0)
남자구실 못하는 남자 있잖아요.. ㅎㅎ
무정자  2011-01-19 19:01:01
공감
(1)
반대
(0)
제가 군병원 의무병으로 있었는데 군병원 무정자면 의가사 제대해주었습니다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병원 의료진은 그 병장이 무정자증인거 알고 있었는데 병실장도 하고 당당하게 잘 살더군요 제대후...그녀석 싸이에 한번 가봤는데 여친하고 아주 다정하게 사진 올려 놓았더라구요
그는 여자에게 무정자인거 안 밝히고 결혼하겠죠? TT 자식한번 낳아보지 못하고 살 그여자...속으로 좀 안됐더군요 여기도 무정자 있을지도 몰라요
논지이탈  2011-01-19 19:08:38
공감
(3)
반대
(1)
무정자증은 일종의 개인적 특질이고 그렇게 따지면 여자도 선천적 불임이라는게 있죠.
그건 태생적으로 출산이 불가능한 그런 개념으로 봐야하는 것임.
저기 아래에 글은 노령화로 인한 불임 및 난임을 말하는 것임. 발끈해도 타당한 근거를 가지고 탓하셔야지!
35세 이상되면 여자분의 출산은 인큐베이터는 기본이고 난산, 기형아출산, 영아사망 등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커지니 2세 출산을 원하는 남성이라면 젊은 여자를 찾으라는 말임.
글쓴이  2011-01-19 19:08:52
공감
(0)
반대
(0)
격분해서 쓰긴했는데요.
제가 아는 불임부부중 남자쪽 문제인 경우에는 인공수정 자체가 안됩니다.
아주버님 정자로 임신하는 경우까지 들어봤습니다.
여자 난소에서 난자가 배란을 해 나오면 난자가 무럭무럭 자라다가 막혀서 안나오는 경우의 불임이 여성은 대다수이구요.
거의 여자는 불임여부가 외부적으로 느껴지거나..무월경이나 다월경으로 증세가 나오기 때문에 그닥 걱정안하셔도 된다구 봅니다.
또 여자는 시험관아기도 가능합니다.난소배란적인 문제인 경우 임신이 어렵죠.
그러나 남자의 무정자증이면.. 평생 불임으로 살아가야 합니다.아니면... 친척의 도움이 필요하죠

테이크잇이지  2011-01-19 19:16:48
공감
(0)
반대
(1)
애 낳는걸 기계라고 스스로 생각하는 게 이상하군요. 출산은 동물의 세계뿐 아니라 인간에게도 무엇보다 소중하고 중요한 일입니다.
출산이 중요치 않으면 상대방의 외모나 재산, 가정환경이나 그런건 중요성이 다소 줄어들겠군요.
비논리적인 여성분들의 감정적 대응은 이제까지 충분히 봐온듯.
각자 알아서들 하면 될 일이지. 출산여부에 상관없이 35세 이상을 구하던, 신경써서 어린분을 찾든.
너무 스트레스받지 마시길...
2세를 건강히 갖기 위해선 남자들은 어쩔 수 없이 어린여자를 찾게될 것이고 그건 자연의 법칙이라고 봐야됨.
55  2011-01-19 19:18:29
공감
(0)
반대
(0)
종족번식은 모든 동물의 본능이며 인간도 예외는 아닙니다. 결혼하는 목적 중에서도 무시할 수 없는 요인이기도 하구요. 자식을 낳을 생각 없는 남자라면 몰라도 자식을 중시하는 사람이라면 여자의 나이를 보는 것입니다. 단지 늙어보여서라기보다는 의학적인 근거때문에 (35세이후부터....어쩌구) 꺼리는 것이지...만약 40넘어도 여자가 정상적으로 임신, 출산에 무리가 없다면 연상에 동안인 여자하고 결혼할 수도 있을듯.
여기에  2011-01-19 19:23:11
공감
(1)
반대
(0)
열폭하며 글쓴 남자들 아마 이번 건강검진때 정자의 운동력이 낮다거나 수가 아주 적다거나 무정자 아닐까? 그런 남잔 탈퇴하시길..여자 인생 망치지 말고,...
55  2011-01-19 19:24:02
공감
(1)
반대
(0)
열폭한적도 없으며...이글 쓴 분에게 어떤 연민을 느끼며 댓글 달고 있었어요. 그리고 정자 활동능력이 너무 활발해서 탈입니다. ㅎㅎㅎ
남녀관계란  2011-01-19 19:26:18
공감
(0)
반대
(0)
참 묘한 듯 합니다...
제가 아는 분 중에 여자 27살 남자 26살에 결혼해서 10년동안 아이가 안 생겼어요...
여자도 병원가서 여러번 불임검사 헀는데 전혀 문제 없고 남자도 마찬가지고...
둘은 너무 사랑했고 남편은 애 안 생기면 아이 입양해서 키우자고 하고,부인을 다독거리고 살다가
10년만에 첫딸을 낳고 2년후에 또 아들 낳고 살더라구요...

참 신기했어요...
그렇게 젊은 시절에는 안 생기고 나이 먹어 생기는 거 보면요...

그래도 그렇게 늦게 까지 기다려준건 둘만의 사랑이였던것 같아요...
두 사람은 서로 아끼고 이쁘게 살았거든요...


요즘은  2011-01-19 20:51:15
공감
(1)
반대
(0)
결혼전에 건강 진단서 교환 안 하나요?
 2011-01-19 22:37:26
공감
(0)
반대
(0)
여자나이가지고 말하는 남자는... 남자전체 입니다. 남자전체를 욕하시는군요.
 2011-01-20 00:30:43
공감
(0)
반대
(0)
아무리 뭐라 그래도 나이 많으면 안만날것임.
글쓴이님  2011-01-20 00:39:01
공감
(0)
반대
(0)
그런 성격이니
남자들이 어린 여자 찿고
생산 능력이 왕성한 여자들을 찿아요.
근데  2011-01-20 01:21:56
공감
(0)
반대
(0)
무정자증인 남자는 성생활이 가능한가요? 궁금하네. 주위에 듣기로,무정자증인데 속여서 결혼 했다가 이혼 당한 경우도 있다고 들었는데..애못낳는 건 당연히 알지만, 성생활도 불가능한가요??ㅋㅋ 몰라서요.
무정자  2011-01-20 01:28:14
공감
(0)
반대
(0)
무정자 말고도 정자공격율이 낮으면 임신이 정말 어려워요. 친구오빠가 그래서 임신이 안돼서 고생하고 있더라구요.부인이 6살이나 연상인데 부인은 아무이상 없고, 그 남편이 연하인데도 문제가 있어서 임신이 안되요. 첨에 그 연상인 부인이 당연히 이상있는 줄 알았는데...완전히 꺼꾸로.ㅋㅋ 특이한 경우죠.
씨받이 남자  2011-01-20 22:42:54
공감
(0)
반대
(0)
전 남성클리닉 가면 오히려 '씨앗' 기증을 종종 요구 받습니다~ 뭐..의학용 연구로 샘플 좀 달래나~
처음 간 클리닉에선 정밀진단 필요하다고 했는데 두번째 간 클리닉에선 저보고 규칙적인 관계를 갖느냐고 묻더군요.
참나! 그런거 해주는 여자라도 있었으면 좋겠슴다
곰곰히 생각해보니 제가 사회생활한 시작한 후 술만 마셨다 하면(예외적인 경우는 데워먹는 일본 사케)설사를 많이 했는데..
그 때부터 하체를 따듯하게 관리했습니다. 따듯한 음식(인스턴트 최대한 피하기), 케겔운동과 누워서 두손으로 시계방향+시계반대방향으로
배 쓸어주기와 하반신 쑥찜질 가끔헸더니 지금은 맥주 한병+땅콩 안주 먹어도 괜찮습니다~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다음글
다음글[Next] :